캐릭만 이쁘면 먼겜이던 하는 오닥구... 근데 우리집 컴퓨터 나이드셔서 모바겜 추천바람... 레주의 호구력-일러만 보며 모마를 아직까지 무과금으로 함. 킹레 붕괴 영칠 마호야쿠 히칸 깜별 힢마 블루스톤 등등... 희대의 망겜이라 불려도 캐릭 이쁘면 포기 못해 ..ㅠㅠ 그래서 지금도 하는겜이 좀 있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이라... 생각나는거 뇌에 필터 안 거치고 추천해줘도 됌. 툭히 리겜이면 사랑함...!

진ㅁ자 아무나 영업 해주면 안돼냐ㅠㅠ 나 진짜 좀고랑 오인격도 하는데ㅋㅋ큐ㅠㅠ큐ㅠ

리듬겜? 스쿠페스, 스쿠스타, 아이마스, 뱅드림 일본어 되면 프로세카 글고 캐릭터는 없는데 다이나믹스 (리듬겜)도 재밌어

>>3 뱅드림이랑 프세카는 하고 잇고 나머지는 해볼게! 추천해준 레더 내 사랑받아(っ˘з(💋'ㅅ' )❤

>>5 >>6 레더들도 사랑해◟( ˘ ³˘)◞ ~♥⁼³₌₃

회색도시 어떰? 공식에서 파일 뿌렸다던데 나는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8 우?이건 아예 들어본 적 없는거다! 오키 감사감사요!(╭☞• ⍛• )╭☞♥

엘레스 클로젯... 솔직히 게임 스토리 자체가 좀 그런데... 내가 좋아하는 달빛천사 작가님이 일러 맡으셔서 포기 못함...ㅠㅠ 아이러브 니키 비슷한데 좀 더 구린(좋게 말하면 빈티지^^...) 느낌이고 할 거 없는데 손 빠르게 움직이고 싶을때 5~10분 하기 좋아 무과금이면 조금 답답해서 약간 밤 공기 살짝 마시는 거 같은 용도로 하고 있엉 마법양품점 인가 이것도 재밌어 아기자기 함 돈 쓰고 싶어 미치는 게임이라서 접었는데 무과금도 할만해 단지 캐릭터 예쁘게 꾸미고 싶어서 그런 욕구가 들더라구ㅋㅋㅋ

TAPSONIC TOP 일러스트 예쁨 + 리듬겜

>>8 너 레더 좀 배운 사람.... 시즌 3 날아가서 넘 슬퍼... 혹시 스토리 게임 좋아하면 서울 2033 해봐!!

>>11 헐 레더도 그거 아는구나!! 재밌지 재밌지!! 일러들 완ㅁ전 이쁨!

>>10 >>12 레더들 추천해줘서 고마우...! 내가 사랑하는거 알지 (움쫩)༼๑•ɷ-๑༽♥

>>13 후원자판+확장팩이랑 프리퀄까지 다 질렀어ㅋㅋㅋㅋ

>>15 돈 없는 사람 우러욧...ㅠㅠ!!

로오히는 어때? 요즘 조금 욕 먹고 있긴한데, 캐릭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로오히... 사전예약 해서 하다가 튕겨져 나왔어...

일본어 되면... 테니라비해줘...

>>19 내 취향인 캐 있는지 찾아보고 있으면 해볼게...!

>>16 후... 프린세슘 메이커 나와서 쿠키 연금 결제했다...ㅎ

>>21 레더 진심이네... 나는 하는 겜이 많아서 다 못 질러...

프로젝트 도쿄돌즈 아이돌물이긴 한데 리겜은 아니고 액션겜이야 그렇다고 전투가 자동인 건 아니고 직접 공격/스킬/방어까지 해줘야 한다 스토리도 나쁘지 않고 일러스트도 잘 나오는 편이긴 한데 국내 인지도가 거의 없다시피 해서 스킬 설명 같은 건 직접 번역해서 알아야 한다는 소소한 단점이 있다

>>23 (∂ ºㅁº).......... 일단...확인....

>>22 나는 많이해도 한번에 2~3개 정도만 해서ㅋㅋㅋㅋㅋ 서울2033에 진심이긴 하지 아무렴... 그래도 그렇게 고인물은 아니야 아마도(?)

20210615_161547.jpg늦었지만 앙스타 어때... 리듬게임이고 애들 넘무 잘생김

스타듀밸리 어때? 기본적인 베이스론 농사,낚시,광산,몬스터 잡기 할 수 있고 npc들이랑 연애하고 결혼하면서 쀼의 세계 찍을 수 있음 기본적인 바닐라캐릭은 예쁘고 잘생긴 편이 아니지만 리텍하면 스레주 입맛대로 바꿀 수 있당 이런저런 이벤트,마을축제도 있어서 지루하진 않고 모바일,컴터 둘 다 있엉 근데 스듀는 웬만한 똥컴에서도 잘 돌아가는 편이라 컴터 추천할게 모바일은 아직 대규모 업데이트가 안됐거든..ㅠㅠㅠㅠ

>>26 재밌다... 레더야 나 그거 본진이야...ㅎㅎ

>>27 우리집... 컴퓨터... 먼지 쌓여가기만...

>>28 그게 뭔지 알 수 있을까!

>>27 스타듀... 하다가 리텍지옥에 빠지고 몇달이면 질려서 접음..

리듬 게임 괜찮고, 과금이여도 괜찮으면 아르케아 어때?

파이널 기어 프로세카 블루 아카이브 프리코네 최근에 나온 건 백야극광이나 비홍지경? 전부 다 일러스트로 먹고 사는 게임들이라 마음에는 들 듯

20210621_213737.jpg언더월드 오피스.....나랑 소장님 파자....

A298B5BA-557E-4ECC-9F4A-A9A8C62653BF.jpeg.jpg엑소스 히어로즈 모바일 겜임데 일러 짱 예쁘다 👍 무료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한번 해봐! 재밌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81레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롤) 스레 제2판! 1시간 전 new 3170 Hit
게임 2020/03/24 04:44:05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서울2033 유저 있어? 5시간 전 new 147 Hit
게임 2021/06/12 23:38:53 이름 : 이름없음
360레스 ★☆★☆ 게임 잡담 #2 ☆★☆★ 5시간 전 new 2866 Hit
게임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자기가 하는 게임 평가하는 스레 20시간 전 new 530 Hit
게임 2021/02/25 20:10:01 이름 : 이름없음
655레스 메이플스토리 하는 사람 모여라~!~!~!~!~! (2) 23시간 전 new 4630 Hit
게임 2019/11/15 10:57:38 이름 : 이름없음
92레스 쿠키런 킹덤 통합 스레~~ 2021.06.24 497 Hit
게임 2021/05/03 19:31: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디아볼릭 러버즈 하는 사람 모여라~~ 2021.06.24 13 Hit
게임 2021/06/23 21:33:40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2021.06.24 2233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공부 안하는 고2의 게임 실력 성장 기록 스레 2021.06.24 174 Hit
게임 2021/04/09 00:41:05 이름 : ◆Ve3TTQldDxX
551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1.06.24 5529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5레스 원 아워 원라이프one hour one life 아무도 안해? 2021.06.23 35 Hit
게임 2021/06/17 10:55:5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제 2의나라 2021.06.22 100 Hit
게임 2021/06/10 23:43:0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뱅드림스레는 없는것같아 세워보는 빵돌 스레♡ 2021.06.22 894 Hit
게임 2018/11/27 19:00:21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잊지 못할 게임 ost 있어? 2021.06.22 202 Hit
게임 2021/06/09 01:26:0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트위스테 레슨 돌리다가 세워버린 스레 2021.06.22 112 Hit
게임 2021/05/14 23:34: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