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막 "아니 동성을 어떻게 좋아해??" 이런 마인드로 살았는데 지금은 그 누구보다도 동성 좋아하는 인간 됐음. 과거의 내가 현재의 나를 만나면 거품 물고 뒤로 넘어갈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이런거보면 호모포비아중에 디나이얼이 은근 많은가 싶어ㅋㅋ동성애중독 어쩌구 하는 사람들도 사실 디나이얼 동성애자인게...아닐까...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36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분 전 new 11952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ENFP 짝녀 INTP인데 1분 전 new 10 Hit
퀴어 2021/06/21 16:00:28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짝녀 여친 보고 현타온 스레 2분 전 new 305 Hit
퀴어 2021/06/20 19:17: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커밍아웃 후에 바뀐 ㄱㅔ 뭐야? 9분 전 new 12 Hit
퀴어 2021/06/21 16:16:08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난 레즈 내 동생들은 게이 10분 전 new 353 Hit
퀴어 2021/06/19 21:48:03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한 반에 퀴어 얼마나 있는 것 같아?? 12분 전 new 551 Hit
퀴어 2021/06/12 17:55: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 헤녀 맞는 걸까...?! 17분 전 new 21 Hit
퀴어 2021/06/21 15:52:4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하는 쌤한테 29분 전 new 48 Hit
퀴어 2021/06/21 14:31:48 이름 : 이름없음
55레스 재결합 연애썰 들어볼사람 30분 전 new 76 Hit
퀴어 2021/06/21 12:16:41 이름 : 연고
5레스 짝녀랑 멀어지기는 싫은데 짝사랑 접고싶어 33분 전 new 17 Hit
퀴어 2021/06/21 15:48: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성애자인데 동성도 좋아할 수 있어? 49분 전 new 41 Hit
퀴어 2021/06/21 15:24: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소수자라는 게 사회적으로 약한 계층을 52분 전 new 59 Hit
퀴어 2021/06/21 13:13:2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너네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어떤 식으로 해?? 56분 전 new 296 Hit
퀴어 2021/06/20 20:23: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사랑은 진짜 힘들구나 두번다신 안해ㅠㅠㅠㅠ 56분 전 new 26 Hit
퀴어 2021/06/21 15:28:5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썸 기준이 뭘까? 56분 전 new 74 Hit
퀴어 2021/06/21 11:38: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