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좀 맞았는데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 그 피멍이라기엔 좀 뭉쳐있다해야하나? 딱딱해 반대편 멀쩡한 팔 보다 약간 모기물리고 나면 그 살 붓는 그 느낌 >>2

멍이다 꽤 큰데? 아프진 않고?

멍맞는것같애 얼음찜질 잘해줘

>>4 조금 스쳐도 아프긴해 크게 잡히면 딱딱해지는구나 첨 알았네

>>3 >>5 놔두면 언젠간 없어지겠지뭐

멍 맞는 거 같고 내일 뒤면 더 진하게 올라올 거 같은데ㅠㅠ 괜찮아?

>>8 헉 뭐야 그럼 파스 붙여야하나

>>9 얼음찜질이 제일 좋아 혈관이 터진 거니깐... 얼음찜질해 주면 혈관이 수축해서 피가 빠져나가는 걸 막아준대

>>10 앗 얼음없는데 차가운 물병 갖다대고있어도 효과 있갰지

>>11 응응 차갑기만 하면 되니깐... 멍 생긴지 얼마 안 됐을때 해야 도움 될 거야

2c6c1b6df81d794b48d4044d8a652d8b.jpeg.jpg>>7 그런 생각은 옳지 않아- 당장 냉동실에서 아이스팩을 꺼내와서 손수건으로 말아서 대고 있어! >>6 아프다며! 붓기 좀 빼고 그래야지!! (웰케 무덤덤해..ㅋㅋㅋ원래 저런 멍이 젤 아파ㅠ 2-3일 후에가 젤 고통스헙고. 그러니 얼음찜질을 하도록 하세요 스레주)

뭔일이 있어야 저렇게 안이 크게 터지니

>>11 차가우면 괜찮지 혹시 모르니까 뜨거운 물 얼음 트레이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놔

>>14 크게 터진거야..? 이때까지 든 멍이랑 좀 다르긴해

>>13 그냥 놔둬도 없어질거 같아서ㅋㅋㅋㅋㅋ.. 이따 보건실이라도 가볼까 엄마가 파스붙이랬는데 멍든 곳에 붙이는게 맞나싶어서 걍 안붙이고 학교왔거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76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3분 전 new 820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메인부스 티셔츠 (여자) 7분 전 new 3 Hit
잡담 2021/06/24 15:51:3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공장 알바 하게됨 질문받음 14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06/23 12:18:4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생각보다 파괴적인듯 18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4 15:15:19 이름 : 이름없음
417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26분 전 new 837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스레딕 판 수정 의견 통합 스레🍱🥗🥙 [추가)운영자님한테 메일로 보낼까] 36분 전 new 148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41분 전 new 174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251레스 🐢🐢🐢바다거북 SOUP 22판🐢🐢🐢 1시간 전 new 673 Hit
잡담 2021/04/06 21:46:3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 커뮤에서 만난 오빠랑 일년반넘게 연락중임 1시간 전 new 111 Hit
잡담 2021/06/24 00:50:47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시간 전 new 413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nfp 다가가는 법 2시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24 13:42:04 이름 : 이름없음
547레스 ★☆★☆ 코로나(우한폐렴) 통합 스레 2 ★☆★☆ 2시간 전 new 3216 Hit
잡담 2020/03/04 22:07:28 이름 : 이름없음
520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2시간 전 new 1862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571레스 ❤💜🎈뉴비들을 위한 스레딕 사용설명서 리뉴얼 버전🎈💜❤ 2시간 전 new 6163 Hit
잡담 2020/08/26 23:39:30 이름 : ◆js5TTV8642J
53레스 스레딕 유입경로 말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251 Hit
잡담 2021/05/26 12:29: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