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마지막 (목표 몸무게) 옷은 ㄹㅇ 장바구니에서 살빼면 입어야지 하고 몇년 묵혀둔거로 돈은 엄마가 내준다면 효과가 2배 😉

5.30 몸무게: 90 키: 163 (추정) 목표: 43 뺄 살: 47 1차 목표: 87

뺄 살이 더 많네 ㄷ ㄷ 화이팅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뭐 먹으려다가도 그 사람 생각나서 안 먹게 된당 ㅋㅋ 이건 나만의 꿀팁

>>3 ㄱㅅㄱㅅ 몇달 전까지만 해도 63이었는데.. 후 좋아하는 사람은 없고 싫어하는 애를 떠올려볼겝

6.1 2일차•89.2 0.8kg 감량 식단X 운동X 어제 저녁 좀 포식하고 몸무게 잴 타이밍 놓쳐서 걍 안쟀음ㅎㅎ

11시 아침겸 간식겸 에피타이저🤦‍♀️ 볜나소세지 한주먹 구워먹음 1시 점심🤦‍♀️ 김볶에 순댓국 국물 1시 30분 간식🤦‍♀️ 아이스티에 초코케이크 5시 아마저녁🤦‍♀️ 물회 회 조금 6시 저녁🤦‍♀️ 소고기 반 장 밥 반그릇 6시 반 라스트 간식 🤦‍♀️ 토마토 반쪽 9시 반 투데이 라스트 🤦‍♀️ 요거트 하나

어쩌다가 찐거야? 먹는 양이 늘게 된거라면 일단 아침점심저녁을 시간정해서 규칙적으로 먹고 간식을 없애 익숙해지면 그 다음 양을 줄이고 이후에는 탄단지 비율맞추기 이런식이 습관 맞추기 좋을거야 운동은 일단 아침 저녁으로 스트레칭과 30분 걷기만해도 충분할 것 같은데 몸의 순환이 중요해서

>>7 아무래도 먹고 놀다보니까..? 63kg였을땐 맨날 1시간씩 걷고 운동도 좀 하고 밥도 지금보다 들먹었는디... 암튼 고마우이...ㅠㅠ

6.2 3일차•88.8 1.2kg 감량

11시 아침🤦‍♀️ 소고기 반쪽, 밥 반공기 1시 점심🤦‍♀️ 소고기 반쪽, 밥 한공기 1시 30분 간식🤦‍♀️ 망고빙수 반 9시 저녁🤦‍♀️ 요거트 1개 9시 반 저녁🤦‍♀️ 피자 한조각 걷기 1시간정도

6.3 4일차•88.7 1.3kg 감량

9시 아침🤦‍♀️ 요거트 1개 1시 점심🤦‍♀️ 비빔면 2개

나 아침이랑 점심 식단은 관리 잘 안해서 이따 1시에 비빔면 2개먹을거양 말 안하고 먹으면 양심에 찔ㄹ려섯...

치킨은 왜 맛있어서 날 괴롭히는걸까

6.4 5일차•89.2 0.7kg 감량 어제 치킨먹어서 0.5kg 쪄벌임! 오늘 저녁은 정말 버틴다

6.5 6일차•89.1 0.8kg 감량 아니 왜 점점 찌냐구요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5레스 타투 통합 스레 7시간 전 new 38 Hit
미용 2021/06/17 20:02: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시험끝나면 헬스다닐려고 하는데 8시간 전 new 4 Hit
미용 2021/06/18 22:33:30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인생 최대 몸무게 찍은 스레주 다이어트 돌입했다 10시간 전 new 139 Hit
미용 2021/06/05 22:55:45 이름 : ◆3AZa4NAjcoI
23레스 얘들아 허리 사이즈 다들 몇이니 10시간 전 new 216 Hit
미용 2020/07/17 22:31: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폭식 극복 겸 다이어트 10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6/15 19:33:36 이름 : H
5레스 5개월만에 살 빼는 법이랑 머리숱 많아지는 법 좀 알려줘! 11시간 전 new 33 Hit
미용 2021/06/17 22:00: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흉통 커보임? 14시간 전 new 36 Hit
미용 2021/06/18 15:34:38 이름 : 이름없음
610레스 미용판 잡담+질문 15시간 전 new 4653 Hit
미용 2018/02/24 23:58: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메이크업 팁있어? 18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6/18 11:54:4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기만의 다이어트 팁 19시간 전 new 10 Hit
미용 2021/06/18 11:14:50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걍 다이어트 기록용 고1 21시간 전 new 573 Hit
미용 2020/08/17 16:16: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속눈썹 탈몬가봐 이거어떻게해 21시간 전 new 44 Hit
미용 2021/06/16 08:12:47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181cm intj의 다이어트 일기 21시간 전 new 103 Hit
미용 2021/06/07 18:26:41 이름 : ◆59eNAqnXzcG
3레스 패션고자 스레주의 패션 찾아가는 스레 22시간 전 new 18 Hit
미용 2021/06/17 13:56:04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하루동안 먹은거 기록 2021.06.18 129 Hit
미용 2021/05/19 19:06: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