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학원에서 졸다가 쌤이 일어나서 너 노래 한곡 해보라길래 비욘세 halo 불렀음

근데 애들이 막 다 너 노래 왤케 잘 부르냐고 함 몇명은 영상도 찍음 좀 있다가 복도에서 한번 더 제대로 부르기로 했는데 와 진짜 뭐냐 이거

나 내가 노래 잘 부르는 줄도 모르고 맨날 집에서 숨어서 불렀는데,,, 이럴거면 동네방네 부르고 다녔지 슈밤~~~~~~~

ㅋㅋㅋㅋㅋㅋ 나도 한번 들어보고싶당.. 내주변에도 노래 잘부르는 애들은 많은데 그게 난 아니라서...ㅎㅎ

>>4 좀 있다가 6시에 끝나고 복도에서 노래 부르고 영상 들어본담에 괜찮으면 들려줄게!

>>5 으익 나 >>4인데ㅋㅋㅋㅋ 레주 오디갔어 노래들려주고 가야지

내가 돌아왔다 근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실패남

앞에서 짝남 지나가길래 제대로 노래 못 부름....ㅅㅂ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우리 엄마 정신병 있는거 같지않아? 1분 전 new 4 Hit
잡담 2021/06/20 01:09:11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나보다 가슴 작은 사람있냐 2분 전 new 117 Hit
잡담 2021/06/19 21:48:4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스레딕 판 생성/합체/분할 의견 통합 스레🍱🥗🥙 6분 전 new 28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에어팟 세탁기에 아주 시원하게 돌려버림 10분 전 new 75 Hit
잡담 2021/06/19 18:56: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지져스 17분 전 new 13 Hit
잡담 2021/06/20 00:38:57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19분 전 new 256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909레스 ☁️☀️하늘 하고 구름 사진 전시회☀️☁️ 37분 전 new 3077 Hit
잡담 2020/07/17 19:36:03 이름 : ☁️
9레스 귀차니즘인데 완벽주의인거 어이없어 38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6/20 00:21: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우연 운명 필연 들어간 명대사?? 문장?? 뭐 없음? 38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6/19 22:21:4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학원에서 애들 화장실간사이에 51분 전 new 128 Hit
잡담 2021/06/19 15:36:04 이름 : 이름없음
545레스 ★☆★☆ 코로나(우한폐렴) 통합 스레 2 ★☆★☆ 1시간 전 new 3201 Hit
잡담 2020/03/04 22:07:28 이름 : 이름없음
499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1시간 전 new 1787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163레스 별을 찍어보자 1시간 전 new 1078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
3레스 나 너무 이기적이야? 1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1/06/19 22:45:3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스님이 모기물리면 십자가 해도됨? 1시간 전 new 402 Hit
잡담 2020/04/24 23:00:3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