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할만하겠지? 수업은 열심히 들었고 수학이랑 영어만 시작했거든 국어 통과 통사 한국사 기가 챙길건 많은데 ㅠㅠ 그래도 이정도면 일주일전까지 할건 다 하겠지?? 그리고 내가 중간고사 이틀 벼락치기로 4.3맞아서 개폭망했거든 혹시 효과 본 공부법 좀 알려줄 천사 있니?ㅠㅠ 제발...

빡세게 해..! 국어랑 탐구 미리 안해두면 후회해.. 은근히 공부량이 많아서 ㅠㅠ 그리고 기가는 시험 보기 3일~일주일 전 부터 봐도 충분해

오..고1이구나 부럽다.... 난 지금 물화생에 치여 죽어나는 중임..너무 늦게 시작했나봐 중간때 국영수만 해두다가 탐구 일주일 전에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없고ㅠ양도 너무 많아서 완전 망햇거든.. 난 고1때 내신 국어는 쉬워서 한 일주일 전에 시작했고 영수는 평소에 해뒀어 사회도 암기만 하면 되니까 한 일주일? 했던거같고 통과는..양도 너무많을 뿐더러 이해도 해야 돼서 그냥 계속 봤던거 같다 힘내 레주!! 화이팅

>>2 >>3 헐헐 고마워 착한 레더들...ㅎㅎ 나 열심히 해볼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레스 🦉공부 인증 🦉 1시간 전 new 217 Hit
공부 2021/05/22 02:39: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고3 내신 5.0 시험 26일 남았어 <공부인증> 2시간 전 new 125 Hit
공부 2021/06/05 10:49: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공무원 시험 재수 솔까 몇번까지 봐줌? 2시간 전 new 34 Hit
공부 2021/06/22 16:12: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러다 올킬날거 같아 세우는 스레 7시간 전 new 42 Hit
공부 2021/06/21 09:55: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하아 왜 디데이가 한 자리 수가 된 거니 7시간 전 new 38 Hit
공부 2021/06/22 01:50:5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수능 영단어 쪽지시험 10제 9시간 전 new 5 Hit
공부 2021/06/23 00:17:23 이름 : AriaEnglish
1레스 혹시 수능 경제치는 친구 있니.. 10시간 전 new 7 Hit
공부 2021/06/22 22:59: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시 준비 방법(문제집, 인강 추천)! 10시간 전 new 22 Hit
공부 2021/06/22 03:37:0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공부스레~고1부터 수능까지~ 10시간 전 new 44 Hit
공부 2021/06/19 02:51:00 이름 : ◆mmtxSLeZa5Q
1레스 아니 짐짜 개웃김 ㅋㅋㅋㅋㅋ 11시간 전 new 13 Hit
공부 2021/06/22 22:22:22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폰하는 시간동안 공부했으면 벌써 서울대 ; 11시간 전 new 1942 Hit
공부 2019/07/21 05:48:17 이름 : 이름없음
370레스 𐂂 (난입대환영)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기말고사 편~ 11시간 전 new 2279 Hit
공부 2021/01/07 14:34:21 이름 : ◆LeZeNzdQk3D
7레스 중3 내 마지막 시험 16시간 전 new 19 Hit
공부 2021/06/22 16:42:38 이름 : ◆qlyLgmE7gly
1레스 재수 17시간 전 new 15 Hit
공부 2021/06/22 16:28:25 이름 : Pre-med
10레스 ㅆ발 통과 물리 18시간 전 new 73 Hit
공부 2021/06/19 21:46: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