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얘가 너무 좋은데 얘가 나보다 훨 나은 애를 좋아하는거 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파 너무 힘든데 그 애가 너무 괜찮은앤걸 아니까 너무 초라해져

짝사랑 진짜 😡...항상 더 좋아하는 사람이 힘들지

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왜... 니가... 아... 내가 좋아하는 애는 다른 애 좋아하는 거 같아서 너무 슬프다

>>3 나랑 비슷한듯 다른 고민을 가지고 있구나ㅜㅜ 우리는 멋진 사람이니까 분명 우릴 좋아하게될거야

나한테 했던 행동을 다른 애들한테도 하는 거 이게 너무 아팠어

난 의미부여하는데 걔는 아무 뜻도 없을 따ㅐ

왜 나는 그 사람을 사랑하면서도 그 사람을 만나지 못할까 만약 다가간다 해도 네가 나를 좋아할지조차 모르겠ㅇㅓ

난 걔 말 행동 눈빛 시선 하나하나에 의미부여하는데 걔는 막상 내 뒤에있는 내 친구 쳐다보고 있더라 하하하하하하

내가 좋아했던 애가 콩깍지 벗겨지니까 ㅈ밥일때 왜 좋아했지 후회 존나 됨

>>8 아 진짜 나도 이게 젤 힘들더라 하ㅜㅜㅜㅜ 좌절감 허탈함 다 들어

후 몇년전에 좋아했던 사람 아직도 좋아해

나 하나 더 적을래 진짜 연애감정으론 느껴지지도 않는 사람한테 하는 말들만 엄청할때

내 친구랑 친해보일때

연락 하는데 난 매번 물음표고 걘 매번 단답일 때... 죽고 싶음

그리고 내 자신과 걔를 자꾸 비교하게 될 때

소심해서 말도 못 걸고 팸도 대화가 안 이어지고 걔는 하나도 관심 없어보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잘나보일 때 내 자존감은 점점 하락...

>>13 아 생각만 해도 화나.

연락 하루걸러 봄 ㅅㅂ

>>21 내가 매일매일하고 있는 다짐이라 공감간다

친구로 지내자고 마음 먹었는데 연락 오면 떨려서 미치겠다 심지어 내가 먼저 연락해놓고 답장 오니까 또 떨리고 너무 좋아서 좀 미뤄뒀다가 답장함… 하 진짜 아러다가 친구도 못하는 거 아닌가 몰라 그러면 언 되는디

나랑 연락하기 싫어하는건가 자꾸 나만 들뜬거같음

애초에 안 될 걸 알면서도 매달리고 있을 때

나랑 연락 하기 싫어하는 티를 낼때 단답만 있고 나만 궁금한 것 같을 때 일주일동안 연락 안 하고 있는데 진짜 보고 싶다

걔가 딴애들이랑 너무 친해보이는게 기분상하는데 그거에 기분상하는 내가 쓰레기같음

다른 여자애들이랑 장난치고 스킨십 하면서 노는거 보고 그래 이제 안 좋아할거야 결심하면 그 순간 딱 와서 설레게하고 감 개빡치ㅣㅁ 그거에 넘어가는 나도 개빡침

내가 감히 얠 좋아해도 되나 싶은 마음이 들 때.... 내가 너무 밉고 싫다

내가 얘를 실망 시켰을까봐 초조할때도ㅜ

서로 연락만하다가 끊켰는데 다른애가 걔 좋아해서 연락한거 아직도 서로 할려나...

답장 잘 해주다가 갑자기 사라지는데 며칠씩 답장 없을때 시발아

네 마음을 모르겠다 에효 또 나만 진심이지

진짜 한 대만 때리게 해 주라 제발

ㅇㅋㅇㅋ 내가 급했다 다시 천천히 갈게

>>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뭐야ㅋㅋㅋㅋㅋ

>>37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상한 나의 마음이야...... 느껴지니...

왜 읽씹하냐 어이가 없네 한번만 선톡 와봐라 오지게 사랑해줄게

너 진짜 계속 친구라면서 선긋지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이거 유저ㅣ 아냐???? 8분 전 new 52 Hit
연애 2021/08/02 03:12:25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대나무숲🌲 21분 전 new 998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고백하고 차였는데 이 컨셉 별로냐…? 26분 전 new 187 Hit
연애 2021/08/01 03:21:08 이름 : 이름없음
555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4분 전 new 206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남자친구로부터 자유로워졌어 36분 전 new 107 Hit
연애 2021/08/01 20:43:19 이름 : 이름없음
179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54분 전 new 1259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
13레스 남친이랑 나 대화 졸웃김 ㅠㅠ 1시간 전 new 143 Hit
연애 2021/08/01 01:09:28 이름 : 이름없음
993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9938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웹툰같은 사연으로 날 좋아한다는 남자애 6시간 전 new 158 Hit
연애 2021/08/01 03:28:36 이름 :
2레스 널 정말 잊어버리고 싶어 6시간 전 new 17 Hit
연애 2021/08/02 04:34:19 이름 : ㅂㅈㅎ
2레스 외국인 반친구 한테 뭐라하는게 좋을까..? 7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8/02 02:30: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조언 좀 해줘 8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8/02 02:32:17 이름 : 이름없음
76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8시간 전 new 1649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659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8시간 전 new 4882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초1 잼민시절 풋풋한 연애썰 9시간 전 new 53 Hit
연애 2021/08/01 22:24: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