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지났지만 히토미꺼라 드립이나 헤으응?? 뭐 그런 것들 성인사이트에서나 하면 상관 없는데 전체이용가로 기어들어오는 거 싫다...

그니까 꼭 눈치없는 씹덕들이나 육수들이 저딴 상스러운 드립을 애들도 볼 수 있는 양지로 끌고오더라. 쟤네들은 19금 드립 쓰는 지 모습을 존나 쿨하고 유머러스 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음 개역겨워 진짜 하나도 재미없고 사람들이 마지못해 ㅎ... 하는 반응 보여주니까 재밌는줄 알고 유행어 마냥 밀고 다니는 눈치없는 찐따같음...개싫어

ㄹㅇ 제발... 다른거 니네만 아는거 다 알겠는데 좀 그지같은 섹드립좀 들고오지마 진짜 이거 웃기지도 않고 뭐라하면 진지충 만들고 제발좀ㅜㅜ

특히 디씨에서 유명한 드립들 하나도 재미없어

시발 애기들 다 보는 영상에 댓글로 헤으응 눈나 나 자지가 아파...이지랄하는 게 정상이냐 사회성 결여된 방구석씹덕새끼들아 차라리 ㅗㅜㅑ가 낫지 이건 대놓고 신음내면서 성기 언급하고 뭐하는 짓거리냐고 ㄹㅇ

솔직히 ㅗㅜㅑ도 유래 생각해보면 좀 그래 그리고 가능 ㄱㄴ 이러는 것도 그거 원래 뜻이 19금인데 애들도 막 쓰더라 뭔 뜻인지 모르고 막 쓰는 애들이 퍼져서 분위기 더 이상해짐

>>7 엥 후자는 뭐 말하는겨 가능을 ㄱㄴ이라 쓰는거...? 만약 그런거면 그냥 초성처리 아냐..?

>>8 그거 성관계가 가능하다는 드립이야

야꿀벌 좆같음 웹툰 댓글에서 남용하는거 개꼴보기싫음

ㅗㅜㅑ라든지 앙 기모띠라든지 그런 거 인터넷 방송들 때문에 더 퍼진 거 아님? 그거 때문에 10대들 엄청 쓰잖아; 내 동생도 그러더라.

대놓고 욕하는것도 아니어서 지적하면 나만 븅됨ㅋㄱㅋㅋㅋㅋ 존나 양지로 스멀스멀기어오르는거 역겨워 죽겠는데 이새끼들은 없어지지도 않아

그니까 지적이라도 하면 나만 욕먹음 ㅜㅜㅜㅜ 음지에서는 쓰든 말든 신경 안 쓰는데 현실이나 유튜브 같이 어린 친구들도 볼 수 있는 전체이용가 플랫폼에서는 좀 안 그랬으면 좋겠다,,,

씨팔 헤으으응 눈나 이지랄 보니까 퍄퍄 가능? 이게 더 선녀로 보임 자기들 사이트에서 그러는건 상관없는데 웹툰댓글에서 제발

>>11 앙기모띠는 응 어쩔~ 같은 잼민이말투 아니야?

>>11 ㅗㅜㅑ 이거는 스레딕에서도 보여서 미치겠더라....

그거 미성년자(어린이애들포함)들한테도 존나 그러던데 개역겨워

ㄱㅅ 드립뿐만아니라 좀 제발 규칙좀 읽어ㅠ 연애판이 특히 개심하네

나만 불쾌한게 아니라 다행이네

ㅇㅇㅇ나도 그래서 알페스드립 치는것도 존나싫고 역겨워 토나와

지들이나 쳐보는 히토미같은데서 그것도 하드한 19금 만화에서 나오는 드립치는 애들보면 평소에 어떻게 사는지 궁금할 지경임 심지어 같은 씹덕들끼리도 못알아듣고ㅋㅋ 구글링해도 찐따새끼들 드립만 나오고 원래 무슨 의미였는지 못알아보겠는 것들도 있더라

여자스트리머한테 헤으응 눈나 이러는거 ㅈㄴ역겨워

이번에 ㅂㅌㅈ작가 웹툰에서 히토미 어쩌고 나오는거 봤는데 진짜 걍 개역겨움

아이들의 동심을 부수지마

ㄹㅇ ㅅㅂ 나도 19금에 2d한정 별의별거 다 좋아하는 개씹변태새끼지만 제발 양지에서 지랄하지 말라고 이 미친 히토미충들아 >>2가 말한것처럼 지들이 존나 쿨하고 유머러스하게 드립치는줄 아나봄 얼마나 사회성 밥말아먹었으면 사람들 심지어 애들까지 다보는 양지에서 그지랄임? 그리고 외람된 얘기지만 히토미나 히토미발 드립도 난 싫어함, 불법사이트에 불법 번역본이잖아. 그냥 사서 봐 ㅅㅂ...

헤으응 눈나 히토미어쩌구 이러는 새끼들이 비슷하게 광공같은 여초발 수위용어는 극혐하면서 싫어함 걔네나 니네가 아무데서나 쓰는 꼬라지 좆같은 건 동급인데 뭣하러 서로 극혐하지

유튭에 누구랑 누구 사겼으면좋겠다고 하는 년들ㅋㅋㅋㅋㅋ 음지는음지로 좀 꺼지면안되냐? 뇌속이 어떻게되먹었길래 하루종일 그딴상상만하지 ㄹㅇ범접할수가없음 실존인물로 팬픽쓰는것도 성범죄인데 안잡혀가는것도 용함 싹다 범죄자년들이지

제발 제발 그만!! 스레딕에도 개많음 ㅋㅋㅋㅋ
스크랩하기
5레스 소신발언합니다...아니 민혁이가 수빈씨랑 닮은 건 팩트지만 1분 전 new 29 Hit
뒷담화 2022/08/13 15:04:54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 뒷담판 잡담스레 21판 😴😴💤 7분 전 new 950 Hit
뒷담화 2022/08/07 00:47:48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성우 통합 까스레 9분 전 new 390 Hit
뒷담화 2022/08/12 00:57:10 이름 : 이름없음
95레스 프세카 남캐, 비엘 팬덤 까스레 18분 전 new 2489 Hit
뒷담화 2022/06/13 17:52:45 이름 : 이름없음
226레스 일회성 스레 올리는거 깐다 24분 전 new 3312 Hit
뒷담화 2020/10/02 21:17:44 이름 : 이름없음
80레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깐다 55분 전 new 1709 Hit
뒷담화 2022/08/06 22:47:20 이름 : 이름없음
662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9) 1시간 전 new 7386 Hit
뒷담화 2022/05/26 18:53:40 이름 : 이름없음
665레스 PC충 까는 스레 2탄 1시간 전 new 13863 Hit
뒷담화 2020/10/30 04:22:52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나혼산 서프라이즈 사태 깐다 1시간 전 new 1371 Hit
뒷담화 2021/08/15 21:01:05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덕질계정에 정치 떡밥 가지고 오는 놈들 짜증나지 않냐 2시간 전 new 2190 Hit
뒷담화 2022/04/19 13:53:50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덕질커뮤에서 자꾸 타작품 비교질이나 취좆하는놈 깐다 2시간 전 new 348 Hit
뒷담화 2022/08/11 16:28: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생머리 깐다 2시간 전 new 76 Hit
뒷담화 2022/08/13 11:36:58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마듀 하다가 빡칠 때마다 까러 오는 스레 2시간 전 new 485 Hit
뒷담화 2022/07/13 22:23:12 이름 : 이름없음
321레스 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4) 2시간 전 new 7307 Hit
뒷담화 2022/06/27 04:16:5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 지난 일 가지고 계속해서 물어뜯고 욕하는 놈들 깐다 2시간 전 new 408 Hit
뒷담화 2022/05/11 22:09: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