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반에서 인싸이고 분위기 메이커 엄청 활발하고 성격도 좋고 말도 많음 반 남자애들이랑 다 친함 공부는 하위권이지만 끼 많음 얼굴은 평범 욕 자주 쓰면서 놀 때 많음 B 반에서 부반장이고 조용한 애 친구들 사이에서는 활발하지만 반에서는 조용함 그런데 자기 할 말은 다 하면서 당당함 남자애들이랑 거의 친하지 않음 공부 중상위권 얼굴은 평타 이상

b~~~~~~~~~~~~~~~~~~~~~~~~~~~~~~~~~

a 무조건이지. 평범한 애도 깨발랄하게 노는거 보면 개이뻐보임

닥 B 욕하는 거 들으면 좀 그래. 남자여자 구별 하지않고 그냥 욕쓰면 뭔가 사람이 좀 안 좋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둘다 매력 개쩌는데...?

A 실제로도 A같은 애가 인기 많더라

보통 인기가 많은건 a스러운 성격의 친구들이더라 그치만 나였다면 b가 더 좋았을거야

Bbbbbbbbbbbbbbbb할말하고 당당한거 진짜 대박이지

B.. 난 a에 가깝긴 한데(근데 인싸 아니고 그럴싸) B가 더 호감형이다 여자가 봐도 +근데 B 내친구랑 너무 닮았는데? 얘들아 내친구 레주가 말한 B형에(진짜 부반장) 개이뻐!11!!1! 왜 남친 안생기지 얜..

일단 이쁜걸로 b 그리고 남자 없는거로 닥 b

b이긴한데 ㄴㅏㅁ자애들은 보통 a가 끼부리면 거의 넘어가지않나 ....

B 내가 남자였을 때 A랑 친한 남자애들이 나랑도 엄청 친한 애들이면 이해하겠는데 나랑 어색하거나 싸웠던 애들이랑도 친하면 진짜 좀 그럴듯,,, 진짜 A는 딱 친구로서? 만나면 재미있을 것 같아

성인인 입장에서 보기엔 A는 싫은 여자에 가까운거 같은데. 공부 하위권 = 자기계발 안하고 게으름, 미래에 대한 준비X 반 남자들이랑 다 친하고 끼 많음 = 남자문제 일으킬 가능성 다분 욕 자주 씀 = 허세 및 예의 없음 얼굴평범 = 그렇다고 외모가 뛰어나지도 않다.

학생이면 절대 a 아니면 b

근데 남자가 좋아할거라기보단 a가 꼬시는데 더 유리할듯

>>21 ㄴㄴ 의외로 b 같은애들이 꼬시기 쉬울때 많음 주위에 남자 없는애들은 잘 설렘

>>23 내 말은 a 기준으로 남자를 꼬시기 쉽다는 뜻이었어

헐...내가 여자긴 해도 이건 지이이인짜 못고르겠는데...?!?!?!? 근데 나 A랑 똑같은 친한 후배가 있어 근데 그친구는 B 특성도 조금 있는데 성적도 중위권정도 되고 얼굴도 평타 이상이야 일단 내기준 맘에드는건 A인데 성적만 더 높았더라면 좋았겠다ㅠ

중딩 => A 고딩 => B 이 비율일거임

스레주가 B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평타 이상에서 b 근데 얼굴 비슷하면 a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2레스 여자애와 어떻게 해야 관계 시작할까? 1분 전 new 448 Hit
연애 2021/10/12 00:33:1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잠수이별 vs 환승이별 2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10/18 02:08:37 이름 : 이름없음
262레스 💓연애판 다이스로 점보기 2💕 4시간 전 new 400 Hit
연애 2021/08/16 03:05:3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일기쓰는거임 5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10/17 23:00:4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같은 전남친을 공유하는 나와 친구와 친구의친구 5시간 전 new 29 Hit
연애 2021/10/18 01:43:2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설레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6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1/10/18 02:49: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이차이 쌉 많이 나는 사람 6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10/18 02:34: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ISFP 남자들아 너네 어캐 꼬시냐 6시간 전 new 68 Hit
연애 2021/10/17 18:57: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남 집에서 똥 쌀 수 있다없다 7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1/10/17 19:11:0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헤어지고 친구로 지낼 수 있어? 7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10/17 20:56: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한 달 잠수 타고 헤어진 전남친,,, 두 달도 안 돼서 다른 여자애랑 연애한다,,, 7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10/18 01:37: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뭐만하면 귀엽다고 하고 애칭으로 부르고 서로 커플 앱도 있는데 도대체 왜!! 8시간 전 new 49 Hit
연애 2021/10/17 23:27: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연상한테 반말하는 연하들 손? 9시간 전 new 65 Hit
연애 2021/10/17 18:40: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남친 때문에 짜증남 9시간 전 new 23 Hit
연애 2021/10/17 23:41:56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외국에서 만났던 남자들 이야기 9시간 전 new 179 Hit
연애 2021/07/30 15:55: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