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 스펙 168에 65 일단 목표는 60!!

땅끄부부 영상보고 운동했다... 2세트 정도지만ㅠ 씻고 나왔는데 땀 날려고 해...

와 64.85에서 64.55 됐어!!!

헐 브라우니 만들었더니 64.1 됨

줄넘기 1시간 뛰었다... 살좀 빠지겠지...?

하 피자먹어서 65.1 됨...

줄넘기 1시간 뜀. 근데 칼로리 높은거 먹어서... 64.75

헐 대박 레주 나 167/65였는데 지금 53키로까지 뺐엉 레주도 진짜 할 수 이따..!!!!! 화이팅 ❤️❤️❤️❤️❤️

>>12 헐 대박... 너레더 대단하다 나도 꼭 성공할게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나 뷰러하다가 손눈썹 존나 뽑혔는데ㅜㅜㅜ 1시간 전 new 15 Hit
미용 2021/11/27 12:13:4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랑 100일동안 다이어트 할 사람!!!!!!!!!!!!! 2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11/24 03:23:35 이름 : 이름없음
367레스 같이 다이어트 할사람? 월요일마다 일주일씩! 4시간 전 new 863 Hit
미용 2021/09/10 12:50:1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도복에 뿌릴 섬유향수 추천해조랑 4시간 전 new 25 Hit
미용 2021/11/27 00:19: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6시간 전 new 18 Hit
미용 2021/11/25 22:38: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마스카라 추천 좀 8시간 전 new 6 Hit
미용 2021/11/27 08:05: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붙임머리 하고 싶은데 많이 불편할까ㅠㅜ? 10시간 전 new 28 Hit
미용 2021/11/26 07:33: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헬스장,주짓수,복싱 등등 뭘해야할까 11시간 전 new 21 Hit
미용 2021/11/26 12:44: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6시간 전 new 3 Hit
미용 2021/11/27 00:19: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턱선 만드는 스레 16시간 전 new 10 Hit
미용 2021/11/26 23:51: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징그러운 몸매의 기준이 뭐야? 17시간 전 new 36 Hit
미용 2021/11/26 22:24:0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줄넘기 다이어트 하는 스레 17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11/24 19:40:38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내 얼굴형좀 알려줘라..((눈썹정리 해야하는데ㅠ 몰거따 17시간 전 new 201 Hit
미용 2021/08/20 03:47: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쌍이 잘어울리는 애들 17시간 전 new 13 Hit
미용 2021/11/26 22:42:08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100일의 기적 18시간 전 new 228 Hit
미용 2021/09/23 06:53: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