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야. 공부해야하는 시기인 거 알고.. 상처되는 말보단 조언해줬으면 좋겠어ㅠㅠ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줘서 곧 100일을 앞둔 커플이야.. 썸이 정말 길었어서 진짜 연애 초반에도 친구같이, 오래된 연인 처럼 사귀었어.. 근데 썸탈 때 문제가 아직도 그대로더라.. 여사친이 많은데 또 연락을 자주해.. (한 번 봤을 때 남친이 선뎸 보내고, 뭐행 이런식으로 ㅇ받침쓰더라ㅠ) 주변 애들에게 이런 말 하면 그러면 좋아하는 거 아니라고 걔네랑 연락할 시간에 너랑하는 게 당연하다 라고 이야기 하는데 얘가 하는 행동은 정말 날 좋아해주는 것 같거든

나 때문에 많이 울기도 하고 사랑한다 좋아한다 매번 말 해주고 너무 좋아해서 스킨십도 조심스러워 하는 애 인데.. 나한테도 사랑을 확인해.. ‘나 사랑하긴 해?’ 이러는데 솔직히 계속 듣고 그러면 기분 안 좋아.. 지쳐 엄청 난 충분히 좋아해주고 있는데 부족해서 이런 말 하는건가 싶고..

싸울 때도 해어질까봐 그러는건지 빙빙돌려말하는데 진짜 솔직히 지쳐.. 여자문제로 또 다퉜을 때 진짜 나는 너무 지치고 더이상 이런 감정싸움할 자신이 없어서 헤어지자고 그랬는데 울면서 잡길래 나를 정말 좋아하나보다 생각했는데.. 또 이러면 안 되는데 너무 지쳐..

물론 나도 좋아서 사귄거고 너무 좋아 좋은데, 요즘에 힘듦이 너무 커지고 있어.. 나는 남녀공학 다녀서 남사친 많은데 연애하고 연락도 다 끊고 진짜 학교에서 찐따처럼 지내거든.. 뭐 할 때마다 허락받고 이게 맞는지 모르겠어

이제 걔가 여자랑 연락하든 정말 신경 안 쓰고 싶고 바람나도 별로 안 슬플 것 같다는 안 좋은 생각까지 들어.. 이정도면 마음이 뜬거아닌가 싶은데 걔를 위해서라도 헤어지는 게 맞는걸까..?

좋게 조언해줬으면 좋겠어..ㅠ

마음 떴으면 헤어지는 게 맞지... 레주도 그렇고 레주 남친 분도 그렇고 너무 연애를 힘들게 하는 편인 거 같다.. 서로 안 맞는데 계속 스트레스 받는 것보단 더 좋은 사람 만나는 게 나을 거 같아

근데 남친이 너 엄청 좋아한다면서 자긴 여사친한테 먼저 연락해서 어쩌고저쩌고 하고 너는 뭐 할때마다 허락받고 하는거야?... 좀 아닌 것 같은데ㅠ 마음 뜬 거 같으면 헤어져

힘든 연애는 안하는게 좋아..

>>7 내가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ㅠㅠ

>>8 그치.. 그것도 좀 그래 요즘엔 안 한다고 하는데.. 이게 맞나ㅜㅜㅜㅜ

내가 걔를 좋아하는건지 걔가 나를 좋아하는 게 좋은건지 모르겠어..

내 감정 부터 확실히 하는 방법 없을까? 레스주들은 이런 적 없어,,?ㅠ

더 나은 사람 못 만날 거 같아서 쥐고 있는 거라면 놓는 게 나아 살면서 좋은사람 많이 만날 수 있어 물론 그러려면 레주도 그만큼 더욱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 19분 전 new 24 Hit
연애 2022/01/18 07:17:2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가벼운 연애 조언 하고 가줘 20분 전 new 65 Hit
연애 2022/01/17 00:27:4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여자친구가 생리 안한지 7일됬는데 24분 전 new 179 Hit
연애 2022/01/17 01:10: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친이랑 곧 할거같은데 26분 전 new 17 Hit
연애 2022/01/18 12:28: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레더님들아...혹시 관심남이나 짝남에게 먼저 연락하는거 1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2/01/18 06:59: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최악의 상황에듀 재회가 가능해? 4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2/01/18 07:43:0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남자들은 앞머리 있,없중에 모가 좋아? 4시간 전 new 128 Hit
연애 2022/01/16 23:27: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6시간 전 new 44 Hit
연애 2022/01/17 01:36:49 이름 : 이름없음
759레스 💓연애판 다이스로 점보기 2💕 7시간 전 new 1087 Hit
연애 2021/08/16 03:05:3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짧다면 짧은 추억... 9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2/01/18 01:46:12 이름 : 이름없음◆yZipe0k7hzf
3레스 얘 왜이래? 9시간 전 new 54 Hit
연애 2022/01/18 00:10: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남자친구가 13시간 전 new 69 Hit
연애 2022/01/17 21:55:3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자친구가 좀 이상해 13시간 전 new 70 Hit
연애 2022/01/17 21:34:47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대나무숲🌲 13시간 전 new 1501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 왜 연락 안해? 13시간 전 new 111 Hit
연애 2022/01/17 14:48: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