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

.

어쩌다 헤어졌는지 물어도 될까? 궁금해

그냥 설렜던 썰 같은 거 다 풀어주라 ㅎㅎ 근데 처음에 고백은 누가 했어? 서로 눈맞았다는 걸 언제 어떻게 느꼈어?

어왕 갸설레...너네둘 외모스탈은 어땠어 당시에?

대박이다……진짜 쌍방이었다는 점에서 너무 부러워 정말 ㅠㅠㅠㅠ
스크랩하기
2레스 얘 순도 100% 헤녀갰지ㅠㅠㅠ 3시간 전 new 264 Hit
퀴어 2022/05/23 01:25:57 이름 : 이름없음
893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 2판🌙🌈 7시간 전 new 7512 Hit
퀴어 2022/01/15 13:5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선배 꼬시는 법 9시간 전 new 85 Hit
퀴어 2022/05/24 02:14:20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대나무숲 12 9시간 전 new 3400 Hit
퀴어 2022/05/07 23:03:11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퀴어의, 퀴어만을 위한 자연스럽게 플러팅하는 방법 9시간 전 new 15513 Hit
퀴어 2018/10/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뭘까.. 10시간 전 new 199 Hit
퀴어 2022/05/23 23:33:20 이름 : ◆7tbeGmslyE1
6레스 나 재수학원디니는데 자꾸 옆자리분이 신경쓰여… 10시간 전 new 232 Hit
퀴어 2022/05/23 00:30: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가 절대로 뭐 못 사주게 하는 건 뭐야? 11시간 전 new 316 Hit
퀴어 2022/05/22 23:13: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친구와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행동 차이점이 뭐라고 생각해? 11시간 전 new 855 Hit
퀴어 2022/05/16 23:14: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방금 짝녀가 11시간 전 new 139 Hit
퀴어 2022/05/23 23:45: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첫사랑 다시 찾고싶어 11시간 전 new 142 Hit
퀴어 2022/05/23 22:31: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직 널 못 잊었어 12시간 전 new 295 Hit
퀴어 2022/05/19 20:25:01 이름 : 이름없음
203레스 좋아하는 사람 생일 적구가🎂 12시간 전 new 7990 Hit
퀴어 2022/02/27 01:50: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녀끼리 편지쓸때 1000자넘게 쓸 수 있어? 12시간 전 new 175 Hit
퀴어 2022/05/23 21:21: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 때문에 미치겠어 13시간 전 new 741 Hit
퀴어 2022/05/20 22:57: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