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발 도와줘 일생일대의 고민이야 난 여자임 친한 친구가 있는데 내가 얘를 친구로써 좋아하는건지, 연애감정으로 좋아하는건지 모르겠다.. 내가 모쏠이라서 더 모르겠어. 일단 얘랑 나랑은 서로가 서로를 젤 친한친구라 생각함. (내가 얘를 좋아하나? 의심되는 이유) 난 얘가 진짜 좋고 안보면 보고싶고, 지금 뭐 하는지 밥은 먹었는지 그런 사소한 것들 항상 궁금함. 얘한테 돈 쓰는건 안아깝고 항상 얘가 잘 되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손잡거나 포옹, 뽀뽀같은 스킨쉽은 하고싶고 또 해줬으면 좋겠어. 얘 냄새도 좋고.. 그리고 얘의 제일 친한친구는 항상 나였으면 좋겠고, 나랑 매일 만나줬으면 좋겠어. 얘가 나한테 귀엽다 해주는것도 정말 좋아. 가끔 손 잡거나 스치는 스킨쉽하면 10번 중에 2번은 짧게 1-2초간 설렐때 있음. (좋아하는건 아닌가? 의심되는 이유) 만나서 얘기할 때, 내가 얘 눈을 마주칠때 부끄럽거나 눈을 못 마주치겠거나, 심장이 빨리 뛰거나 그런건 없음. 얘랑 키스하는 상상 했을때 더럽진 않지만 설레지도 않음. 누가 하라면 할 수 있는 정도? 내 의지로 하고싶진 않아. 근데 진도 끝까지 나가는 상상 해보면 음... 굳이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듦. 막 역겨워 죽겠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하기 싫어. 얘가 남친생겨도 괜찮음. 다만 얘가 남친이랑만 놀고 연락안되고 나한테 소홀해지면 질투날 것 같아. 내가 얘 제외한 다른 친한 친구들과 ㅡ키스하는 상상했을때 -> 더러움 ㅡ손잡기, 포옹 -> 해도 상관없지만 해줘! 이런 마음은 안들어 ㅡ뽀뽀 -> 극혐까진 아니지만 별로.. 위에서 말했지만 얘하고는 손잡기, 포옹, 뽀뽀하는거 좋음.. 특히 얘가 날 귀여워해주면 정말 기분이 좋아... 참고로 남자한텐 성적으로 끌려. 남친은커녕 남사친도 없지만 남친생기면 좋겠다는 생각 종종 들어. 뭐냐 진짜..... 동성애자인지 양성애자인지 이성애자인지도 모르겠어 ㅠㅠ 제발 도와줘

굳이 나눌필요가 있나싶네 상대가 남자든 여자든 하고싶은거 있음 하고 더러우면 안하면 되는거야 하게된 상대의 성별이 이성이면 이성애자 동성이면 동성애자 둘다면 양성애자 인거로 보면 되지않을까 굳이 사서 고민하지말고 어느쪽이든 스레주가 이쁜사랑하길 바래!

바이로맨틱 헤테로섹슈얼 or 그냥 찐한 우정

나도 딱 이런 감정의 젤 친한친구 있는 데 나도 고민이야 난 여자를 좋아하는 건 맞는 것 같은 데 걜 좋아하는 건지 그냥 친구인지

>>2 >>3 좋은 조언 고마워! >>4 진짜 ㅠㅠ 요즘 고민이야...
스크랩하기
1레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그만둘까 고민 중이야 40분 전 new 17 Hit
퀴어 2022/05/24 11:58: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얘 순도 100% 헤녀갰지ㅠㅠㅠ 4시간 전 new 284 Hit
퀴어 2022/05/23 01:25:57 이름 : 이름없음
893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 2판🌙🌈 8시간 전 new 7520 Hit
퀴어 2022/01/15 13:53: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선배 꼬시는 법 10시간 전 new 96 Hit
퀴어 2022/05/24 02:14:20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대나무숲 12 10시간 전 new 3407 Hit
퀴어 2022/05/07 23:03:11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퀴어의, 퀴어만을 위한 자연스럽게 플러팅하는 방법 10시간 전 new 15523 Hit
퀴어 2018/10/13 23:01: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뭘까.. 11시간 전 new 210 Hit
퀴어 2022/05/23 23:33:20 이름 : ◆7tbeGmslyE1
6레스 나 재수학원디니는데 자꾸 옆자리분이 신경쓰여… 11시간 전 new 239 Hit
퀴어 2022/05/23 00:30:3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가 절대로 뭐 못 사주게 하는 건 뭐야? 12시간 전 new 320 Hit
퀴어 2022/05/22 23:13: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친구와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행동 차이점이 뭐라고 생각해? 12시간 전 new 856 Hit
퀴어 2022/05/16 23:14:3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방금 짝녀가 12시간 전 new 146 Hit
퀴어 2022/05/23 23:45:4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첫사랑 다시 찾고싶어 13시간 전 new 150 Hit
퀴어 2022/05/23 22:31: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직 널 못 잊었어 13시간 전 new 300 Hit
퀴어 2022/05/19 20:25:01 이름 : 이름없음
203레스 좋아하는 사람 생일 적구가🎂 13시간 전 new 7992 Hit
퀴어 2022/02/27 01:50: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녀끼리 편지쓸때 1000자넘게 쓸 수 있어? 13시간 전 new 179 Hit
퀴어 2022/05/23 21:21: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