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연습도 하구 리퀘도 받음

그림체 되게 다양하구나...!! 하이틴스럽다가도, 판타지 일러같고, 동화풍도 그릴 수 있다니 신기하다😯 나는 레주가 즐겨듣는 노래 테마로 그림 그리는 거 부탁하고 싶어! 엄청 개성있는 그림일 것 같아ㅎㅎ

91992D5C-F1C9-4DD0-8E9A-0E993720CE72.png.jpg>>3 개성 있진 않지만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그렸어! 신청해줘서 고마어~

17388E51-ACEF-4E3A-A158-D3BBA4DE260B.png.jpg노래 들으면서 그림 그리는 거 재밋어서 하나 더

>>5 이거 손 그리는 고 무진장 재밌었음

1396808_uT3gkbQ5.png.jpg리퀘 받으면 이 아이 해줘! 출처 : 가올 픽크루 https://picrew.me/image_maker/1396808

A725F0E1-549B-4C32-AEA7-75B6003BD617.png.jpg조금 귀찮앗지만 나름 재밌게 그렸다

>>8 오케오케 곧 그려올게

>>4 헐 레주도 소란 좋아해? 나도 소란 노래 좋아해서 반갑다!!

>>11 히익 진짜? 소란 노래 너무너무 좋지ㅠㅠㅠㅠ 레더도 좋아한다니까 느껴지는 뭔지 모를 내적친밀감 ㅎㅎ

879CDABD-04B5-4B2D-BB7D-7225B918FD42.png.jpg>>8 좀 별론가 싶지만 아무튼 그려봣어…

>>13 왜ㅋㅋㅋ 귀엽구만! 고마워~

502B9454-C7A6-448C-A7D9-93C4FCEB0457.png.jpg>>15 끝 귀찮아서 대충함

1DB75AF9-ECCE-4B9E-B445-116B97AE57FB.png.jpg학교 다닌,라 좀 힘듦

C8C5FA52-D219-4A91-93CC-3307CA4462CB.jpeg.jpgC8C5FA52-D219-4A91-93CC-3307CA4462CB.jpeg.jpg이건 이 썰 보고 그린 그림

E8A0D5E7-9144-4AA1-8692-2A422E019E4C.png.jpg락스타가 되고싶은 소년

9905B187-9693-40A4-AAED-F5F68884A4D4.png.jpg시험기간인데… 뭘 많이 그렸는데 다 그리다 말다 해서 그나마 완성된 게 이것밖에.. 이것마저도 낙서긴 함..

70D90AF4-ADB1-444D-BF29-B6EEDBF67A43.jpeg.jpg심심할 때 마다 조금씩 그려댜는 낙서들

980F2920-6266-4523-A4A4-30A965A52FBE.png.jpg>>25 지금은 요만큼함

05D6BBB7-614F-466A-9574-BC1C3BCC3DC5.png.jpg메모장에 "" 대두인데 못고침

계속 그리면 완전 잘그리겠다

>>28 헐 땡큐. ㅠㅠㅠㅠㅠㅠㅠㅠ 영ㅇ광이야 ㅠ
스크랩하기
770레스 자캐 / 자캐커뮤 이야기 하자 1시간 전 new 10158 Hit
동인 2020/11/14 05:15: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림무제한제공거짓말사건 3시간 전 new 185 Hit
동인 2022/05/20 07:01:58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 아이패드 샀으니까 5시간 전 new 625 Hit
동인 2022/02/21 03:53: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요즘 타블렛 12시간 전 new 43 Hit
동인 2022/05/23 19:54:49 이름 : 이름없음
411레스 개인그림스레,,(+낙서 2022.05.23 3499 Hit
동인 2021/04/27 19:37:25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개인그림스레ʕ•ﻌ•ʔ! 2022.05.23 1509 Hit
동인 2021/11/14 21:21:57 이름 : 이름없음
506레스 ★동인판 잡담 스레★ 4 2022.05.23 5654 Hit
동인 2021/06/15 20:07:23 이름 : 이름없음
118레스 📚📃✏🖌📐✂️🎨 <필독> 동인판 기초 규칙 <필독> 🎨🎶🎤🖼🎼🧸 2022.05.22 1814 Hit
동인 2022/02/16 13:49:57 이름 : 이름없음
952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2022.05.22 24632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366레스 💡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2022.05.21 4454 Hit
동인 2020/10/02 22:10:24 이름 : 이름없음
106레스 조아라 습작&삭제된 패러디 소설 말하는 스레 2022.05.21 4109 Hit
동인 2020/06/18 23:15:15 이름 : 이름없음
314레스 커미션 가격은 얼마가 좋을까? 2022.05.20 6575 Hit
동인 2019/12/12 23:29: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PRACTICE 2022.05.20 271 Hit
동인 2022/05/13 03:35:07 이름 : 파프리카
48레스 동인활동에 유용한 사이트 공유하자 2022.05.19 3275 Hit
동인 2018/02/09 20:47:12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2022.05.19 2008 Hit
동인 2022/04/24 21:36: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