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유니콘프라페.. 요즘 이거에 꽂혀서 이거만 먹어.

고구마라떼 녹차라떼..

유니콘 프라페 마셔볼까?ㅎㅎ 난 아아밖에 안 마셔봐서

오곡바나나주스 너무 맛있어

>>3 그거 머랭쿠키 녹인 맛이라고 보면 됨...

>>6 오 그럼 내 취향에 맞겠다!ㅎㅎㅎ

민트프라페엿나 민트라떼엿나 그거 아직도 팔아? 고딩 시절 내 수험생활을 함께했던 소울 음료수인데 덕분에 살이 존나 쪘지.....

난 티라미수 라떼 조아해

>>9 티라미수 라떼?? 티라미수는 먹어봤는데.. 맛 어때??

>>10 그냥 달달하면서도 진한 라떼에 크림?폼?으로 된 티라미수를 올린 느낌이라고 보면됑 맛 진하고 달달해서 맛있드라궁..

딸기쿠키프라페... 원래는 쿠키프라페가 젤 맛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딸쿠프가 땡겨서 맛본 뒤로 이거만 먹엌ㅋㅋㅋ
스크랩하기
28레스 부모님이 물려주신 유전 중에 제일 마음에 안드는거 8분 전 new 120 Hit
잡담 2022/08/13 07:15:42 이름 : 이름없음
72레스 요근래 내가 예전에 툭툭 내뱉은게 사실인걸로 밝혀지고 있음;; 12분 전 new 392 Hit
잡담 2022/08/12 09:50: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일본 여행 질문!!! 35분 전 new 57 Hit
잡담 2022/08/09 10:58:48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과거에 학폭 가해자 남친 vs 과거에 학폭 피해자 남친 47분 전 new 564 Hit
잡담 2022/05/15 18:38:50 이름 : 이름없음
669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2)💌💞 (공차 토핑 무료 쿠폰!) 52분 전 new 16413 Hit
잡담 2021/10/14 07:23: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스레딕에 나온 의견도 중요하지? 1시간 전 new 55 Hit
잡담 2022/08/13 12:53:3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애들아 요새 인별 너무 유해해지지 않았니 1시간 전 new 241 Hit
잡담 2022/08/13 01:09:24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어그로 퇴치 스레13⋆。˚⋆˚✩·。˚⋆。˚⋆˚✩·。˚ 1시간 전 new 1917 Hit
잡담 2022/07/13 19:49:1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요거 틱톡에 뜨던데 제발 왔으면 좋겠다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2/08/13 14:00: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지금 스레딕 중독 됐잖아... 2시간 전 new 54 Hit
잡담 2022/08/13 13:28: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나는 이래서 건강해졌다~! 2시간 전 new 95 Hit
잡담 2022/08/13 09:42: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로투스향같은 쿠키향수? 2시간 전 new 148 Hit
잡담 2022/08/12 01:08: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러쉬 제품들 좋은가?? 2시간 전 new 90 Hit
잡담 2022/08/12 21:16:2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자 기싸움이 여자 기싸움과 다른 점이 뭘까 2시간 전 new 269 Hit
잡담 2022/08/12 02:35:4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3시간 전 new 136 Hit
잡담 2022/08/12 00:09: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