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9/09 07:38:32 ID : 3Wo2Fa62Mi9
걔가 분명 잘못했어 가만히 있는 나한테 와서 시비걸고 그래서 내가 왜 시비거냐고 화를 내니까 ㅊ울고 주위에 사람들이 왜 얘를 울리냐 나를 다그치고 그 애는 체격이 왜소하고 난 또래에 비해 덩치도 있는 편임 ㅇㅇ 내가 피해자인데 약해보이는 사람편들고;;;;
이름없음 2023/09/09 07:55:03 ID : RxxzVampXvw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애들은 화 내지 말고 웃으면서 엿먹여 그리고 걔가 뭐라 그러면 걱정해서 그런 거라고 우울해하면 됨 과제나 일로 잘못한 거 있으면 메뉴얼대로 신고하거나 교수님or윗선에 말하기
이름없음 2023/09/09 22:54:55 ID : 7vu2sruk02n
화내 봤자,도움만 주는 꼴 나도 비슷한 일 초딩 때 겪었거든. 잘못해서 벌 받고 있으면서도 사람 신경 살살 긁더라. 내가 그때 태권도 2품이였나? 했어 짜증나서 위협용 발차기를 했던걸로 기억해 때리진 않고 근데 우는거야......어이가 없어서 참나.... 그리고 담임한테 내가 추궁당함..... 그리고.................. 일주일 등교거부함 ㅋ 학교 뒤집어질 뻔했는데ㅋㅋㅋ 이게아니라, 그래서 말하자면 무시가 답임. 아니면 왠 벌래가 주변에서 윙윙거린다 생각하고 대충 넘겨. 시비 받아줘봤자 손해야. 내가 그것 때문에 피해를 좀 많이 받았거덩 주변 사람들도 걍 무시해. 진짜 네 말 듣고 네 편 들어주는 사람들 찾아 봐 그 피코하는 애한테 당한 사람들 찾아보는 것도 좋겠네
레스 작성
3레스왜 웃는걸까?new 6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6분 전
3레스무던하고 개인주인적인 사람은 어떨 때 상처를 받고 화나?new 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5분 전
6레스진짜 살인자는 인터넷에 나 누구 죽이고 싶다는 글 안 쓰잖아new 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1분 전
6레스너네가 만약에 박스 모아두는 거 싫어하는데new 6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98레스다이스 스레 2new 433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우리나라에선 절대 안락사가 합법화되지 않겠지 ? ㅎ ㅠnew 8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9레스부모님도 커플이라는 말 동의해?new 8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레스능력이랑 상관없이 할수 있으면 하고싶은 직업을 적어보자new 3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입문용 담배 둘중 골라줘new 1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4레스아이폰은 스레딕 어플 없는 거야?new 5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얘들아 디올르밤 남자 선물로 괜찮을까new 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남친이 퇴근 후 운동 매일 가서 끝나면 저녁 10시 넘는다. 어떨거같아?new 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9레스원하는대로 급식 식단표 짜보는 스레new 9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3레스부모님이나 친척들이나 나보고 살 좀 빼라 하심new 13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2레스토미에 메이크업 하고 공포만화 필터 써봤당!new 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46레스다정한 이야기들이 좋아서new 315 Hit
잡담 이름 : ◆LcK1DxSIFin 4시간 전
10레스4시 44분이 되면 갱신하는 스레new 33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2레스부모님 선물로 로보락 괜찮을까new 1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레스통계청 통계 보니까 유자녀 부부 맞벌이 비율이 50% 정도던데new 1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레스출근하기 싫을때 와서 소리지르는 스레new 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