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12/06 01:04:48 ID : 7BxPii2nCry
여사친 생리 터져서 생리대 사야하고 사이다도 먹고싶어서 나가야 되는데 귀찮아.. 내일 아침에 가야지.. 이러길래 그럼 나 마트 왔는데 니꺼 같이 사다주냐고 물어봤어. 미안해서 어떻게 그러냐고 걔가 거절했지만 나중에 카톡왓는데 미치겠다 ㅋㅋㅋㅋ ... 너 되게 다정하구나. 이렇게 답장 왔더라. 하 ㅅㅂ... 당연히 너 좋아하니까 다정한거지
이름없음 2023/12/06 01:31:08 ID : kq2GqZa9Bvz
흐엗 개설레
이름없음 2023/12/06 13:34:26 ID : 7BxPii2nCry
걔도 설렜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12/06 14:20:37 ID : yGk2sknxBhx
뭐 어쩌라는 스레지
이름없음 2023/12/07 12:11:25 ID : jyZh9a3Clxw
개웃기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12/07 12:22:43 ID : 0lcspdQnzQo
ㅋㅋㅋㅋ 너무 화내지마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12/07 14:09:54 ID : pU4Zg1wtwHA
와 진짜 설레네... 레더 진정해ㅋㅋㅋㅋㅋ 웃기다 진짜...
이름없음 2023/12/07 14:57:06 ID : 4HAZfRCqo5g
아니 개설레는데???!?!! 썰 더풀어줘 스레주 빨리
이름없음 2023/12/07 18:41:21 ID : 9AmK1DwILe1
여사친분 부럽다 나도 저런 사람 곁에 하나쯤은 있었으면.., 슬프다..
이름없음 2023/12/08 19:11:03 ID : SIKY7ffalct
ㅅㅂㅅㅂㅅㅂ존나배아프네 ㅅㅂ 행복해라

레스 작성
7레스대학생 순수 용돈 얼마가 적당해?(제발ㅠㅠ)new 3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6분 전
10레스인간관계에서 얻은 깨달음을 적어보자new 1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분 전
4레스일본 애니는 왜 씹덕같을까?new 10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5분 전
18레스착하고 잘해주는데 인복이 없는 사람 특징이 뭐라고 생각해?new 47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65레스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4판new 80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6레스음식 리뷰 스레new 43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677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0판🦄🌈🦄🌈new 194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유니콘 좋아하는사람?new 15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8레스아니... 4살연상오빠가 날 너무 귀여워함new 53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6레스너희는 주로 이상형이new 54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20레스이게 정상인건가?? 얘들아 한번 봐줘new 82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new 17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5레스새내긴데 무념무상임new 16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2레스근데 생리 시작하면 키 멈춘다고new 92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1레스요즘도 다들 사주 믿어?new 62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레스평발인 사람 들어와바new 1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7레스뭐가 인복이 없는거라고 생각해?new 18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5레스지하철에서 떠들면 안돼?new 37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3레스돈 버는 애들아 너네 한달 소비 얼마나 됨?new 32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레스거북목 때문에 목디스크 왔다는 데 어캄?new 179 Hit
잡담 이름 : 400레스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