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제부터 시작했다네 하루 한시간 너무 안움직여서 한달동안 하루 한시간이라도 꾸준히 하잔 의미로 만든거야 키는 155에 몸무게능 63~65 점점 늘어나는 몸둥아리에 비해 점점 움직임이 줄어들어서! 스텝퍼는 이@진꼬야. 빨리하면 땀이 나 원래 물을 잘 안먹어서 땀이 좀 없어서 몇일 전부터 물도 2리터씩 먹고있어 그냥 물은 못먹겠어서 우엉차! 몸무게 빠지면 좋겠지만 안빠질거 같댜!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단기간에 빼느라 하루에 1000개씩 한적있는데 효과 좋더라! 스테퍼가 집안에서 유산소 운동하기에는 가장 좋은 것 같더라고. 운동 끝나고 운동한 시간만큼 스트레칭 잘 해줘야 근육이 예쁘게 잡혀. 다리도 더 얇아지고. 이미 알고있는지 모르겠지만 근육 붙는다고 다리가 굵어지는게 아니라 보통 스트레칭을 잘 안해줘서 그런거거든. 스레주 화이팅!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꺅 레주야 쨩고마어 관심종자 레주는 관심먹고 일합니다. 한시간하니까 한 5천걸음 걸을걸로 돼쪄 끝나구 다리 조물거리면서 계속 다리찢구 스트레칭도 해쪄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이구 오늘의 1시간끝 뭔가 잘 안끝난단 말이야. 삐걱삐걱 소리 걸리적거려서 노래 들으면서 햇어. 역시 빨리하니까 땀나네 오늘로 3일째 졸리지만 자면 안돼.. 날백순데 공부라도 제대로 해야하는데. 이렇게 스텝퍼라도 성공해서 조금식 습관을 바꾸고 싶다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휴 오늘은 가족들이 외출해서 편하게 했다! ^▽^ 자취는 힘들어도 편하지만 그래도 가족들이랑 사는게 좋아. 차를 마셨는데 무슨 땀이 물마시는 족족 나와서.. 찝찝하니까 좀 씻어야겠는데. 목욕탕 가기로 해서 애매할땐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감기가 나을려는거 같아.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이구.. 힘들다. 어제 데이트는 산이였지요.. 산으로 가서 아주. 화장 땀범벅. 처음은 집데이트라 화장한건데 옛날에 엄청 유명한 픽서를 쓸땐 이런일 없었는데. ㅇ▽ㅇ 사야겠는데 5만원이 넘어서. 대충 파우더 정리만해도 깔끔해지니까.. 에휴. 오늘의 스텝퍼 1시간도 끝 다리를 벽에 대고 흔들고 있어요.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휴.. 공포 만화 새벽 4시까지 봐서 늦게 일어났습니다. 1시간 스텝퍼 하였슴돠아! 몸무게 변화 없구요. 물을 잘 못마시는건 변함없지만 노력중 그리고 l자다리는 자주 하고있고 무릎으로 종아리 마사지를 자주 해줬더니 종아리는 말랑한데 알은 안빠집니다. 사진이라도 찍어서 비교라도 되면 좋겠는데. 내다리 절대 찍기싫다.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이쿠.. 어제도 엊그제도 했는데. 안썼었나.. 이거 까먹네. 그래도 몇일 했다고 저번 데이트 사진보다 얼굴이 덜부었다 오늘은 만보넘게 걷고 스텝퍼 1시간 따로함 심심해서 남이하는 삼즈 보는데 잼따.. 그리고 스텝퍼 할때 개다리춤을 처봤는데 허벅지가 엄청 땡기고 힘들어서 개다리 했다 안했다 하는데 꼴은 이상해도 땀은 엄청난다.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관절 괜찮아? 나도 집에 있어서 해봤었는데 무릎 관절에 부담이 클거 같더라고... 너무 오랫동안 무리해서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어제는 30분 하고 어디 갔다오느라 못하고 지금 1시간 다 채워갇다. ㅎㅎㅎ^▽^ 근데 몸무게는 안줄고 뿔음.. 어찌 생각해야되지.. 먹는 양은 평소보다 적었는데 생리때문인가.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오늘 했는데 요즘 우울하다 해도 되는건 없고 결과도 안나오고 어제는 실수해서 동생이 다치고 오늘은 핸드폰 액정 부시고 쓰래기같다.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