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ㅓ떰?

나 써봄 그거 말하는거야?? 그 스타킹은 스타킹인데 막 치마입을때 신는 용은 아니고 집에서 붓기 빼는 용도로 쓰는거??

>>2 마자 붓기 빼주는 그거!!!

>>3 어떤게 궁금해?? 물어봐바!!

>>4 진짜 붓기가 빠져??? 그리구 헉시라두 괜찮았던거 있으면 추천 해줄 수 있을깡..

>>5 아 붓기는 좀 빠져!! 난 학생이라 오래 앉아있어서 하고 있으면 좀 혈액순환 되는 느낌..?? 글구 제품 이름은 모루겧다ㅠㅠㅠ 부모님이 대학병원 의사신데 병원에서 직원분들께 나눠준걸 내가 받아서 쓴거라서 병원 제품인지 그냥 파는 제품인지는 모르겠어..

>>6 아 헐 붓기가 빠지는ㄸ구나... 주변에 이거 써본 사람이 없어서 진짜 괨찮나 궁금했었오 고마어ㅠㅎㅎㅎ

>>7 아 근데 개인적으로 붓기 빠지기도 있는데 붓기 방지의 효과가 더 큰 것 같아!! 글구 겨울엔 따뜻해서 좋아!!

>>8 헉 하나 사봐야겠다.....꼬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0레스 ★☆향수 통합 스레☆★ 7분 전 new 1415 Hit
미용 2019/09/08 17:02:0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미용판 통합질문스레######## 14분 전 new 222 Hit
미용 2020/01/29 04:14:14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go on a diet🦋 66kg 🔜 58.1kg 40분 전 new 105 Hit
미용 2021/04/08 14:36:45 이름 : ◆xu7dO1a1dA4
21레스 스레주의 탈다이어트 59분 전 new 123 Hit
미용 2021/04/11 18:42:41 이름 : ◆xQoNxXulcpS
7레스 눈 봐줌 6시간 전 new 46 Hit
미용 2021/04/20 21:45: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158/56 살빼기 장기 프로젝트 7시간 전 new 53 Hit
미용 2021/04/06 11:32:52 이름 : ◆A42GmsoY5Wn
5레스 내 눈 쌍수하면 어떨 것 같아 쌍테 붙인 사진도 올릴게 7시간 전 new 43 Hit
미용 2021/04/20 12:56: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윗트임 고민중인데.. 8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4/20 23:57: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손톱 기르기 및 다이어트 스레 9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1/04/20 14:2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리 제모 어떻게 해? 9시간 전 new 19 Hit
미용 2021/04/20 22:47: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들아 아침공복에는 11자 복근 선도 보이고 완전 말랐는데 11시간 전 new 27 Hit
미용 2021/04/20 21:16: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2주동안 빡센 식단한다고 부작용이 있지는 않지? 11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9 23:17: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2시간 전 new 9 Hit
미용 2021/04/20 19:27:1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졸업사진 찍을때 화장 13시간 전 new 41 Hit
미용 2021/04/18 21:40: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점 빼려고 하는데 16시간 전 new 34 Hit
미용 2021/04/19 22:55: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