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거 알아??? 인간은 누구나 죽는대!!!!!!

그거 알아? 고양이는 사실 네 발로 걸어다닌대!

그거 알아? 목요일 같은데 아직 화요일이야!

그거 알아? 사람은 똥을 못먹는대!

그거 알아? 라면은 맛있어!

우리가 이렇게 글을 쓰는 1분 동안 아프리카에서는 60초가 지나가고 있어!

아빠다리하면 다리가 저려! 8ㅁ8

그거 알아? 태풍이 오면 비바람이 엄청나!

그래 맞아! 여기의 바닥은 바닥으로 이루어져있어!

그거 알아? 강아지랑 고양이가 포유류래!

그거알아??? 서있으면 무려 다리가!! 다리가 저리대!!!!

그거 알앙? 머리가 아푸면 몸이 힘들댕!!!

그거 알아??? 공부를 안 하면 시험을 못 친대!!!!!

그거 알아? 내가 글을 쓰면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대!!!

그거알아??? 나량 너 지금 모두가 숨쉬고 있대...!

그거 알아??? 텔레비전 속에는 사람이 없대!!!

>>117 뭐?!?!!! TV속에는 사람이 없다고?!???!! 진짜 충격인데ㅜㅜㅜㅜㅜ 헐 정말 대박적이다ㅜㅜㅜㅜ 그럼 우리가 보고 있는 실체는 뭐야...?

그거 알아??? 레몬 한 개에는 약 레몬 한 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대!!!!!

그거 알앙??????? 오래 서있으면 다리가 아프댕!!!!!!!!!!!!!!

그거 알아????!?!?!! >>122는 사실 비버래!!!!!!!

그거 알아? 설탕을 먹으면 단 맛이 난대!

그거 알아? 사실 스레딕은 플로트형 사이트래!

쉿! 조용히 해! 조용히 하라구우! 아무한테도 말하면 안된당! 사실..(소곤소곤)..붕어빵에는 붕어가 없대..

이거 알면 큰일날지도ㄷㄷㄷ사실 1+2는3이라고....

얘들아 이건 나만 알고있을 것 같은데.. 사실 우린 엄마 배 속에서 태어난거래!!

얘드라 바선생이 곤충이었대!

그중에서도 해충이라고! ㅇㅅㅇ

너희 그거 알아? 우리집 정수기에는 얼음나온다~

그거 알아? 너는 비버야

얘드라 추석이 휴일이래!

있잖아 지구는 둥글대!

너희 혹시, '그 소문' 들었어...? 모른다고? ......특별히 너희에게만 알려주는거니까, 다른 사람들한테는 절대, 절대로 말하지마...! 사실... 사실...! 양산형 게임도 사람들이 만든데...!!!

너희 그거 알아????? 젤리가 굉장히 졸깃하데!!!!!!!!!!!!!!!!!!!@ㅁ@

칭구덜 칭구뎔 이거 아라? 이불은....푹신행 칭구둥..

얘들아 12시가 지나면 날짜가 바뀐대!

>>41 그런데 휘발유 차에는 가솔린 넣어도 된다네

야 니네 이거 읽고 소름돋을 수도 있어ㅠ 마음 단단히 먹고 읽어라 . . 내일 10월이래

지금 내가 댓글을 쓰는 시간에도 시간은 가고 있어 지금이 방금의 1초후야

그거알아? 아침이 되면 해가뜬대!

우와 이 스레에 글을 적고 등록을 누르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대!!!

>>139 이거랑 비슷한 예로 시간은 절대 되돌릴 수 없대!!!!!!ㅜㅜㅜㅜ

그거알아?? 태풍오는날에는 방콕을해야된데

너네 그거 알아?? 물 많이 마시면 쉬야를 많이 한대!!!

그거 알아 ?? 지구는 구에 가까운 타원형이래!

그거 알아? 도서관에선 조용히 해야한대

그거알앙? 이글을 보는 모든 사람들은 비버래!ㅇㅁㅇ

그거 알아? 우린 잘때 눈을 감는대!!

그거 알아??? 인간은 콧구멍이 2개래!!!!!!

내가 새로운 사실을 알아냈어!! 머리는 장식이 아니야!

와 대박 나 졸업논문 주제 정했다 아 대박 얘들아 그거 아니??????? 스레딕은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선 못한대!!!!!!

>>150 헐 진짜??? 우리 엄마가 내 머리 장식이라고 맨날 그랬는데 거짓말 친 거 였자나!!

그거 알아?? 휴대폰은 변기보다 더럽대!!

>>153 엑????!! 그럼 내 손은 변기를 쓰다듬고 있는거야??

그거 알아?????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은 지구래!!!!!!!

그거알아?? 비행기는 하늘을 날 수 있대

그거 알아? 똥싸면 배고프다? '0'

그거 알아? 너네 지금 살아있어

그거 알아? 스마트폰을 쓰면 배터리가 줄어들어!

그거 알아? 지금 코로나때문에 전세계가 난리래! 백신도 있대!!

이봐, 친구! 그거 알아? 레몬 한 개엔 자그마치 레몬 한 개 분량의 비타민 C가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43 얘들아 그거 알아...??? 총 162개의 레스 중 이 레더만 거짓을 말했어....!! 헐 대박 너무 놀랍지 않아..???

>>162 허걱 거짓말 하면 큰일 나는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09레스 조회수랑 레스 수 일치시키기 1분 전 new 409 Hit
바보 2021/06/10 14:22:40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앞사람 인코 맞추기 스레! 8판 6분 전 new 48 Hit
바보 2021/06/14 20:37:36 이름 : 또 다른 스레주
215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28분 전 new 1097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125레스 초성게임 시작 41분 전 new 336 Hit
바보 2019/06/16 23:14:17 이름 : 이름없음
438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1시간 전 new 562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496레스 그냥 아무 인코나 달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1141 Hit
바보 2019/06/06 11:17:43 이름 : ◆dQsp9he45ht
521레스 신체부위로 그 신체부위 이름 쓰기 1시간 전 new 2182 Hit
바보 2020/08/04 16:44:4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너네 이번달부터 가정에 반려동물 있으면 반려동물도 세금내는거 알아? 3시간 전 new 25 Hit
바보 2021/06/16 23:56:24 이름 : 이름없음
284레스 지금 자신이 들리는 소리 써보자! 6시간 전 new 1101 Hit
바보 2021/01/17 11:28:23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저는 당신의 인공지능 비서 레주에요 6시간 전 new 124 Hit
바보 2021/06/03 21:33:01 이름 : ◆1gZiqlA3O3v
315레스 레스 순서대로 "누난너무예뻐 미쳐" 완성하기 7시간 전 new 565 Hit
바보 2021/02/25 22:43:59 이름 : 이름없음
997레스 경험해봤는지 물어보고 답하는 스레. 8시간 전 new 4595 Hit
바보 2019/08/31 23:19:49 이름 : 난 있음 ㅠㅠ
156레스 스레딕 챌린지 #1 8시간 전 new 202 Hit
바보 2021/06/11 23:08:18 이름 : 이름없음
582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8시간 전 new 2178 Hit
바보 2021/03/28 16:48: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유연하면 좋은 점 11시간 전 new 41 Hit
바보 2021/06/15 11:50: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