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발한 어그로가 승리 나 어떡하지? 내 여동생이랑 남자친구랑 바람난 거 같아, 나 지금 남자친구 10년 지기랑 결혼할 준비하는데 여동생이 꼰지르지 않겠지? 지금 우리 가족이랑 친척 다들 난리 남 아빠가 스쿨 아이돌 데뷔한다고 해서 나 지금 플랜카드 만들고 오빠는 팬사이트 만드는 중 현실적이든 비현실적이든 웃기면 ok

우리 할아버지 쇼미 1등할 뻔 한 썰 푼다

언니가 친엄마였어...

하품하는데 입 안으로 S펜 날아온적 있냐?

동생이 치약 얼려둔 거 민트맛 사탕인 줄 알고 먹었어..

스레딕 계정 11개 정지먹고 새로 판 썰 푼다 (어그로니까 판은 괴담이어야 함)

헐 대박 나 애완 돌 키우는데 방금 깡!깡!하고 짖었음

download.jpeg-14.jpg시무룩스타 초코에 찍어서 튀겨먹은 썰 푼다

해포 불사조기사단책이 불사조로 변한 썰 푼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우리집 책장이 열리길래 열었봤더니 연결된 지하실에 웬 남자가 묶여있던 썰 푼다

사실 우리 고양이가 내 죽은 쌍둥이 동생의 환생이었어

시골 야산의 약수터가 숨긴 진실

유치원생 아이가 미술 입시 전문학원 선생님께 그림 칭찬받은 썰 푼다

고대스레 갱신했다가 욕먹은썰 푼다

나 이제 남친이랑 어떡하지?? 가족다 난리남 퓨 19니까 조심해ㅜㅜ 「잡담판」

고양이 발바닥으로 창문 깬 썰 푼다

이거 어그로 아니다.

우리 아빠가 애완견 뽀미랑 바람나서 어제 일본으로 튀었어... 뽀미 그 발정난 암캐... 엄마가 죽여버린다고 난리치는 거 겨우겨우 막았다

야 이연우 너 이거 보고 있는거 안다 3초 안에 튀어와라 쒸익쒸익 ㄴ레주 무슨 일이야? ㄴ헐헐 이연우 너 큰일났어

>>19 이거 웃기다ㅋㅋㅋ

속이울렁거려서 화장실가서 토하는데 넘쳐서 콧구멍으로도 나오더라..

오늘 길가다 비버 만나서 난장이라고 해줬어

좋아하는 사람이랑 손잡고 껴안고 키스하고 데이트도 하고 언제 한 번은 그 사람이 친구한테 날 애인이라고 소개했는데 무슨 사이일까?ㅠ 얘 나 어징치는 거 맞지??ㅠㅠ

야 울집 여동생이 옆집에서 키우는 금붕어 김 뽈리뽈리 1세가 사실 동해바다 용왕이라는데 옆집이 가끔 뽈리뽈리 어항 마당에 두고 그랜절하는거 생각해보니까 존나 사실인거같아 시바 너무떨려

난 사실 정의를 지키는 프리큐어얏-!★(빈짝)

>>27 ㅋㅋㅋㅋㅋㅋㅋㅋ뽈리뽈맄ㅋㅋㅋㅋ 얘들아 나 사실 분쟁 일으키려고 스레 세웠어

19) 나 어떡해? 본문: 별거없음

어떡해ㅠㅠㅠ ㅜ나 반지가 종아리에 꼈어ㅠㅠㅠㅠㅠ 내용: 점심 머먹을까?

>>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떻해... 아빠가 오빠랑 바람났어...

➖ 삭제된 레스입니다

나 사실 넥슨 기업 회장임 ㅅㄱ 반박스레 달릴 시 메이플 섭종!!!!!!

(제목)애들ㄹ아 나 좀 도와ㅜ줘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

여중생인데 해돋이 보러갈 때 입을 옷 골라줘 [패션판 일회성 스레]

얘드라 나 초코에 치약 짜먹었더니 민초 맛나...

부먹과 찍먹 모두를 만족시키는 방법 「안먹」

>>35 와 이와중에 레스 아니고 스레라고 쓴것봨ㅋㅋㅋㅋㅌㅋ

나 방금 바지에 똥 지렸는데 이거 똥싼 바지 맞지? ㅎㅎ

109kg->31kg까지 2주만에 뺀 썰 푼다

일본 저명한 학자 인터뷰, "일본은 절대로 [이것]만큼은 한국을 이길수 없다"...! 일본 네티즌들 분노...!

유튜브 접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민초에 파인애플 피자 좋아하는사람 바로나!! 물론 코카보다 펩시임 ㅅㄱ

내가 퀴즈내는데 추천수많아지면 정답공개함

애니속 최애가 현실에서 로리콘 된 썰 푼다

나는 10년후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허리 끝까지 숙이면 엉덩이 핥을 수 있는 거 나밖에 없음?

왜 머글은 마법세계 갈 수 없어? 벽에 머리 박다가 혹났어;;

19) 이거 진짜 야함. 🔞🔞 -내용: 밤에 이거 볼라고 헐레벌떡 뛰어와서 클릭한 니 인생이 레전드

절친이 남편과 바람났다

헐 어떡해 방금 내 고양이 인형 눈이 두 번 깜박이더니 갑자기 창문이 깨져서 파편 손등에 박힐 뻔하고 책장에 책이 다 떨어졌어ㅠㅠ 지금 누가 방문 쾅쾅쾅코아 두들기는데 나 어떡해?ㅜㅠㅠㅠ

남친 친구랑 같이 1박 2일 여행갔다왔는데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ㅜㅜ

내 앞에 이상한거 있음... 아악! 믜ㆍ니신ㄱㄴㄱㄴㄱ득 쿵쾅쿵쾅 ???: 캬캬캬캬캬. 다음은 너다.

>>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예전에 대환장 파티 풍자한거맞지

안녕! 나 뉴빈데 이거 어떻게 해? 둥글게 말해줘!ㅠㅠ

뭐지? 저번에 호텔에 남사친하고 갔다가 조교님이랑 남친이랑 그곳에서 나오는걸 봤어

얘들아 판이탈 어떻게 하는거야? ><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14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3시간 전 new 747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20레스 10+10이랑 11+11이랑 똑같음 4시간 전 new 248 Hit
바보 2021/07/16 13:05:5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평생 몇 번 없을 일 사진찍어놓은거 올리는 스레 5시간 전 new 17 Hit
바보 2021/07/24 15:49:3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바보 아님 6시간 전 new 54 Hit
바보 2021/07/22 23:40:03 이름 : 이름없음
772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6시간 전 new 861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326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7시간 전 new 2054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26레스 얘들아 어떡해 내가 사실 공주래 13시간 전 new 53 Hit
바보 2021/07/24 00:31: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시무룩 할때 갱신하는 스레 15시간 전 new 40 Hit
바보 2021/07/19 08:27:37 이름 : 이름없음
230레스 1000레스를 채워보자!!!! 17시간 전 new 317 Hit
바보 2020/01/03 10:28:5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름 부분으로만 말하자 18시간 전 new 38 Hit
바보 2021/07/23 21:29:57 이름 : 아마글자20자로한정되어있을거다비빕~~
209레스 이름칸으로 대화하는 스레 18시간 전 new 845 Hit
바보 2020/04/22 16:12:47 이름 : 이름칸으로만 대화하는 거다 비빕
1레스 매미 20시간 전 new 8 Hit
바보 2021/07/24 11:16:46 이름 : 들레
7레스 나도 엄청난 스레를 가지고 싶어 21시간 전 new 31 Hit
바보 2021/07/23 23:19:30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인증코드에 기업 이름이 나오면 그 회사의 CEO가 되는 스레 2021.07.24 212 Hit
바보 2021/05/10 05:30:19 이름 : 이름없음
532레스 그냥 아무 인코나 달고 가는 스레 2021.07.23 1213 Hit
바보 2019/06/06 11:17:43 이름 : ◆dQsp9he45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