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0, >>n5 레더가 특정 픽크루 주소를 쓰면 그 뒤에 4명의 레더들이 해당 픽크루로 만든 취향캐를 첨부해서 올리는 스레야! https://picrew.me/ 픽크루 : 어떤 창작자의 그림을 토대로 머리모양, 눈, 착장 등 세세하게 자신의 취향대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 [가능한 것] *중복 픽크루 올리기 *비인간 픽크루 올리기 *세 장 꽉 채워서 올리기 *본인의 최애캐, 자캐를 구현 [불가한 것] *이 스레에 올라온 그림들을 불펌하는 행위 *非商用(비상업적 이용)에 X 표시가 되어있는 픽크루 올리기 →‘비상업적 이용 X’ 의 의미 : 개인이 사용하는 사이트(블로그)가 아닌 이상 그 이미지를 올리는 것을 금지함 *2차 배포를 금한다는 설명이 있는 픽크루 올리기 →해당 픽크루 제작자가 2차 배포를 원하지 않으면 그 이미지를 공유하는게 불가능함 번역기 링크 : https://papago.naver.com/?sk=ja&tk=ko *배경에 전범기 문양이 있는 픽크루 올리기 [주의사항] *여기서 만든 캐릭터를 다른 곳으로 가져갈 땐 해당 캐릭터를 만든 픽크루 출처를 꼭 밝힐 것 *유혈, 자해 같은 민감한 소재를 다룬 픽크루는 주소를 올릴 때 주의를 함께 달아줄 것 이하 전범기 문양이 있는 픽크루 모음(>>677 참고) https://picrew.me/image_maker/41329 https://picrew.me/image_maker/17569 https://picrew.me/image_maker/60781 https://picrew.me/image_maker/110764 https://picrew.me/image_maker/9368 https://picrew.me/image_maker/29413 https://picrew.me/image_maker/1578 https://picrew.me/image_maker/21859 https://picrew.me/image_maker/17250 https://picrew.me/image_maker/162424 https://picrew.me/image_maker/3931 https://picrew.me/image_maker/32078 https://picrew.me/image_maker/87353 https://picrew.me/image_maker/7518 https://picrew.me/image_maker/18386 https://picrew.me/image_maker/173511 https://picrew.me/image_maker/36711 https://picrew.me/image_maker/72641 사실 이 스레를 어떤 판에 세우면 좋을지 한참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취향캐를 만드는게 취지이다 보니까 여기에 올리는 게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했어 문제되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해줘 일단 스레주인 나부터 스타트 끊을게 >>4까지 (주소 내림) >>3 확실하지는 않더라도 무늬 자체는 충분히 예민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해서 올려둔 주소는 파기했어. 알려줘서 고마워! 내가 애초에 잘 확인했어야 하는데 열심히 만들어준 2레더 미안해ㅠㅠ

27194_0LcBKXc9.png.jpg꽤 괜찮은 픽크루인데 대신 네가 선택한 그 색이 그 색이 아님 다 눌러봐야지 그게 어떤 색인지를 알 수가 있음 https://picrew.me/image_maker/27194

27194_7hDqwslR.png.jpg난 헤어스타일 고르기가 어렵더라

27194_Y7u8kcRf.png.jpg뭔가 2000년대 극초반 소녀만화 스타일들이야....

27194_36blDsr0.png.jpg27194_36blDsr0.png.jpg카페 사장님! 이랑 옛날 아가씨

download20191006013418.png.jpgdownload20191006013418.png.jpgdownload20191006013418.png.jpghttps://picrew.me/image_maker/85020 피 비슷한 묘사가 있긴 한데 색깔이 파란색이라 괜...츈을듯?

85020_JCqb2Yoi.png.jpg85020_JCqb2Yoi.png.jpg>>910 유혈이라기보다는 형광 하늘색 페인트 같아서 잔인하진 않은 듯

85020_8CwKIojE.png.jpg요괴는 정말 최고야!

download20191105075343.png.jpg헐 모야 이 스레 언제 900레스까지 채워졌냐!!!!!!! 2판도 세워줄거지??? 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3970_8iNgWWUF.png.jpghttps://picrew.me/image_maker/83970 스레주 이 스레에 있는 픽크루 그림들 누가 다 불펌해가서 어느 사이트에서 개인적인 용도로 썼다고 해 그래서 어떤 레스주는 자기 그림 다 삭제했다네 >>1에 불펌 금지 조항도 넣어줘

download20191105111858.png.jpg어떤 할일 없는 사람이 이걸 다 정성 들여서 퍼갔다냐 스레딕이 친목 금지 때문에 함부로 주소는 못 올리겠지만 마음 같아선 찾아가서 따지고 싶네

83970_F6UYy4qL.png.jpg>>920 항목에 급하게 추가했어. 설마 그런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는 사람이 있을 줄 몰랐는데...나 혼자만 피해본거면 몰라도 여기에 즐거운 마음으로 그림을 올려주는 레더들 모두가 피해를 봤다고 생각하니까 마음이 착잡하네ㅠㅠㅠ 알려줘서 정말 고마워 레스주...

83970_bIR8OHHv.png.jpg헐 미친 나 픽크루로 자캐 구현하는거 좋아하는데 그럼 그거도 다 퍼갔다는 거잖아 엄청 짜증나네

14971_AQ79TVIv.png.jpg14971_AQ79TVIv.png.jpg14971_AQ79TVIv.png.jpg유혈주의 https://picrew.me/image_maker/14971 어째 다들 처진 귀를 지닌 토끼만 만들어봤길래 다르게 만들어봤어 - 욱일기 문양 제보 https://picrew.me/image_maker/7518

139219_WGQZZAcm.png.jpg유혈보다도 말풍선의 멘헤라스러움이 무섭다... 그림체는 내 취향

download20191200180004.png.jpg유혈주의 소재주의 되살아나기위해서 자살하는 초기회차가 바로 이런 느낌이였을까 일본어는 잘 몰라서 적절한 말풍선이 있는진 모르겠다...ㅠㅠ

21370_jmh9Jf21.png.jpg전픽크루 그림체 취저.. 특히 >>931 >>932 내취향

21370_0AdY5wYN.png.jpg분홍머리 너무 조와

21370_RhJQ0r8H.png.jpg만들고 보니 윗레더랑 머리모양이 같네!

6183_UnFyUoQV.png.jpg6183_UnFyUoQV.png.jpg6183_UnFyUoQV.png.jpg눈썹 오지게 고민하다가 둘다넣음

168508_fLhdCVqj.png.jpg이거 놓친 픽크루라 넘모 아쉬웠는데 다시 올라와서 존좋

168508_QUP66tKl.jpg내취향 정말 한결같아...

➖ 삭제된 레스입니다

23909_9ckO4bPQ.png.jpg꾸밀거 겁나 많아서 조타ㅎㅎㅎ

41709_yhabyU1D.png.jpg개취 와 심심해서 픽크루 돌려보는데 >>903 너는... 너는 진짜 금손이다

Screenshot_20191222-032721_NAVER.jpg폰으로 했는데 저장하는 방법을 몰라서 걍 캡쳐했다

download20191200085031.png.jpgdownload20191200085031.png.jpghttps://picrew.me/image_maker/166929 약간 잔인한 입모양(유혈 포함) 몇개 있는듯

166929_b54zQQnt.png.jpg166929_b54zQQnt.png.jpg166929_b54zQQnt.png.jpg둘 다 포기할수 없어

5910_s7b3MeuE.png.jpg왠지 락밴드 할 것 같은 이미지네

5910_du4vnQL1.png.jpg만들고 보니까 어떤 캐랑 닮았네

취향판 최애스레 그 영광의 천레스는 제가 가져가겠습니다. 뿅
스크랩하기
285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시간 전 new 2730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소나무 같은 한결같은 취향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1603 Hit
취향 2019/10/29 10:19:24 이름 : 이름없음
214레스 동지 찾는 통합덕질스레!! 1시간 전 new 2423 Hit
취향 2018/01/17 00:49:29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3시간 전 new 412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 위아래로 캐릭터 평가해주기!! 🙆‍♀️ 4시간 전 new 2551 Hit
취향 2020/04/27 18:02:22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반말쓰다가 가끔씩 존대 vs 존댓말쓰다가 가끔씩 반말 6시간 전 new 1553 Hit
취향 2019/02/14 23:40:03 이름 : 이름없음
193레스 ~만 ~였어도 내 취향이였을텐데 한탄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3058 Hit
취향 2018/02/02 17:38:10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좋아하는 컾링 외치고 가즈아!!!!!!! 6시간 전 new 735 Hit
취향 2018/06/06 13:56:40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16시간 전 new 2198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598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를 만들어보는 스레(4) 17시간 전 new 2876 Hit
취향 2021/05/04 19:16:33 이름 : 이름없음
213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20시간 전 new 2558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천하제일 마이너 작품 대회 2021.07.24 1210 Hit
취향 2021/02/10 19:06:09 이름 : 이름없음
96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2021.07.24 1058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396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2021.07.24 3237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취향인 이름을 말해보자 2021.07.24 995 Hit
취향 2018/05/03 23:48: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