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파는 작품 중에 '아... 이건 여기서 나만 팔 듯 싶다..." 하는 작품을 소개하는 스레! -부담스럽다면 작품 이름 직접적으로 안 밝혀도 됨. -해외에서는 어느 정도 덕후가 있는데 국내에서만 극극마이너다도 가능! (대신 그 반대는 안 됨) -논란 많은 작품.. 도 가능하긴 한데 스레 내 분위기를 위해 가급적이면 돌려서 말해줬으면 좋겠어.

>>100 내 주변에서도 아는 사람은 못 봤음ㅋㅋ 타 커뮤 가서 같이 팔 사람 구하면 꽤 있지 않나 싶어서

>>87 헐 ㅁㅇㅁㅇ 나 이거 개좋아했어.......... 잠깐 현생땜에 쉬었다가 그대로 접고 오랜만에 복귀하려 했더니 이상한 겜으로 변신되어있고 ㅠㅠ 결국 섭종.... 여기 캐릭터들 넘 귀여워서.... 주인공이랑 무슨 남캐?있지않았나 걔랑 기어코 커플로 엮어먹기도 하고 ㅋㅋㅋㅋ 팬아트도 그리고 그랬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다 ㅠㅠㅠ ts명작웹소설 모스크바의 여명 아십니까?정말 갓.소.설.입니다 클래식 좋아하는사람들 꼭 한번씩봐....나 없던 러시아 로망스랑 클래식에 대한 동경까지 생겼잖아 ts인데 ts가 아님.....천천히 깊게 생각하면서 보는 거 좋아하는사람들 꼭...봐줘.....나름 로판(음악멜로드라마에가깝긴한거같지만)이라구.....썸타는장면....진짜인생장면이라구..... 클래식들으면서 보면 더 재밌다

>>73 나 알아!!! 스토리, 그림체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데 작품성에 비해서 순위가 너무 낮아ㅠㅜㅠ

>>87 나도 이거 되게 재밌게 했는데 시험때문에 바빠서 현생 살다가 오니까 섭종했더라ㅠㅠㅠㅜ

몬무스 퀘스트.... 용사물 씹명작인데

니코동 팔로워, 유튜브 구독자수 둘 다 각각 100명 미만인 일본 보카로/우타우P 판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년부터 계속 활동하셨는데 왜 구독자수가 안 늘어날까 최근에도 곡 올려주셨는데... 왜 곡 조회수가 대부분 2자리수대일까 조회수 400 넘는 곡이 하나도 없음 400만회 말고 400회

확산성 밀리언아서.... 병맛같은 운영으로 시리즈 자체가 섭종 스토리고 뭐고 터져서 일본에서마저 덕질하는 사람들 죄다 접었고 한국에선 그냥 옛날에 이런 겜 있었지 하고 추억으로만 언급 ㅅㅂㅠㅠㅠ 심지어 거기서 주역도 아니라 엑스트라 캐릭터를 좋아해서 이쯤되면 그냥 내가 원작 기반으로한 자캐를 파는건지 원작 캐릭을 파는건지도 모르겠다...

덕질이라 할 단계까진 간건 아니지만 파랍랍소마선이나 미라클튠즈같은 여아 타깃 특촬물 특촬 팬덤 자체가 장르 단위 마이너이긴 한데 저런 작품들은 더더더 마이너이고 후자는 더빙이라도 하고 있지 전자는 아는 사람 자체도 적고 그나마 알려진게 프리큐어 표절 논란인 듯...... 표절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는건 안타깝지만 파랍랍소마선 진짜 예쁜건 사실인데 ㅠ ㅠ

>>110 헐 나 여아 특촬물 완전 좋아하는데!! 특히 걸즈 전사 시리즈 좋아한다... 한국에서 더빙방영도 해주고 완구도 나오지만 여아선배들 사이에서조차 마이너인 것 같아 ㅠ

>>111 프리파라나 시크릿쥬쥬 소피루비같은 작품들이 나름 잘되고 있어서 그런거 같아 그 애니들도 좋아는하지만 잘될거면 같이 잘되었으면 좋겠는데;; 파랍랍소마선 시리즈 근황은 찾아본지 오래되어서 모르겠지만 일단 미라클튠즈 시리즈는 꾸준히 흥하는거 같긴 해 한국에서 만들려던 아이돌레인저는...... 대체 언제 나올지 모르겠더라

울프스레인 흑의계약자 데스퍼레이드

>>8 여기는 그래도 안경남으로 은근 많이 남아있던데

이걸 보는 내 심정: 이런건ㄴ 마이너가 아니야!!!!

>>116 빙과는 나름 메이져아님?

>>117 흠 일본 내에선 모르겠는데 국내에선 마이너 아니여? 오래되기도 했고, 트위터나 각종 sns에 빙과 트친소나 계정도 많이 없고.... 연성도 많이 없고... 서치해봐도 다 2018년도 트윗만 나와서.......

>>118 근데 나온지 좀 된거면 점점 사그러들긴해. . 완전 명작 아니면.. 내기준은 작품을 아는사람이 기준이엇슴 연성도 잘 안나오는 마이너는 더많을듯?

만약 황제 폐하께서 말씀하실 수 있다면 일단 원작인 워해머 40k를 알아야 입덕할 수 있음 팬덤 내에선 거의 준공식급 위상인데 문제는 워해머가 마이너이기도 하고 2차 창작 오리지널 캐릭터는 합작같은데 참여하기도 좀 그래서 ㅇㅅㅇ 애초에 그런데 참여할 실력도 안되긴 하지만 나중에 할 생각이 있어서 그런가 괜히 신경쓰이네

>>116 빙과는 메이저 아니냐?? 2차창작자중에 팔로워만 수십만인 사람도 있음

딱히 마이너는 아닐 것 같지만 왜 크루거/빈센트/모르포시 얘기 하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지.. 잘생긴 미친놈들이 나오는 게임이야 다들 한번 해봐

간호천사 링링 선생님은 아이돌! 우주공주 뾰로롱 김지작가님 작품 3개 아는녀석 있냐... 아직도 링링 V4 내주지 않을까 내심 기다린다... 링링이 대학생활 내주세요..... 네....?

다이나제논을 아니?...

>>124 SSSS.다이나제논이면 마이너는 아니지 않나...? SSSS.다이나제논이 아니라 다른 다이나제논이라면... 어... 묵념?

>>125 다행히도 ssss 맞는데 마이너가 아니라고...?? 전작은 ㄱㅊ았는데 다이나제논은 모르겠다

>>126 난 그정도면 마이너는 아닌거같음...

>>127 더한게 있구나...

전용. < 아는사람? 전사용사 할때 그 전용임 자전거전용도로 이딴거 아님 2010년대 초반에 잠깐 흥한걸로 아는데(그래봐야 씹메이저 수준은 아니였지만) 여기 나온 작들에 비하면 덕질하기 편한거 같긴 한데 인지도는 ㄹㅇ없는거같아서 써봄

>>121 아 진짜??? 트위터야? 난 찾아도 안 나오던데...ㅠㅠ

검은나비의 사이키델리카

살인마들이라고 웹툰 아는 사람 있어? 버프툰 완결작이야 스토리 캐릭터 연출 전부 완벽한 웹툰... 진짜 재밌어 기다무 보다가 그냥 한번에 다 결제해버림

>>46 알고 있다고. 가족이 플레이하길래 해 보기도 하고 시리즈로 떠들 만큼 알고 있다고 옥토패스 트래블러, 어나더 에덴, 세포신곡, 탐험 드리랜드, 제이데커(k캅스) 그래, 난 중학생 때부터 마이너한 것만 잡는 사람이었지. 자급자족이다 이 자식들아 씨ㅂ

>>132 완결났냐? 당장 달려감 아 존버하고 있었단 말이지 우리 화가 어케 됐나 보러간다 부릉부릉 >>134 월피정도면 겁나 유명한 메이저 우타이테 아니냐

여기 보면 마이너인척 하는 기만자들이랑 혼모노들이 혼재되어 있는 거 같아

파는 사람이 진짜로 단 둘인데... 그 중 하나가 나임

문학덕질..하지마세요

>>130 나도 본거같아 ㅇㅇ 트위터 빙과쪽에 엄청 유명하고 잘그리는 분 진짜 한결같이 ㅎㅌㅇㄹ 연성 그리시는데 개존잘임 컾링명 치면 바로 나와

>>138 동감... 특히 일러스트 한 장 없는 조연캐 정말정말정말 파지 마세유 정신건강에 해로워... 흙

>>130 ㅇㅇ 트위터 양말가게님

십이국기를 아십니까...?

여초딩양과 OL쨩 아는사람? 최근에 나온 작품이라 극극극마이너임..너무너무 내 취향이라 10번은 다시봤음 얼마 나오지도 않아서

>>116 빙과는 유명하잖아 기만자

>>15 종세 유명하지 않나 넷플 상위권이던데 뭐 대부분 머글들이 심심풀이로 본거겠지만

>>28 괴물사변 꽤 유명하지않냐 오타쿠 판에서는..

>>57 동방 ㅈㄴ메이저잖아 기만자..

편그창... 편의점에서 그녀와 창세하고 있습니다 남주 얼굴이 존맛이라.. 라노벨이양

바티칸10.jpg바티칸10.jpg바티칸10.jpg위에 종말의세라프 적었는데 언급 없는 것 같다는 말 취소함 넷플릭스를 아예 안써봐서 상위권에 위치해 있는 줄은 전혀 몰랐다.. 이번엔 다른 작품 들고왔어 바티칸 기적 조사관이라고... 아는 사람?

작품이름 얘기하면 익명성 훼손인 사람 여기 또 있다.........살아생전 해볼일 없을거라고 생각했던 연성을 하고 있음 나는 내가 설마 자급자족을 하게될줄 몰랐지 좀 애들만화긴 한데 진짜 재밌고 주인공이 많이 굴러서 좋아..ㅎㅎ

서커스 어쩌구.. 양 팔이 없는 남자와 뱀을 먹는 여자,, 혹쉬 아니

혹시 스타폭스 시리즈 아는 사람 있을까... 나름 닌텐도 명작 중 하나인데

>>154 혹시 소녀춘 말하는ㄱㅓ야?

>>156 와우 맞아,, 이름 대놓고 말하기 좀 거시기 했는데 !

네웹 신도림... 아는 사람 있남...?

둠 게임으론 유명한데 이걸로 덕질하는 사람은 없더라

센세계에서 .. 필그림 .. 아케미탄

쥬얼펫 트윙클.... 행성인간....

THE UNLIMITED 효부 쿄스케, NO.6 후자는 파는사람 있을지도...?

>>133 어나더 에덴 갓겜입니다 지휘봉의 행방 이거 대체 어디서 구할 수 있는 거지 모 캐릭터 얼굴 보고 덕질하고 싶어졌는데 막막하다 진짜 모노노케... 페이지에서 검색해보니 저 레스 내가 쓴 거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

본좌티처요 오레사마티-쳐 아는사람?읽어본사람?공식짤은 많은데 애니화안된 순정만화란게 대충이렇지뭐(눈물)

메존헌더스? 한다스? 최근에 빠졌는데 한국어로 어떻게 서치해도 안 나오더라...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5레스 ~만 ~였어도 내 취향이였을텐데 한탄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3073 Hit
취향 2018/02/02 17:38:10 이름 : 이름없음
604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를 만들어보는 스레(4) 3시간 전 new 2902 Hit
취향 2021/05/04 19:16:33 이름 : 이름없음
216레스 동지 찾는 통합덕질스레!! 3시간 전 new 2432 Hit
취향 2018/01/17 00:49:29 이름 : 이름없음
188레스 🙆‍♂️ 위아래로 캐릭터 평가해주기!! 🙆‍♀️ 3시간 전 new 2562 Hit
취향 2020/04/27 18:02:22 이름 : 이름없음
192레스 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4 4시간 전 new 723 Hit
취향 2021/04/27 22:02:35 이름 : 이름없음
143레스 >>5레스가 주제를, 나머지가 취향 하나씩 말하는 스레 3 5시간 전 new 423 Hit
취향 2021/06/17 18:46:51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8시간 전 new 1064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853레스 공수 취향 선택 스레 2 8시간 전 new 6594 Hit
취향 2019/07/16 22:37:08 이름 : ◆nQsjdCrvzTW
285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11시간 전 new 2737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185레스 소나무 같은 한결같은 취향 말해보자 11시간 전 new 1610 Hit
취향 2019/10/29 10:19:24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반말쓰다가 가끔씩 존대 vs 존댓말쓰다가 가끔씩 반말 17시간 전 new 1559 Hit
취향 2019/02/14 23:40:03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좋아하는 컾링 외치고 가즈아!!!!!!! 17시간 전 new 739 Hit
취향 2018/06/06 13:56:40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2021.07.25 2201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213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2021.07.24 2563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 천하제일 마이너 작품 대회 2021.07.24 1214 Hit
취향 2021/02/10 19:06:0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