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1/02/10 19:06:09 ID : 8lzUY8rs9xP
자기가 파는 작품 중에 '아... 이건 여기서 나만 팔 듯 싶다..." 하는 작품을 소개하는 스레! -부담스럽다면 작품 이름 직접적으로 안 밝혀도 됨. -해외에서는 어느 정도 덕후가 있는데 국내에서만 극극마이너다도 가능! (대신 그 반대는 안 됨) -논란 많은 작품.. 도 가능하긴 한데 스레 내 분위기를 위해 가급적이면 돌려서 말해줬으면 좋겠어.
이름없음 2023/06/30 01:19:03 ID : teIFdyJO4HA
세포신곡이랑.. 약간 뜰팁 비슷하게 모 유튜버 ㅋㅁ랑 그 친구들 있는데... ㅍㄹㄷㅇㅅ라고... 알려나..ㅜㅜ
이름없음 2023/06/30 01:31:15 ID : B861wq1A41D
나 도위 좋아했는데 충사 완전 좋지...ㅜ 마자마자 나도 가볍게 하는게 깊게 파는 사람은 없더라... 문스독은 메이저 아니야? 늑대게임 완전 추억이다ㅠ 초딩때 유키나리 린타로 외우고 다녔던 거 떠오르네... 저주소녀 아틀리에 알아 재미있지그거
이름없음 2023/06/30 01:46:41 ID : BwIMlwtyY2q
혹시 투더문이나 파인딩 파라다이스 아는 사람 있으려나..완전 감동 쯔꾸르 게임인데...
이름없음 2023/06/30 05:30:43 ID : 2txXxQoLbBc
마케몬 파는사람 없니 마케몬 포켓몬 아니고 마케몬
이름없음 2023/07/02 03:05:45 ID : BwIMlwtyY2q
오 나 좀비그녀 알아! 근성 약해서 매번 엔딩 못 보는 중....그래서 요샌 삭제 안 하고 생각날 때마다 들어가서 밥주고 있는데ㅎㅎ
이름없음 2023/07/02 03:06:56 ID : BwIMlwtyY2q
엄머나 두 개 올라갔네 하나 삭제할겡
이름없음 2023/07/12 20:14:45 ID : tdyK1va5RBe
웹툰 여우자매 그림체가 취향이라서 봤는데 내 최애웹툰됨.. 내용이 재밌다기보단 캐릭터가 좋아서 보는데 전투씬도 나옴. 작가가 전투씬 잘그리고 캐릭터 표정묘사랑 심리묘사 잘하고 개그씬도 나와서 좋은데 순위가 낮아서 아쉽..
이름없음 2023/07/20 00:14:25 ID : U45cNyZg2Nu
난 중학교 때 영어교과서 주인공들을 성인 된 지금까지도 빨고 있어... 팬픽션도 쓰고 성인이 된 이후 스토리도 짜고... 교과서 주제에 캐릭터들 관계성이 너무 맛있고 재밌는 걸 어떡해!!! ㅠㅜㅠㅠㅠ 당연히 진작에 절판된 옛날 버전 교과서고 3학년 때 것밖에 없어서 1 ,2학년 꺼는 헌책방 사이트 뒤져서 보유하고 있는 곳 간신히 찾아 구했었던 기억이... 어쩌면 진짜로 나 혼자서만 파고 있어서 이런 면에서 2차창작 자유도는 높아서 좋을지도?? 여튼 남주랑 여주랑 이제 진즉 성인도 되었을테니 빨리 사겨라 사랑해 얘들아
이름없음 2023/08/11 16:28:06 ID : 1iqi1juralh
히어로 아닙니다 파는 사람 있어? 언월피랑 찰인언은 위에 보이는데 이건 없네 ㅋㅋㅠ...... 이번에 신작 나온대 ㅎ_ㅎ...
이름없음 2023/08/12 21:27:17 ID : s2rdTTWrvB9
이번엔 찐이야 파랍랍소마선 드디어 국내 방영 실화임
이번엔 찐이야 찐 파랍랍소마선 드디어 국내 방영 실화임???
이름없음 2023/08/12 21:37:30 ID : qrxWqrBs2le
용사를 사랑하는 방법
이름없음 2023/08/12 21:41:02 ID : BBs4Le5fbA0
투더문은 ㄹㅈㄷ잖아...
이름없음 2023/08/12 23:45:55 ID : jbgY1eHvctA
국내방영 한단 소식만 들리고 감감무소식이었는데 이번엔 진짜야? 개인적으로 지몽환선율이 그림체도 좋고 국내에선 더 유명한시리즈라 그게 방영될줄 알았는데 3d는 의외네
이름없음 2023/08/12 23:54:42 ID : s2rdTTWrvB9
사진은 8대 마법성연보(2022)고 최신작인데 전작들이 줄줄이 방영시기를 놓쳤는진 몰라도 이 시리즈부터 방영하려나봐 작년에 캐릭터라이센싱페어랑 아이러브캐릭터에서 마법해형보 국내 정발 소식이 올라왔었는데 아마 티니핑이 너무 인기가 높아서 이렇다 할 시기를 놓쳤나봐
이름없음 2023/08/13 01:47:10 ID : s2rdTTWrvB9
마법해형보 2기부터 완전히 3D로 갈아타기로 했나봄...
이름없음 2023/08/13 23:26:24 ID : DxXvDwFbbco
뭔지는 안밝히겠지만.. 난 플래시게임을 덕질해봤어..ㅋㅋ 그것도 슈게임 옹스게임같은 메이저도 아닌 극극극극마이너해외게임.. 해외서치해도 한두개가 끝이더라
이름없음 2023/08/13 23:41:28 ID : fO7bA5cGmq2
좋아하는 작가님이 있는데 주제가 논란이 많을듯한 주제를 주로 다루고 계셔서 뭔지는 안 밝힐게,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너무나 일상적이고 우연적인 사건을 철학적으로 풀어가서 난생 처음으로 쿠키결제도 해봤어! 좀 무거운 작품 좋아하는 사람이라 웹툰에서 취향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그 작가님 작품 다 정주행 할 정도로 좋아해 그리고 그 하이카드..라고 있는데... 거기에서 그 클론다이크에 염력쓰는 이름 모르는 언니... 서치 돌려도 안 나와...
이름없음 2023/08/14 16:44:56 ID : xveK1Ci5Wp9
뭔지 궁금하다..
이름없음 2023/08/14 22:03:56 ID : mtxWnSE7dQt
엘레비츠 시리즈 아는 사람 없으려나. wii로 나왔던 초대작은 일본에서 상도 받는 성과가 있었는데 DS판은 별다른 성과도 없었던 것 같고 손익분기점도 못 넘겼는지 시리즈가 끝나버렸고, 거기 삽입곡이랑 캐릭터는 자사 리듬게임으로 팔려갔어...(하필 제작사가 돈 밝히기로 유명하고 유 자로 시작하는 카드게임으로 유명한 그 회사임)
이름없음 2023/08/21 00:17:37 ID : Y3DAi63RB83
들어는봤니 skt... 서치해도 통신사 관련밖에 안나옴 아니면 크리퍼스큘? 이건 좀 유명하려나
이름없음 2023/08/21 00:51:57 ID : q3U59h8783u
skt....? 혹시... 소설......?
이름없음 2023/08/21 12:14:00 ID : grAksi03zTU
해외밈인데 aesthetic 시리즈.. 그 xxxxxcore 같은 장르 아는 사람 있나? 딱히 작품이나 소설은 아니지만 인스타 틱톡 같은 데에 올라오는 영상임 weirdcore 라던가 백룸이라던가 그런거 보는 사람 없나
이름없음 2023/08/21 13:53:57 ID : xveK1Ci5Wp9
그거 한 10년 전에 유행했던 판타지소설...??
이름없음 2023/08/21 18:39:36 ID : Ckq0pQsi02p
네이버웹툰 영앤리치가 아니야! 진짜 재밌는데... 개그에 시리어스 요소도 있고 캐릭터들도 다 잘생쁨 + 각자 매력이랑 서사 빵빵한데... 찾아봐도 잘 안 보이네ㅜㅜ
이름없음 2023/08/21 20:51:01 ID : Y3DAi63RB83
맞아ㅠㅜㅜ 아는구나
이름없음 2023/08/22 02:00:28 ID : ts4LeZbcq7u
웹툰 중에 에이머...진짜 숨겨진 명작인데 너무 잘 숨어있어서 파는 사람이 없음ㅋㅋㅠㅜㅜㅜㅠ
이름없음 2023/08/22 12:23:02 ID : ikre5bzTXAk
여기있는 사람들 중에 npc로 반동인캐를 해먹은 사람 있어..?ㅋㅋ 대사 3줄만으로 반은 동인 반은 원작으로 먹는거.. 우리장르는 2010년쯤에 유행했다가 사그라들고 2021년에 아주 잠깐 다시 유행함
이름없음 2023/08/22 17:03:49 ID : xveK1Ci5Wp9
나야나............. 근데 출시된 지 10년도 더 지난 마당에 리메이크한답시고 공식 설정 추가돼버려서 이젠 동인으로 못먹게됨.....
이름없음 2023/08/22 18:32:58 ID : 3Xuk7farhzg
한때 메이저였던 그러나 지금은 폐허유적인 특영반...
이름없음 2023/08/22 23:45:06 ID : bvhcGtusqjf
혐한 논란 맞고 7년전에 한국에서 팬덤이 조기소멸된 게임.... 이미지가 이미지라 그냥 혼자서 파파고 한 손에 해외를 뒤지는 중
이름없음 2023/08/23 01:41:53 ID : uqY9vvjteHD
아 이분들 게임 다 너무 좋음 그래도 은근 덕질판 있던데?
이름없음 2023/08/23 01:49:57 ID : uqY9vvjteHD
너희 페치카라고 아니 국산 독립운동 인디게임이야 제발 해주면 안될까 내 인생게임인데...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에 애국심이 차오르는 개쩌는 서사 특히 불행서사 좋아하면 꼭 해야됨 주인공이 진짜 미치게 불행함 심지어 잘생겼어! 엔딩이 무려 열 개도 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어 브금도 좋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역사 지식도 완전 많이 알 수 있음 제발 한 번만 해봐 특히 역덕에게 강력 추천함
이름없음 2023/08/23 01:56:35 ID : uqY9vvjteHD
가디언즈...옛날에 아주 흥했었는데 다 떠나고 나랑 몇몇만 영화 재탕하면서 계속 되새김질 하는 중임 요즘 애들은 잭 프로스트 모른다며 말세다 말세
이름없음 2023/08/23 02:38:51 ID : s2rdTTWrvB9
저때 겨울왕국도 뜨면서 잭엘사 한때 엄청 유명했지
이름없음 2023/08/23 12:09:12 ID : xveK1Ci5Wp9
특영반 아는구나....!!!... 옛날 네웹이라서 재미있어도 팬덤이 없는,,
이름없음 2023/08/23 17:34:40 ID : uqY9vvjteHD
맞아!!! 서로 공통점이라고는 얼음밖에 없었는데두...다들 좋아했지...아 그립다
이름없음 2023/08/24 01:27:02 ID : i783BbCpfe0
워해머 4k 에서 bl 덕질하는 내 인생이 레전드 예전엔 구레딕에서 워해머 bl판도 있었지만 지금은 뭐...가뜩이나 국내에서 마이너인데 팬덤 자체가 남자들 수가 압도적이다 보니 안타깝게도 내가 원하는 분위기의 2차는 거의 없음...감내해야겠지만 국내산 2차 if인 라이오넬 헤러시에도 거하게 치여버린 건 덤 그리고 실제로 메탈 앨범까지 낸 미애니 메탈로칼립스... 데스클락 멤버들이 너무 귀여운데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
이름없음 2023/08/24 16:52:45 ID : e2GmljtcpWi
이거 속편 웨이브에 들어왓길래 보는중
이름없음 2023/08/29 18:06:46 ID : 89BxPeE8qrw
인데 추가정보인데 국내방영 진짜 확정이야! https://m.dcinside.com/board/radiodrama/39339 한국어 더빙 지금 막 하고있어 을 이자리에 소환한다!!!
이름없음 2023/09/04 16:52:26 ID : xzXtg7zfdVc
중국 근대 소설에 나오는 캐릭터들로 커플링 만들어서 파는 내 인생이 레전드다.... 그리고 이제 극마이너가 되어버린 ㅍㅌㅎㅇㅅ에서 ㅈㅂㅎ×ㅎㅇㅂ 커플 파고 있어...아니 가스라이팅에 약물 남용에 학대에 트리거 요소가 범벅인 커플이지만 얼굴합과 관계성과 장면 하나하나가 너무 내 취향인걸 어떡해 ㅋㅋㅋ 근데 ㅍㅅㅌㅇ이고 ㅌㅇㅌ고 단 하나의 연성도 없다...
이름없음 2023/09/05 17:17:55 ID : tjunwq0nyFd
근대 서양 철학자들.. ㅅㅈㅊㅎㄴㄱ 보다가 어느세 철학자들을 파고있음.. 리바이어던 은근 재밌더라
이름없음 2023/09/08 00:52:01 ID : fO7bA5cGmq2
헐 ㅁㅊ ㄴㄷ 이거 애들한테 어차피 할 생윤, 그냥 잘생긴거로 외우자 하면서 영업중임... 좋던 싫던 1년 동안 봐야하는 얼굴인데 원본으로 외우는 것 보다 이게 더 좋다고 영업함. 물론 난 원래 철덕이라 이걸 본거고 애들은 당연히 날 이상한 놈 취급함
이름없음 2023/09/08 08:43:54 ID : 1Cp9ck3BdU7
하.. 이거 보고 어제 모고 등급 올랐다
이름없음 2023/09/09 00:13:07 ID : Ckrarhvvh9b
우와.. 근데 나도 수학익힘책에 실린 만화 좋아했었어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9/17 18:25:06 ID : xzXtg7zfdVc
중학생때 서점에서 산 대만 소설 상류아이 속 주인공×주인공 상사 커플이랑 주인공×주인공 남편 사장의 부인 커플을 아직도 파고있어...주인공은 상사가 자기를 부려먹고 싫어한다는데 내가 보기에는 상사가 주인공을 좋아해서 관심을 표시하는걸로 밖엔 안 보임. 근데 주인공이 상사를 극혐하다 보니까 그걸 모르는거지.. 대체 왜 안 사귀는지 의문이 듬.. 아니 작가가 말하고자 한 주제는 지나친 교육열 비판인데 책 읽다보니 그 주제는 다 잊어버리고 자꾸 주인공이랑 주인공이랑 만나는 여자들에만 시선이 가는걸 어떡하냐고 ㅋㅋㅋㅋ 진짜 팬픽션도 쓰고 몇번씩 다시 읽으면서 이 여자들의 관계에 입틀막하고 구르기를 몇십번이나 하고 있음...모에 포인트가 없는 소설이어야 하는데 자꾸 모에 포인트를 발견하고 망상하고 날조하면서 나 혼자 설레는 중
이름없음 2023/09/17 21:31:45 ID : 3xxyFgY1cpV
와우..무슨 교과서인지 좀 알려줘 관계성이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 ㅠㅠ
이름없음 2023/09/23 08:35:00 ID : Y3DAi63RB83
skt 오늘 네이버에서 웹툰화됐음! 많관부!!
이름없음 2023/09/23 12:45:34 ID : yY8pdPbdzQn
skt 완전 재밌지. 크리퍼스큘도 알아ㅜㅜㅜ 근데 아는 사람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
이름없음 2023/09/23 12:48:34 ID : yY8pdPbdzQn
웹툰화?! 엔디미온이랑 키스를 그림으로 볼 수 있다고...! 시간 내서 봐야지. 소설도 제일 마지막에 나온 몇 권은 아직 못 읽엇긴 하지만..!
이름없음 2023/09/23 23:48:19 ID : y3Wi67uq46r
란마 국내에서 찐하게 파는 사람들은 거의 한줌인듯 그리고 사람들 다 AU로만 먹어 AU로만 먹지만 말고 이참에 원작도 좀 봐줘라ㅠㅠ!!! 진짜 혹시나 만에하나 하는 기대감으로 포타 들여다봐ㅛ다가 AU밖에 없길래 터덜터덜 걸음으로 다시 되돌아나옴...
이름없음 2023/09/26 20:49:21 ID : 6papXBvu9xR
나도 워해머 40K 좋아하는데 여덕 진짜 없는 거 같아 입문도 어려운 게 한국어판 정발은 꿈도 못 꿀 수준이고... 호루스 헤러시만 해도 스핀오프, 단편, 오디오 드라마 등까지 포함하면 200편 넘잖아 진짜 워해머 40k 전체를 소설 시리즈로 깔끔하게 내주면 좋겠다 한국어판 정발 안 해줘도 되니까 정주행할 수 있게 좀 해줘
이름없음 2023/09/26 23:07:24 ID : Lf9fRzWo44Z
나도 알려줘 같이 좋아하자
이름없음 2023/09/26 23:08:18 ID : Lf9fRzWo44Z
ㅋㅋ알지 나는 ㅎㅋ 가장 좋아해!
이름없음 2023/09/29 00:14:00 ID : i783BbCpfe0
너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여친 번역짤로 잠깐 인지도 생기긴 했는데 아직까지 큰 판은 아닌듯 사랑싸움 발암남주 그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으며 그저 히로인들 귀여운 것만 보면 되는 무지성 하렘 로코물이다
이름없음 2023/09/29 20:32:55 ID : nU0qY9wHDBu
이거 이번분기에 애니화되지 않나 아니 이미 나왔나? 나름 인기있는 럽코물이라고 들었는데 근데 애초에 남성향 럽코판 자체가 2차창작이 그렇게 흥행하는 판이 아니라서(※상대적입니다) 뭐...파이팅
이름없음 2023/09/30 10:38:02 ID : mrhwJSK7the
워해머 40k 좋지 방대한 세계관에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설정이 넘쳐흐르는 게임인데 그만큼 복잡하고 거칠고 꿈과 희망이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딴나라에 비하면 한국팬들은 적다는게 아쉽당 그게 얼마나 멋진데 워해머 40k의 멋짐을 더많은 한국인들이 알아줘서 한국어 정발이 모두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23/09/30 10:41:51 ID : lDvzWqkqZcm
워해머 파는 사람이 있구나 ㅠㅠ 갠적으로 프라이마크 비엘 좋아하는데 한국 여성향 팬덤은 전멸 수준이라 좀 슬프더라
이름없음 2023/09/30 13:08:16 ID : mrhwJSK7the
예전보다 여자들 취향이 좀더 다양해졌다지만 아직도 서양풍의 완전 어둡고 거친 세계관을 애호하는 사람들은 적은 편이기도 하고, 취향에 맞다해도 파기 전에 세계관을 이해할 필요가 있는데 너무 복잡하니까 손 대기가 꺼려져서 취향에 맞아도 못 하는 걸 수도 있을 거야. 누군가가 간단하게 요약정리해준다면 같이 즐기고 2차창작도 하고 그럴 텐데 요약 영상이 있으면 그걸 이용해서 츄라이 시도 함 해봐야겠어
이름없음 2023/10/02 13:39:52 ID : a8i5O9ta3Dt
이만배라는 플랫폼에서 연재하고있는 웹툰이야! 순정철학논고라고 하는데 격주 연재라서 한 편 보려면 오래 기다려야함ㅠ
이름없음 2023/10/03 00:52:08 ID : L83u04Grgp8
사카모토 데이즈 지옥락 오브젝트 헤드 종말의 발키리....
이름없음 2023/10/03 04:42:44 ID : Gk2pQk01ikn
S.K.T.면 요즘 시리즈에서 웹툰화되고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그것보다 크리퍼스큘 한창 연재 중에 좋아했던 작품인데. 꽤 여운 남는 엔딩이었던 것 같은데 옛날 작품이라 잘 기억나진 않네.
이름없음 2023/10/03 04:47:16 ID : Gk2pQk01ikn
이건 진짜 마이너라 생각하는데 혹시 <은하수의 히치하이킹> 아는 사람 있으려나. 아니면 이건 좀 덜 마이너하겠지만 <네로의 실험실>이라든지.
이름없음 2023/10/06 21:02:12 ID : TWpe6nRBasj
몬스터즈 하우스 거미의 상자 둘 다 네웹 베도 작품임 연중된 거 아쉬워서 가끔 들어갔는데 포기함
이름없음 2023/10/06 21:10:14 ID : wqY001a3Dvz
밀실살인게임. 우타노 쇼고 추리 소설. 파는 사람 늘 면 엄청 좋을 듯
이름없음 2023/10/07 02:45:42 ID : Lak9uty2Nuo
와 갑자기 나이트런 bl에 치임 파이브랑 진 엮고 싶다
이름없음 2023/10/07 03:06:54 ID : bfVgnWnXAi2
아 이거 중학생때 재밌게 봤었는데
이름없음 2023/10/07 03:08:09 ID : xXxPjwK44Zb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여행 안내서 얘만 파는 사람은 없어도 나름 sf판에선 개메이저일텐데
이름없음 2023/10/07 08:39:57 ID : IMlBatth89y
그거 말고 <은하수의 히치하이킹>이라고 은하수라는 고양이가 여행하는 웹툰이 있어. 당시 네이버 웹툰 중엔 드물게 스크롤 방식이 아닌 페이지 넘김 방식이었고. 검색해보면 너레더가 착각했다는 걸 알 수 있을 거야…. 그런 유명작이었으면 아냐고 물어보지도 않았지. 연재 당시 네이버 웹툰 해당 요일 연재작 중 하위권을 꾸준하게 유지하던 작품을 얕보지 말라고…!
이름없음 2023/10/15 00:40:54 ID : y1BdU1zU0k1
꼬마 좀비가 나오는 폴란드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좋아하는 내인생.. 폴란드어 배워야하나 이름 말하자면 <włatcy móch> 라고 해
이름없음 2023/10/15 01:33:09 ID : q3UY8mE8jg6
헬루바 보스... 주변에 보는가람 있는지 알아보고는 싶은데 처마 이거 보냐고 말은 못하겠어
이름없음 2023/10/16 15:33:17 ID : Ao1vio2GrhB
나도 sf 소설 생각했다가 너레더 설명듣고 생각났다 나 이거 단행본도 있었어... 사실 난 그 sf소설 보진 않았는데 제목을 좋아해서(?) 그리고 지나가다가 본 그림이 너무 예뻐서...어릴적에 엄마한테 사달라고 졸라서 샀었음 만화 = 스크롤 or 오>왼의 흑백만화 만 보다가 처음 접한 한국식 읽기의 컬러 단행본이라 신기했었던 기억... 웹툰이었구나 지금도 집 어딘가에 처박혀 있을텐데... 캐릭터 이뻐서 대가리 좀 굵고나서는 이거도 팬덤이 있었겠지...하고 생각했는데 마이너였구나? 근데 약간 단편모음집? 같은 느낌도 나서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오타쿠판에서 흥할 만화는 아니구나 싶기도 하네 약간 보카로pv 느낌ㅋㅋㅋ 근데 진짜 캐도 이쁘고 충동구매 한것치곤 재밌게 봤음
이름없음 2023/10/29 20:56:02 ID : WnO7fbzXwNA
웹툰=폐급인 척했던 학교생활. 주인공 중2병이 좀 많이 왔는데, 의외로 재밌게 봄. 컾링=뱀파바요 그냥 없음.
이름없음 2023/10/29 21:27:31 ID : HBhz83wk7an
홈스턱 나름 국내 마이너라고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여기는 못 이기겠네
이름없음 2023/10/29 23:57:51 ID : uldBgrur83C
나이트런 최근 스토리 좋은 쪽으로 폭발함 끔찍했던 문 이후에 드디어 볼만해짐 흑비숍 등장, 크아 등장, 아이니 정체 다 나왔으니 도중 하차한 독자는 돌아와라
이름없음 2023/10/30 00:49:31 ID : 82lcpPfO8pf
킬더킹..........아십니까 보는 사람은 꽤 있음 장수웹툰이라 코어독자층 탄탄하고 근데 트친소까지 올리고 파는 사람은 진짜 한줌도 안되더라...... 계정 다합쳐도 다섯개 넘을까말까 하는 수준이고 그중에서 유령계 제외하면 두세개도 안남을듯 그래도 국내 두뇌게임류 만화 중에선 그나마 인지도 높은편 재밌는데...... 진짜 개쩌는데 좀 컬트스러워서 그렇지 재미는 진짜 보장인데
이름없음 2023/10/30 01:15:52 ID : zhvyFbdwnxC
킬더킹이 마이너라니...! 마이너 맞지 응,,,ㅠㅠㅠ 마사토끼님 엄청 팬이라 빵점동맹 엄청 좋아했고 커피우유신화도 재밌게 봤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둘다 10년 넘었네..? 그래서 킬더킹도 완전 재밌게 보고 매주 쿠키까지 써 가면서 보는데..!! 우리 아리님 왕 되는거 빨리 봐야된다구,, 근데 확실히 트위터에서 덕질하긴 애매한거 같긴 한듯..! 그치만 마사토끼님은 그래도 꽤 유명하지 않나...? 트위터를 안해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지만 그래도 마사토끼님이 트위터에 짧게 올리는 만화들 rt 많이 되고 그랬던거 같은데,,,
이름없음 2023/11/10 23:37:28 ID : 1coHvjuqY5Q
일본 웹툰 <난바카> 애니화도 됐었는데 1기만 나오고 정발 번역도 중간에 끊기고 파는 사람들도 조용히 탈덕이나 휴덕... 그와중에 결말 좀 충격적이고 급완결 느낌이라 그 이후로 반쯤 잊고 살았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적어봄
이름없음 2023/11/15 19:46:00 ID : 05RzWi4Mi1i
소수림왕,,,,,,,
이름없음 2023/11/15 23:06:23 ID : 9y441A7BBBy
조로아스터교 제발 이거 파는 사람 나밖에 없어... 그 유명한 ㅇㄱㄹ ㅁㅇㄴ 서치해도 ㅍㅇㅌ 이야기야...
이름없음 2023/11/15 23:18:43 ID : 42Mjio7zhwJ
A hat in time 헨리 스틱민 쓰다보니 나밖에 없어서 좀 그렇네
이름없음 2023/11/18 10:11:51 ID : SFa4NAi03Bc
독일 작가 발터 뫼르스(혹은 뫼어스)라고 있는데 그 사람의 차모니아 시리즈 좋아해 얘들아 진짜 재밌어,.. 함만 읽어봐.. 세계관 완전 독보적이면서도 탄탄하고 캐릭터들 매력 쩔어
이름없음 2023/11/18 11:08:41 ID : tjAp863TRDA
논란 가끔 있긴 한데 시대상 어쩔 수 없고... 사실 작품의 주제의식은 전혀 논란이랑 반대임 국내에서는 메이너~마이너 느낌이고 파는사람 쫌쫌따리 있는 정도? 해외는 인기 많더라 전반적인 느낌은 개그물+보물찾기 느낌인데 캐들이 어딘가 다 결함있으면서 매력적인 캐들이라 좋음
이름없음 2023/11/20 17:35:41 ID : IHwpVhs8p9f
ㅊㅈㅂㄷ하고 ㅇㅇㄷㅈ 같은 작가 작품이고 성인물이긴 한데 야한쪽보다는 스토리전개가 특이해서 유명한 작품임 성인물이라 제목 직접쓰기는 그래서 초성으로만 씀
이름없음 2023/11/25 20:57:18 ID : pe1vcnzQmla
너희 신좌만상 시리즈 아니..해외에선 인기가 상당히 있는데 국내에선 마이너 중의 극마이너인 작품..정신 나간 애들이 미친짓 하는 중2중2 스러운 작품...하지만 내 인생작으로 자리매김할지도 모르는 작품이야 캐릭들도 다 매력있고 좋음 나치 미화 논란이 있다는것만 빼면 진짜 재밌는 작품인데 하필이면 나치 미화 논란이 있어서 슬픔
이름없음 2023/11/26 03:36:40 ID : 9y441A7BBBy
신좌만상 아는 사람 처음봐!! 나도 지나가다가 들은거지만 거기에 대충 어떤 캐릭터가 있구나... 만 들은 수준이라 부끄럽긴하네...ㅎㅎ 프레데리카가 너무 귀엽긴 한데... ...아무튼 프레데리카라서... 하...
이름없음 2023/11/26 12:13:19 ID : 3V9a09zhs9t
반가워!! 난 볼프강 슈라이버랑 루살카 슈베게린이 최애인데 둘 다 설정이 좀 그런 애들이라...어딜 가서 좋아한다고 말할수가 없다..ㅠ 프레데리카 귀엽지 ㅋㅋㅋ 깜찍한 아가씨st 캐릭터인데 별명이 '살인희' 라는것도 매력있음..신좌만상 시리즈는 너무 중2병스럽고 난해한 설정이 많아서 진입장벽이 높은듯 ㅠ 슬퍼
이름없음 2023/12/06 06:19:10 ID : uqZfSNs3yNy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주인공x조수 커플 좋아했음( ㄹㅇ로 등장인물 이름이 이럼 이름이 없음; 주인공은 아예 '나'임) 애니도 나름 잘뽑혔지만? 오프닝이 춤으로 쪼끔 인기가 있었고 무난하게 시대의 흐름에 묻힘 2015년인가에 재판한 라노벨 지금은 싹다 절판 국내중고가 비싼건 권당 2-3만원대ㅋㅋㅋe북없음ㅋㅋㅋㅋ 일단 남성향 라노벨이지만 로맨스가 주인것도 아니고 뭔가... 굉장히 팔만한 거리가 있는것도 아님 나도알아 그래도 정말 좋아하는데ㅠ
이름없음 2024/05/22 13:46:04 ID : Y8pdO4IE8lw
그거 나도 봤음... btv에 있길래 걍 봤음 12세더라 ㅋㅋ 우주+아이돌 컨셉이라 신선하고 재밌었는데 인기가 없더라 ㅠ 무녀에 한창 미쳐있을때라 최애는 츠바사였음 마지막 보고 후속작 기대했는데 후속작 아직도 없음 ㅠㅠ
이름없음 2024/06/18 14:31:38 ID : 7vA2LdPdva3
시광대리인.. 중국애니.....
레스 작성
166레스광범위하게 커플링 관련 취향 말해보자new 1073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545레스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new 1644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7레스GL 개인적으로new 62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298레스~만 ~였어도 내 취향이였을텐데 한탄하는 스레new 1153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120레스예전엔 극혐했는데 지금은 오히려 좋아..를 외치는 취향!!!new 559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39레스해리포터 최애캐 & 커플링 181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4
5레스현실에 있었으면 절대 안좋아했을거 같은 판타지 종족을 적는 스레 3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4
557레스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3023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4
48레스내가 싫어하는 취향의 악역을 쓰는 스레 404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388레스성우 스레 838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1레스못생기게 나오면 더 맘에 들었을거 같은 캐릭을 적어보는 스레 2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3
537레스>>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3 1970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2
255레스이건 도저히 못 좋아하겠다 싶은 거 있음? 696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2
274레스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 1494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0
583레스최애캐를 모조리 적어보자 1456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0
273레스최애가 한 잘한 짓과 못한 짓 써보는 스레 921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0
19레스내가 좋아하는 판타지 종족 1위를 골라보는 스레 36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0
147레스망한 사랑 좋아하는 스레 640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10
453레스10레스마다 캐릭터 이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말하기 2 20119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09
475레스'말도 안 되는 소리'를 본진식으로 적는 스레 1633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4.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