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춘식이!!!!! 춘식이 완전 말랑콩떡 재질ㅠㅠㅜㅜㅠ >>2 사진 참고해!

b9052678c125bbdfe7d07ddfa9b3110a1f333e5b1a801d105ad66f9a078ca2eb35f56622ef12ee4f0962ef7f3a603059c6f0a98dda56b939170c2aa7290.jpgb9052678c125bbdfe7d07ddfa9b3110a1f333e5b1a801d105ad66f9a078ca2eb35f56622ef12ee4f0962ef7f3a603059c6f0a98dda56b939170c2aa7290.jpgb9052678c125bbdfe7d07ddfa9b3110a1f333e5b1a801d105ad66f9a078ca2eb35f56622ef12ee4f0962ef7f3a603059c6f0a98dda56b939170c2aa7290.jpg* 꿈돌이는 93년 대전엑스포 기념으로 만든 캐릭터래. 카카오프렌즈 포함 X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굿즈 판매 O

난 춘식이랑 죠르디! 헉 근데 꿈돌이는 누구야?? 처음본당..

꿈돌이 개귀엽다 근데 벌써 꿈돌이를 모르는 시대가 와버렷어

>>4 헤엑 나도 꿈돌이 모르는데

어피치 라이언 스카피..

>>3 나도 초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9 93년.....? 나보다 나이 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피치 !! 근데 리틀 어피치가 제일 조아

나도 리틀 친구들이 제일 좋아!

헐 셋째줄부턴 처음봐 난 케로&베로니 맘에든다

무지!!!! 무지가 최고야 😘

리틀프렌즈 콘 ㅠ 너무 귀여워 ㅠㅠ

라이언, 어피치, 죠르디!!!

엥 꿈돌이는 왜 카카오프렌즈여...?

>>18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 굿즈 판매중이더라 스토어 스샷 찍은건데 씁 설명 추가해야겠어

>>19 헐 그렇구나ㅋㅋㅋ이렇게 보니 반갑네

니니즈가 너무 좋아... 스카피랑 앙몬드 졸귀여

피치피치 어피치랑 앙몬드~!~!

170b6129fd74bd12fd69da4006cc5b05.jpeg.jpg피치파이브~~ 어피치랑 베이비 어피치 미니어피치들

춘식이랑 죠르디~~~~~

콘이랑 죠르디!!! 쓰고 보니까 얘들 둘다 초록초록하넼

꿈돌아....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9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13분 전 new 1086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85레스 ~ 위아래로 닥전닥후 2판 ~ 57분 전 new 363 Hit
취향 2021/04/24 10:28:36 이름 : 이름없음
698레스 작품 안 밝히고 명대사 적기 2 3시간 전 new 5397 Hit
취향 2020/02/13 23:58:36 이름 : 이름없음
220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2617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취향인 이름을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1012 Hit
취향 2018/05/03 23:48:08 이름 : 이름없음
635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를 만들어보는 스레(4) 3시간 전 new 3020 Hit
취향 2021/05/04 19:16:33 이름 : 이름없음
160레스 충격적이었던 엔딩 말해줘 6시간 전 new 1941 Hit
취향 2020/04/26 19:25:44 이름 : 이름없음
372레스 최애캐의 직업을 적고 가는 스레 6시간 전 new 2996 Hit
취향 2018/08/01 01:02:17 이름 : 이름없음
287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6시간 전 new 2756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만 ~였어도 내 취향이였을텐데 한탄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3099 Hit
취향 2018/02/02 17:38:10 이름 : 이름없음
189레스 🙆‍♂️ 위아래로 캐릭터 평가해주기!! 🙆‍♀️ 7시간 전 new 2583 Hit
취향 2020/04/27 18:02:22 이름 : 이름없음
194레스 소나무 같은 한결같은 취향 말해보자 7시간 전 new 1655 Hit
취향 2019/10/29 10:19:24 이름 : 이름없음
203레스 최애의 동명이인이 많은 스레 8시간 전 new 2301 Hit
취향 2018/12/11 20:30:22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최애캐가 먹어줬으면 하는 음식 있어? 9시간 전 new 1054 Hit
취향 2018/09/09 18:57:27 이름 : 이름없음
281레스 'A는 좋은데 ~~한 A는 싫다' 스레 10시간 전 new 3642 Hit
취향 2018/08/20 17:12: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