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그 사이트의 그 스레야... ㅠㅠ 이제 여기 터지면 갈곳잉 없다 ㅠㅠㅠㅠㅠ 스레예시 1. ㅜㅇㅇ의 ㅇㅇ 들어봐! 내가 좋아하는 노래야! ㅎㅎ (추천해줄 때 노래 링크를 추가해도 좋아!) 2. ㅗ굉장히 발랄해서 나도 같이 즐거운 노래였어! ㅜㅁㅁ의 ㅁㅁ 들어보고 어떤지 말해줘!

ㅗ 으악 음원만 들어봤었는데 뮤비 왤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약간 크리스마스 당일보다는 크리스마스 다음날의 느낌? 원버전도 좋지만 이것도 넘 좋았어 ㅜ https://youtu.be/wqanoUlaNU8 꼭 다 봐주ㅜㅜㅜ 극락간다

ㅗ 오ㅋㅋㅋ 뭔가 일본 밴드 같다 다 비주얼이 좋네... Sia - Snowman 메리 크리스마스! https://youtu.be/gset79KMmt0

ㅗ 좋지좋지~~ ㅜ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https://youtu.be/3mQ8zjP84W0

ㅗ 아ㅠㅠㅠ 이거 내가 젤 좋아하는 캐롤인데ㅠㅠㅠ 뭉클한 느낌이야... ㅜ https://youtu.be/pt8VYOfr8To 브리트니 스피어스 노래!

ㅗ 광고나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 같네 둠칫둠칫~ ㅜ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 LOONATIC 왜인지 시티팝 풍경이 떠오르는 노래 https://youtu.be/XznW8Ti6WWk

ㅗ 상큼한 노래네! 고마워 많이 들을게 ㅜ miss me. 목소리에 취해~ https://youtu.be/Rif2zOhR3ws

ㅗ 귀호강 제대로다... 이런 느낌의 팝송 존나 좋아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많이 들어봤던 건데 제대로 들은 건 첨인데 개좋네 ㅜ PREP - line by line 재즈풍인가 이게? 취향인 사람한테는 직빵임 이거 https://youtu.be/unxxm3Q6Ob8

ㅗ 진짜 재즈풍 시티팝 이런거 너무좋아해 나 추천해줘서 고마워 ㅜ유키카-NEON 시티팝이야, 되게 도시 밤 옥상생각나서 좋아해 일본사람 특유 발음때문에 안좋아할수도. https://youtu.be/Mm2PW9CZHJc

>>209 ㅗ으응?? 특유의 발음 그런 거 전혀 안 느껴져! 잔잔하면서도 살짝 리듬타고 신나는 분위기라 듣기 좋았어! 가사도 되게 밤의 도시를 걷는 거 같아서 상상력이 팡팡 터지기두 했구ㅎㅎ 개인적으로 좋은 곡인거 같아! ㅜ코키아- 부엉이라는 일본 노래야! 잔잔한 노래라 밤에 듣는 걸 추천할게! 너의 상상을 펼쳐봐! https://youtu.be/ZOa-VO2_SLg

>>210 ㅗ 분위기는 잔잔한데 목소리 들으니까 조금 무섭기도 했어.. 그래도 듣다보니까 적응됬는지 포근하게 느껴졌어!! 망상대마왕인 나는 망상 오지게 했음~😉 좋은곡 알려줘서 고마워! ㅜ 예쁜 가사가 좋아서 요즘 많이 듣는 음악이야! 1월 1일에도 들으려고..ㅎㅎ 사람들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 ㅠㅠ 좋은 노래까 한번 들어봐! https://youtu.be/HSDqlE8mkto

ㄱㅅ...ㅠㅠㅠ 내가 추천한 노래 들어주라😢😢😢

ㅗ 오오오오오옹 가사 대박이다 김재환 노래 부르는거 발라드 밖에 안들어봤는데 이런 노래도 들어보니까 되게 여러모로 잘 어울리는거 같아 고마워 잘들을께~ ㅜ 이건 사실 나만 알고 있는노래인데 추천 하는 노래! 제목은 Hocus Pocus야 https://www.youtube.com/watch?v=Iv4Sx_5jCLU

ㅗ 와 이거 진짜 존나좋다.... 비트 첨에 딱듣고 볼륨 올림 아니근데 이거 개좋네ㅋㅋㅋㅋ 첨에 듣고 외국노래일줄 알았는데 아니었네ㅋㅋ 와 근데 이건 진짜 ㅅㅂ 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 야 너 이좋은걸 너만 알고 있었어??? ㅜ pH-1 - Cupid 원래 들고 오려던 곡이 있었는데 위에꺼 듣고 와 너무 좋아버리는 거임.. 꿀리면 안 돼..하는 마음으로 노래 겁나 찾아봄ㅋㅋㅋㅋㅋ https://youtu.be/UZMbMibo-iI

ㅗ 왐마 미친 이거 내가 치원이한테 첨 입덕했을때 들은 노랜데 감회가 새롭네 ㅋㅋㅋ 그냥 눈팅하고 튈라캤는데 치원이 노래니까 후기 남길게 진짜 여기서 말려줘 빨래 부분 진짜 개좋다 다시 들어도 미쳤어 너무 좋아 ㅠㅠㅠㅠ ㅜ DPR LIVE - Jam & Butterfly https://youtu.be/SQBuVfTX1ME 이거 진짜 내가 처음 듣자마자 돌았나 뭐냐 이랬는데 이런 스레보면 꼭 추천해주고 싶었어 ㅠㅠㅠ 듣고 후기 꼭 남겨줘!

>>215 ㅗ 나 마이데이라 나오자마자 들었는데 진짜... 오지는 소름 앨범커버랑 노래분위기도 잘어울리고 온도도 엇비슷해서 너무 좋았음 개인적으로 약간 희미한?노래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좋더라고 표현이 좀 이상한가 암튼 아직도 잘 듣고잇는 노래.. ㅜ 더보이즈 reveal 노래 개좋음 중독성잇고 흥얼거리게돼...

ㅗ 킹덤에서 한 무대 보고 왔는데 뭔가 웅장해지는 느낌?? 나 원래 아이돌 노래 별로 안좋아 하는데 막상 들어보니깐 괜찮은것같아!!! ㅜ 베이지- 달에지다 이 노래들으면 뭔가 애절한 사랑?? 그런느낌이야 가사보면서 들으면 알거야 내가 요즘 사극풍노래에 빠져있는데 사극느낌도 확나구 좋으니깐 들어봐!!!! https://youtu.be/vt8S4Kse530

ㅗ 아쉽지만 발라드도 사극도 취향이 아니라... 사극 ost 표본 같은 느낌 들어서 이런 풍 좋아하면 잘 맞을듯 ㅜ Cuco - Bossa No Sé 차분한 분위기의 팝송. 가볍게 과제 같은 거 하면서 듣기 좋음 https://youtu.be/VXQ3lzLq1S0

ㅗ취향은 아닌데 노래는 좋다. 진짜로 과제할 때 듣기 좋은 거 같네 ㅜ Skott- Mermaid 몽환적 분위기의 인어에게 유혹당해버렷 http://youtu.be/0wEZX1o6cz4

ㅗ 들으면 마음이 웅장해지면서 차분해지는 것 같아 신기하다 나 이런 노래 좋아하는데 한 곡 더 알아감 고맙다! ㅜ https://m.youtube.com/watch?v=lvRBv1NSOtQ 마일드하이클럽 Homage 약간 옛날 감성 밤에 들으면 좋드라

ㅗ 오 완전 옛날 감성 시티팝 느낌 ㅜ 원슈타인 - goat 도입부를 듣고 난 반해부렸지 https://youtu.be/p30IXp7b4dU

ㅗ 나른하고 힙한 느낌이라 좋아!! 뭔가..유유자적하는 뉴요커가 된 기분ㅎㅎㅎ ㅜ 모브닝 - 마젤란 오늘 하루도 수고한 레스주에게 특별히 내 인생노래를 추천해주겠어!! 이 노래가 내일을 향해 달려가는 레스주에게 큰 힘이 되길 :) 댓글창에 가사 있으니까 가사 곱씹으면서 듣는거 추천😉😉 https://youtu.be/d8_tosJOVgY

ㅗ 일단 뮤비뷰터 치인다 색감봐라..! 약간 츤데레가 무덤덤하게 위로해 주는 느낌이야 가끔 들어야지! ㅜ 이 노래는 진짜 아는 사람⍤⃝𓂭 몇 없는 것 같ටㅏ 검색해도 잘 안 나오더라! 역시나 유튜브에 검색 해도 안 나와서 멜론 링크 달아볼게 ㅜ 약간 우울한 느낌이야 나는 너무 좋아하는 노래인데 어떨지 모루겠네에 널 그려본다 - 타이밍 http://kko.to/iscVJXGD0 #Melon

ㅗ 피아노 반주라서 발라드 느낌일 줄 알았데 목소리가 생각보다 간드러져?? 공기 섞인?? 거라서 좀 놀랐어. 곡 자채는 차분한 분위기인데 마냥 차분하지 만은 않은 느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자주 듯는 느낌은 아니지만, 한번 쯤 들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ㅜ Fun. Some Nights 인생 노래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한번씩 이곡만 반복해 놓고 들을때 많아. 공식 비디오가 뮤비 밖에 없어서 아쉽다... 개인적으로는 노래만 듣고, 뮤비는 나중에 봐보길 권장하지만... 뮤비가 노래의 해석이나 가사를 좀 많이 음... 한 쪽으로 치우치게 만들어 버린달까 https://www.youtube.com/watch?v=qQkBeOisNM0

ㅗ 크 이 노래 좋지 이런 웅장하고 힘 있는 팝송 진짜 좋아함ㅋㅋㅋㅋ 뮤비는 내가 역사에 무지해서 봐도 그닥 와닿지가 않아서 안 봤당 ㅜ Tom Grennan - Little Bit of Love 마찬가지로 같은 취향의 노래. 요새 이래저래 심란한 일이 있었는데 심란할 때 들으면 차분해지면서 마음 다잡기 좋음 https://youtu.be/SsdkvYdSzlg

ㅗ 원래 팝송 잘 안 듣는데 이 노래 뭔가 비트가 너무 좋다.. 흥도 나고 게임할 때 들어야지 ㅎㅎ ㅜ 서동현 - joker 개인적으로 이 노래 분위기 좋아해

ㅗ 오 힙합 알못이라 잘 모르는데 이거 되게 좋다 음색이 중성적인 느낌이라 독특해서 귀에 꽂히고 일부러 아슬아슬한 느낌 내는 것 같은데 곡 분위기랑 잘 어울려 가사도 그렇고 너레더 덕에 좋은 노래 알아간다! ㅜ Lou Reed - Perfect Day 트레인스포팅이란 영화에서 배경음악으로 쓰였는데 그 장면이 너무 인상깊어서 강하게 남은 노래야 개인적으로 기분 다운되는 노래 중 갑이라고 생각해 https://youtu.be/9wxI4KK9ZYo

ㅗ뭔가 기분이 풀리는? 슬플때 눈물 발산하기 좋은 노래같아. ㅜ https://youtu.be/ujCRaoBOVqw 이번에는 신난 노래야. 나만 알기에는 아까운 노래.

ㅗ 엠씨몽 노래는 천하무적밖에 몰랐는데 이것도 되게 좋다 활기찬 느낌이야 ㅜ이파네마소녀! 내가 요즘 빠진 곡이야 ㅠㅠ https://m.soundcloud.com/ti11themorning/ifanema-rough

ㅗ인트로 되게 좋다...!! 가사도 예쁘고 ㅜ케이티 페리 PRISM 앨범 수록곡! 개인적으론 페리 최애곡이야 https://youtu.be/zFOThu7uScM

ㅗ밝고 활기찬 느낌! 앨범명 프리즘이랑 커버가 노래분위기랑 잘 맞는다 마지막 부분이 제일 신나는거같아 ㅜ이런노래 어때 https://youtu.be/ROvN9kkR02Q

ㅗ 오 괜찮아 가사 안보고 걍 듣는데 뮤비...는 뭐냐 좀 슬프니 뮤비.... 근데 좋다ㄹㅇ ㅜ 동화같은거 좋아하면 들어보셈. 백만년에 한 번 해가 지는 날, 전쟁은 멈추고 다 같이 춤추자. 해가 뜰때까지. 하는 노래임. https://youtu.be/gsVGf1T2Hfs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MC몽 노래가사 쓰는 스레 14시간 전 new 83 Hit
음악 2021/10/09 17:48:21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노래 취향쓰면 추천해주는 스레~ 15시간 전 new 340 Hit
음악 2021/01/19 17:00:39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얘두라 음악 어떤 앱으로 들어??? 17시간 전 new 242 Hit
음악 2020/11/01 15:34: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나의 특이한 노래취향을 고백해보자! 20시간 전 new 79 Hit
음악 2021/09/29 01:48:41 이름 : 이름없음
268레스 ○●○●❗노래 질문하고/찾아주는 스레❗●○●○ 2021.10.16 1812 Hit
음악 2020/01/27 03:43:28 이름 : 마 이거 좀 써줘라 마
139레스 좋아하는 뮤지컬 넘버나 가사 적고가는 스레 2021.10.15 1095 Hit
음악 2019/05/06 03:00:38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유명한 노랜데 내 취향 아닌 곡 있어? 2021.10.15 195 Hit
음악 2021/09/23 21:57:5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똑같은 음악 5시간 정도 들으면 2021.10.15 40 Hit
음악 2021/10/15 17:48:1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번 엔하이픈 신곡 한번 들어봐!! 2021.10.15 7 Hit
음악 2021/10/15 16:06:52 이름 : 이름없음
232레스 » 아래 레스더에게 내가 좋아하는 음악음 추천해주고 윗사람이 추천한 노래 후기 써주는 스레! 2021.10.15 2383 Hit
음악 2018/01/03 20:36:51 이름 : 이름없음
373레스 ☆★☆★☆★☆★음악판 잡담 스레!!☆★☆★☆★☆★ 2021.10.15 2859 Hit
음악 2018/02/08 22:45: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앨범 내달라고 기도하고 가는 스레 2021.10.14 13 Hit
음악 2021/10/14 18:52: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노래 추천 통합스레 ^__^ 2021.10.14 55 Hit
음악 2021/08/16 14:3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노래 하나만 찾아주라 ㅠㅠㅠ 2021.10.14 25 Hit
음악 2021/10/14 11:33:36 이름 : 이름없음
237레스 지금 부르고 싶은 노래 가사 써줘 2021.10.14 1062 Hit
음악 2020/03/05 20:52: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