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사진있으면 첨부해주고..! 등장인물이랑 웹툰이나 애니 이름은 꼭 적어주라!!

본남편 : 아키세 아루(미래일기) 첩1 : 소마 유키(후르츠바스켓) 첩2 : 키시누마 요시키(콥스파티) 첩3 : 아메리카노 빈즈(아메리카노 엑소더스) 첩4 : 셋쇼마루(이누야샤) 첩5 : 쥬 비올레 그레이스 첩6 : 소노다 유키(라이프) 첩7 : 나카타 테루아키(왕게임) 첩8 : 유정(치즈인더트랩) 첩9 : 백인호(치즈인더트랩)

>>2 일처다부제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

IMG_20200408_071135.jpgIMG_20200408_071135.jpgIMG_20200408_071135.jpg그냥 애정캐가 아니라 정말 남친으로 삼는다! 를 기준으로 잡는다면 단연 얘겠네 난...... オンエア!(온에어!)라는 게임의 하시쿠라 안(橋倉 杏)이라는 캐릭터고, 나이는 일본은 만 나이로 세니까 16살, 고등학교 2학년. cv는 요나가 츠바사, 신장 175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 직업은 고등학생 겸 성우. 성우 육성 게임이라서 성우들끼리 유닛 짜서 아무튼... 막 그러는 게임인데, 얘는 게임 내의 유닛 중에서도 문제아 유닛 소속이야. 근데 그거랑 반대로 성격은 완전 치유계고 천연계에 4차원 기질도 좀 있는 것 같아. 나무 조각을 잘 하고, 미술부야. 성격 이외의 부분에서 나랑 여러모로 겹치는 것도 많고, 성격은... 쟤처럼 치유계면 나랑도 잘 지내줄 수 있을 것 같아. 주변 사람한테 애정도 넘치고 여러모로 귀여운 아이야. 얘가 좋아하는 건 인게임에서 좋아하는 선물로 나오는 거 기준으로 조각칼, 쌀밥 한그릇, 고시히카리 쌀 한포대, 나뭇가지, 그리고 모티브 보석인 호박(앰버). 그리고 뭣보다 잘생겼어. 게다가 얘는 인게임 보이스를 들어보면 다 느릿느릿 느긋- 해서 일본어를 아직 배워나가는 도중이지만, 국제연애를 기준으로 잡아도 잘 알아들을 수 있을 것 같아. 번역기 안 쓰고 정말 보이스만 듣고도 다 알아들을 수 있었으니까. 근데 가장 중요한 점은 얘가 나무랑 숲을 지나치게 사랑해서 내 사랑을 안 받아줄 것 같다. 다음 생엔 호세키가오카 뒷산의 나무 하나가 되어서 네 옆에 있을게 하시쿠라................. 아무튼 이미지 귀여운 걸로 세개나 주워다가 올렸으니까 영업 좀 당해서 같이 이 마이너장르를 파줘라... 순서대로 직업체험 이벤트 랭보 SSR+, 1주년 한정 스카우트 SSR, 통상 SSR임

Screenshot_20201016-071609.jpgScreenshot_20201016-071609.jpgScreenshot_20201016-071609.jpg쟈밀 바이퍼 디즈니 트위스티드 원더랜드 라는 게임에서 나오는 캐릭터야. 디즈니 영화중에 알라딘의 쟈파가 모티브인 캐릭턴데 얘가 서사가 진짜 불쌍하고 슬픈데 유독 한국에서만 인기가 조금 주춤한것같아ㅠㅜㅠ 일단 애 와꾸도 오졌고 브레이크 댄스랑 요리도 잘해! 진짜 쟈밀 영업한다 애가 너무 이뻐ㅠㅜㅠㅜ

>>6 오 귀엽다 뭔가 힐링되는느낌

다운로드파일-6.jpg다운로드파일-6.jpg망간 전지 3개 만들고 행복해하는 겐이 정말 귀여워!! 넷플릭스에 닥터스톤 들어왔으니까 봐줘!! 재밌어!!!

2521FA76-5C1C-407A-9863-7A6F749BCD5D.jpeg.jpg2521FA76-5C1C-407A-9863-7A6F749BCD5D.jpeg.jpg2521FA76-5C1C-407A-9863-7A6F749BCD5D.jpeg.jpg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엔이라는 캐릭터야,,,,, 참고로 내 남편❤️

EULHMacUcAEDkLp.jpeg.jpg명탐정 코난의 핫토리 헤이지 근데 사실 다른 여캐와의 커플링을 밀고 있어서 좀 애매해 ㅎㅎ

20210406_235102.jpg20210406_235102.jpg20210406_235102.jpg나는 우리 왕님! 앙상블 스타즈! 라는 게임에 나오는 캐인데 응응 게임이라고 잘못 적은거 아니구 원래 오리지널?이 게임이였다가 그 게임을 바탕으로 애니가 나온거라~ 암튼 나는 우리 왕님! 우리 왕님은 knights라는 유닛에 소속되어있는 아이돌이야! '앙상블스타즈!'에서는 knight를 이끄는 리더였지만 모종의 이유로 '앙상블 스타즈!!'에서는 루배인 '스오우 츠카사'에게 리더의 자리를 물려주게 되~ 내가 이 내용을 자세히 알고 싶어서 이곳저곳 찾아봤는데 자세한 내용은 유출금지(?)인지(나는 내가 본 지식인에서 이렇게 봤던 기억이 있어..) 인터넷에서도 잘 안알려주고 대력적인것만 알려주더라고.. 그래서 일본어 배울 생각하고 있어. 저때의 내용은 일본 basic게임에서만 풀어준다고 해서말이야.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자면 우리 왕님의 이름은 '츠키나가 레오(月永 レオ)'고 '즈!' 시점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인 19살이고 키는 168cm, 53kg으로 알고있고 '즈!!' 시점에서는 1년이 지난 후니 20살!이며 키는 169cm, 53kg으로 그새 1cm가 컸어 우리 왕님은 작곡을 되게 잘해서 왕님의 유닛인 'knight'에서 나오는 노래는 전부 왕님인 레오가 작곡한 것으로 나와~ 그래서 앨범을 사서 컴터에서 보면 작곡가가 레오로 나와있어서 얼마나 좋았는데~ 하지만 우리 왕님은 약간의 방랑벽이 있다는 사실! 이때의 대략적인 이야기를 해보자면 모종의 이유로 방에서 나오지 않던 왕님는 '미케지마 마다라'라는 남자지만 엄마를 자처하는 캐릭터의 등장으로 인해 마다라가 왕님의 부모님에게서 받아낸 여권으로 강제로 둘이 해외여행을 다니며 다니는데 그것이 계기가 되었는지 '즈!!'시점에 정종 해외에 있더라고. 아무튼 모종의 이유인 이 스토리에서(사실 설명하기 귀찮...) 우리 왕님은 매우매우 불안하고 네거티브하고 눈을 때면 안되는 그런 느낌이라 실제로 우리 왕님을 보면 부둥부둥해주면서 귀여워하고 달래(?)줄것 같아. 응응

너무 유명해서 그냥 한마디만 하고 감 켄마야 내 생에 단발 남캐는 너 뿐이야...사랑해

1621056281797.png.jpg1621056281797.png.jpg1621056281797.png.jpg얘네 키워서(?) 나랑 결혼할 거임

1619189245885-1.jpg1619189245885-1.jpg1619189245885-1.jpg곧 결혼할 내 자기야 이름은 다자이 오사무 나이 22세 문호스트레이독스라는 애니에 나오는 잘생긴 친구지 현재 무장탐정사에서 일하고있지만 전직 포트마피아!성격 능글능글에 귀여움이 조금씩 나오지!좌우명은 밝고 활기찬 신쥬!키는 180이 넘고 붕대를 팔에 두르고있지!저 기다란 손가락을 봐!모델뺨친다니깐?!개를 싫어하지만 음식 게를좋아해!특히 게찜!게다가 일하기 싫어해서 내가 해주는편이지~(뇌피셜)거기 너! 내남친 파보지 않을래?아직 늦지 않았어 극장판도 있으니까 꼭봐-!

7E0A6D4C-3791-4063-9F25-D5552FD629C3.jpeg.jpg7E0A6D4C-3791-4063-9F25-D5552FD629C3.jpeg.jpg젠이랑 토모에 날 설레게 하는 백발남들

>>2 헐 아키세 아루 아는구나 으아악 넘 좋다 우리 아루를 알아주다니 ㅠㅠㅠㅠ

D13134D5-32A7-4AB5-96F5-A88131D83102.jpeg.jpgD13134D5-32A7-4AB5-96F5-A88131D83102.jpeg.jpgD13134D5-32A7-4AB5-96F5-A88131D83102.jpeg.jpg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엔이라는 친구야 내 남편.... 거의 7년 동안 사랑한 유일한 사내야 서사 미쳤고 브금 미쳤고 얼굴 미쳤으니까 다들 같이 파주라...

20210624_132151.jpg20210624_132151.jpg애들아 내 남편들이다 인사해~^^ 전독시 김독자 닥터 스톤 겐

격삼 최영준 ㅋㅋㅋ 개잘생김 + 떡대 때문에 개발림

쿠죠 죠타로!! 부르노 부챠라티도 내남편.. 모르는 사람 없다고 믿지만.. 죠죠의 기묘한모험 스타더스트 크루세이더즈하고 마찬가지로 죠죠의 기묘한 모험에 황금의 바람에 나와!! 내가 너희들 때문에 산다 진짜...ㅠ

하이큐 코노하,,,,, 분량없는 내최애 사랑해 곧 결혼할예정

진격거 리바이 평생 모시겠습니다

하이큐스가..다정하고 귀엽고 예쁘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내가 처음팠을땐 마이너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메이저가 된 작품 1분 전 new 10 Hit
애니 2021/07/29 11:40:12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진짜 꼭 봐야 하는 일본 애니 추천 좀 해줘 42분 전 new 67 Hit
애니 2021/07/27 17:50:0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 기억이 안남ㅠ 7시간 전 new 33 Hit
애니 2021/07/28 21:53:21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애니/웹툰/소설 명대사로 작품맞추기!! 8시간 전 new 142 Hit
애니 2021/07/11 22:28:16 이름 : 이름없음
625레스 ★★애니판 잡담스레★★ 10시간 전 new 5741 Hit
애니 2018/01/03 22:25: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여주 불쌍한 로맼스 애니 추천좀 11시간 전 new 19 Hit
애니 2021/07/28 08:48: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I'm going ghosts! 추억의 애니 대니팬텀 스레! 👻 12시간 전 new 8 Hit
애니 2021/07/28 21:29:05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자기 최애 올리고 가는 스레 15시간 전 new 141 Hit
애니 2021/07/23 00:34:0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설레서 심장 터져 죽을 것 같은 웹툰 추천 좀 해줘 16시간 전 new 51 Hit
애니 2021/07/25 22:46:46 이름 : 이름없음
365레스 애니 판에 빠지면 섭한 스레, 명대사 스레!! 21시간 전 new 3546 Hit
애니 2018/02/18 01:35:20 이름 : 이름없음
244레스 조아라 패러디 소설 찾아주는 스레 23시간 전 new 3819 Hit
애니 2019/09/01 04:22:07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서로 닮은 캐릭터의 사진을 올리는 스레 2021.07.28 1319 Hit
애니 2019/04/01 18:09:2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죠죠의 기묘한 모험 보는 사람 있어? 2021.07.28 92 Hit
애니 2021/05/09 02:42: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공부자극되는 애니 대사 스레 2021.07.28 192 Hit
애니 2021/06/13 09:48:45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나의 마음을 언록☆캐릭캐릭 체인지 스레! 2021.07.27 353 Hit
애니 2020/02/06 13:02: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