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V9dxyLdSINw 2020/05/04 21:54:16 ID : BgrurglyLas
이제 나올 때도 되지 않았어...? 그리고 존버타는 김에 1기부터 정주행했는데 마토바 섹시해서 놀라고 나츠메 성우가 카밍이라는 거에 두번 놀람 (카밍=아카시 세이쥬로, 사이키 쿠스오, 트라팔가 로우, 아라라기 코요미, 리바이 병장 등등)
이름없음 2020/05/04 22:14:04 ID : U3Ru04LgjdB
와 스발 나츠메 ㅈㄴ 섹시하자나
◆V9dxyLdSINw 2020/05/04 22:17:46 ID : BgrurglyLas
후..... 나츠메 미쳤어 목소리도 미쳤어
이름없음 2020/05/04 22:18:40 ID : U3Ru04LgjdB
그 뭐냐 우인장 물고 숨 부는 거 그거 ㅈㄴ 심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햇다
◆V9dxyLdSINw 2020/05/04 22:20:16 ID : BgrurglyLas
거기서 다들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이름없음 2020/05/04 23:27:22 ID : 4NxXthgrule
나 6기 막 나왔을 때 입덕했는데 아직도 7기가 안 나올줄은... 하지만 나츠메 우인장 팬들은 원래 존버를 잘 했으려니하고 나도 존버중... 힐링 애니에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 ㅠㅠ 만화도 싹 다 샀어
◆V9dxyLdSINw 2020/05/05 00:15:07 ID : BgrurglyLas
나츠메 우인장 팬들은 특히 고인물이 많은 것 같아. 나만 해도 올해로 나츠메만 9년차... 심지어 난 합류가 늦은 편이었어. 다들 못해도 인생의 반을 함께한 나츠메를 못잊는 거겠지. 솔직히 질리지도 않고.
◆V9dxyLdSINw 2020/05/05 00:23:12 ID : BgrurglyLas
그러고보니까 전에 어떤 대학생? 정도로 보이는 애가 야옹 선생 인형 들고 지나가는 거 봤어ㅋㅋㅋ 너무 귀엽드라
이름없음 2020/05/05 13:24:14 ID : SK40nyHBcGp
나츠메 8년 차! 완결 날 때까지 존버타야지! 나츠메 ㄹㅇ 내 첫사랑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이자야랑 같은 성우인 거 알고 깜짝 놀랐어
◆V9dxyLdSINw 2020/05/05 21:16:27 ID : BgrurglyLas
맞아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 단정하고 차분한 역할은 잘어울리는데(하이큐의 타케다 선생이라던지) 오리하라는 너무 예상외였어ㅋㅋㅋ
이름없음 2020/05/05 21:21:11 ID : SK40nyHBcGp
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느낌 전혀 다르니까ㅋㅋㄱㅋ 나츠메랑 이자야 둘 다 최애였는데 둘이 같은 성우라는 거 알고 갓카밍을 외치게 됐다...
이름없음 2021/05/09 09:03:48 ID : A3SIMp9dyNt
나도ㅜㅜ 나츠메 우인장 7기 빨랑 나왔으면 좋겠어ㅠㅜ!!
이름없음 2021/05/11 23:11:47 ID : gkslAZfSMry
요즘 또 정주행 중인데ㅜㅜㅜ 시발 너무 좋다 다 사랑해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1/05/12 18:05:17 ID : ze2IHwsnXvu
나츠메우인장 통합스레도 없고 세우자기엔 나밖에 안 쓸 거 같아서 여기에 주접떨래ㅜㅜ 7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냥코센세 나도 맛있을텐데 어때 먹어줘
◆V9dxyLdSINw 2021/05/12 22:48:37 ID : BgrurglyLas
나츠메우인장은 잊을 수 없지.... 나도 존버중이야ㅠ 오랜만에 재탕이나 할까
이름없음 2021/05/12 22:51:45 ID : q3TVff9hhvA
재탕해!!! 재탕해!!!!! 진짜 5기 너무 좋아 사랑스러워 나츠메 섹시미 미쳤고 엔딩 개지림 요즘 또 꽂혀서 맨날 듣고 있어
이름없음 2021/05/12 22:54:12 ID : umsktxTXuq0
??? 여기서 살아남은 사람 없잖아... 다들 심장마비 걸려서 -♡ ( 주접먄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05/12 22:56:15 ID : q3TVff9hhvA
ㅋㅋㅋㅋㅋㅋㅋ하 나도 진짜 넘흐좋아 애기들 볼 때마다 벅차오른다
이름없음 2021/05/12 22:57:56 ID : umsktxTXuq0
내가 선물 가져왔다 ㅋㅋㅋㅋ 갤러리 뒤지니 나츠메 우인장 캡처쨜 꽤 된다 ㅋㅋㅋㄱㅋㄱㅋ
이름없음 2021/05/12 23:00:25 ID : q3TVff9hhvA
너레더 사랑한다 나 ㄹㅇ 투디 덕질 맘먹고 접은 지 3년 되어가는데 나츠메 나츠메 냥코센세가 날
이름없음 2021/05/12 23:01:17 ID : q3TVff9hhvA
내가 미쳤지 6기 나왔단 거 생각나서 6기 볼 겸 첨부터 재정주행 이지랄 뭔생각이았던 걸까 괴로운데 행복해 자꾸 벅차올라
이름없음 2021/05/12 23:08:39 ID : umsktxTXuq0
오오오 좋아해줘서 고마워! 냥코센세....못잃어.예전에 냥코센세 대형인형 살 기회 차버린 나....여기와서 대가리 박아 ㅠㅠㅠ
이름없음 2021/05/12 23:09:38 ID : umsktxTXuq0
선물 더 가져왔다
이름없음 2021/05/12 23:10:49 ID : q3TVff9hhvA
하 진짜 왜그랬어 나 최애 냥코센세임 마다라 못잃어 내가 사랑해줄게 겸둥아 나한테 와ㅏㅏㅏㅏ
이름없음 2021/05/12 23:11:23 ID : umsktxTXuq0
아아아악 못참아 못참아 나 여기에 나츠메 짤 다 풀꺼야 애들아 나 말리지마 다같이 보고 행복해지자고!!!! ( 라고 말하고 소심하게 말해본다 :애들아...나츠메 우인장 짤 풀면 다 봐줄꺼지?)
이름없음 2021/05/12 23:17:11 ID : HwpWkk7bA7x
나는 카밍 특유 목소리땜에 알았어ㅋㅋㅋ
이름없음 2021/05/12 23:17:45 ID : q3TVff9hhvA
안 풀면 협박해줄게🥰
이름없음 2021/05/12 23:17:47 ID : oLhuk9Aqi9t
나 나츠메 보려고!! 이 스레들 보니까 두근 두근 거린다 지금 보고 있는 거만 다 보면 우인장 봐야지!!
이름없음 2021/05/12 23:18:15 ID : q3TVff9hhvA
제발 꼭 봐줘 눈에 호모필터 껴있으면 좀 더 즐거울 수도...🥰
이름없음 2021/05/12 23:19:20 ID : umsktxTXuq0
오케이 짤 푼드아~~~
이름없음 2021/05/12 23:20:23 ID : umsktxTXuq0
( 대층 말이 필요없다는 레스)
이름없음 2021/05/12 23:21:08 ID : umsktxTXuq0
???? 이런짤도 있네 요리하는 나츠메 눈이....정화된다...☆
이름없음 2021/05/12 23:22:18 ID : umsktxTXuq0
다들....어린 나츠메 보고 심장 무사해....?
이름없음 2021/05/12 23:23:53 ID : q3TVff9hhvA
이미 죽음...🥰
이름없음 2021/05/12 23:25:00 ID : umsktxTXuq0
우리 마다라메씨 찐 모습
이름없음 2021/05/12 23:25:45 ID : q3TVff9hhvA
하 진짜 마다라 작중에서 제일 좋아해 저모습 최고로 좋아해 사랑해
이름없음 2021/05/12 23:26:58 ID : umsktxTXuq0
하 진짜 레더 반응 너무 좋아 ♡ 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05/12 23:29:08 ID : umsktxTXuq0
ㅎ...한번만 쓰다듬게 허락해주세요....!!!
이름없음 2021/05/12 23:36:03 ID : umsktxTXuq0
단체사진 근데 다들 자나?
이름없음 2021/05/13 17:18:34 ID : ze2IHwsnXvu
냥코센세 좋아하는 이유 1인칭이 私라서......ㅠㅜㅠㅠㅠ 물론 나츠메우인장의 수많은 요괴들이 다 와타시라 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자존심 센 마다라가 와타시 와타시 거리니까 개발림 사랑해
이름없음 2021/05/14 02:29:57 ID : ze2IHwsnXvu
나츠메 사랑해 행복하즈악
◆V9dxyLdSINw 2021/05/14 06:26:21 ID : BgrurglyLas
개인적으로 마다라 인간화 한 거 보고 싶음.... 레이코로 둔갑한 거 말고 마다라 인간 버젼도 있었으면ㅠ
이름없음 2021/05/15 21:04:30 ID : ze2IHwsnXvu
나 재정주행 하는 중 5기 특별편 2화 보는데 진짜 마다라랑 나츠메 관계성 개미침 진짜 큰일났음 마라마 막 어디 간다고 흥얼거리면서 짐싸는데 나츠메 한다는 말이 "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 와..... 그런 것까지 아는 사이인 거야 이제...? "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그거 좋아하는 술잔이잖아?
이름없음 2021/05/15 22:07:02 ID : ze2IHwsnXvu
6기 1화........................ 나츠메 어려진 거............................ 호로록...............................
이름없음 2021/05/16 01:09:09 ID : dSJTO2pXBwJ
그거 진짜 제일 많이 돌려본 듯 처음에는 나츠메의 내적 성장이랑 주변 인물 관계성에 집중하면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는데 언젠가부터 그냥 귀여운 나츠메 타누마 타키 보려고 봄...
이름없음 2021/05/16 01:21:30 ID : ze2IHwsnXvu
마다라도 포함시켜조.... 귀찮아하면서도 끝까지 찾아주는 울애기...........
이름없음 2021/05/16 20:19:22 ID : ze2IHwsnXvu
사실 7기 가망 없긴 하지 않냐....ㅋㅋㅋㅋㅋㅋㅠㅠ 6기 나온 지 얼마나 됐는데.... 이판에 어떤 큰 일 나지 않는 한 7기 안나올듯 존나울어(;´༎ຶД༎ຶ`)
이름없음 2021/05/16 23:32:03 ID : dSJTO2pXBwJ
5기가 4년만이었으니까 7기 한 5년만에 나와도 놀랍지 않을듯... 사실 극장판이라도 조금씩 나오니까 공백기가 크게 느껴지진 않더라
이름없음 2021/05/16 23:40:42 ID : ze2IHwsnXvu
ㅋㅋㅋㅋㅋㅋㅋ그럼 우리 8기는 6년이나 10년 기다리는 거야...? 나 울어..... 당장 찾아가서 다 가둬놓고 7기 그리게 시키고 싶어
이름없음 2021/05/17 08:41:05 ID : 8qrtg2E7bxB
존ㄴㄴㄴㄴㄴㄴㄴㄴ버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이름없음 2021/05/18 23:29:56 ID : ze2IHwsnXvu
오늘도 존버입니다 스탑걸고 씁니다 나토나츠 마토나츠 나츠나토 마토나토 나토마토 좋습니다 문제되면 빠르게 펑하겠습니다 하지만 좋습니다 이만
이름없음 2021/05/20 02:02:21 ID : 7z84Mrs9tfS
오늘도 어김없이 존ㄴㄴㄴㄴㄴ버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이름없음 2021/05/21 19:39:33 ID : Vbu647wLhvy
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너버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ㅜㅜㅜ나토나츠 마토나츠 좀 파줘라ㅠㅠ
이름없음 2021/05/21 21:26:13 ID : Bhs2r83A0nu
존ㄴㄴㄴㄴㄴㄴㄴㄴ버ㅓㅓㅓㅓㅓㅓㅓㅓㅓ 먹잇감을 찾아 슬쩍 머리를 내미는......
이름없음 2021/05/22 23:47:40 ID : ze2IHwsnXvu
오늘도 어김없이 존-----버
이름없음 2021/05/24 13:01:32 ID : NxQpQtxTRwq
같이 존버하자 77777777777777777777777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기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이름없음 2021/05/24 13:40:23 ID : bA1vh808o7s
현생 바빠서 틈틈이 보느라 다 보진 못했는데 7기 존버중
이름없음 2021/05/28 08:40:24 ID : ze2IHwsnXvu
나의....7기....
이름없음 2021/05/29 19:46:25 ID : ze2IHwsnXvu
또 재정주행.... 이 험한 세상의 소즁한 힐링물....
이름없음 2021/05/30 23:20:39 ID : ze2IHwsnXvu
친구한테 영업 실패함 하지만 나는 울지 않지
이름없음 2021/06/01 18:34:39 ID : NBBuk3CrvA5
어쩜 이렇게 예쁜 애들이 예쁜 생각만 하는 애니가 이 각박한 세상에ㅜㅜ
이름없음 2021/06/04 17:41:02 ID : A3SIMp9dyNt
하 진짜 너무 예뻐 정말 분위기든 뭐든... 2차 창작 보는 거 좋아하는데 나츠메 우인장은 원작만의 그런 게 있어서 2차 창작 안 보는 게 더 좋은 것 같아 그 분위기를 깨기 싫어
이름없음 2021/06/06 11:39:10 ID : ze2IHwsnXvu
그.렇습니다.오늘도.존 버.
이름없음 2021/06/06 12:41:08 ID : 1fO784Gmlbf
나츠메 우인장 작가님이 반딧불이의 숲 작가라며...!!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설레서 미칠것같음 민들레 홀씨 한사발한 기분이야.. 7기 존버...!!! 극장판도..!!!
◆V9dxyLdSINw 2021/06/06 16:45:01 ID : mK3U2K3U0tv
반딧불의 숲 분위기 스토리 브금까지 아련함이 진짜 미쳤음..... 보다가 펑펑 울었어ㅠㅠㅠㅠㅠ ㄹㅇ 7기 언제 나와..... 나츠메 우인장은 팬층도 두터운데 왜 안나올까ㅠㅠㅠㅠ
이름없음 2021/06/09 17:30:24 ID : 7ffeZdu5RDz
오늘도 존버
이름없음 2021/06/19 18:03:04 ID : ze2IHwsnXvu
존존존존 존버! 존버!
이름없음 2021/06/19 18:11:54 ID : HwpWkk7bA7x
방금 그거 두개 섞인 매드뮤비 봤는데 둘이 섞여도 재밋을듯..요괴를 봐서 외로운 나츠메와 요괴가 되서 외로운 긴의 힐링스토리
이름없음 2021/06/19 21:24:38 ID : WnPjy0si09A
이거 내가 갖고있는 굿즈인데 나는 이거보면서 존버...
이름없음 2021/07/07 06:46:25 ID : ze2IHwsnXvu
오랜만에 존버
이름없음 2021/07/10 01:51:15 ID : eGtBunA7Bza
존버 탐
이름없음 2021/07/18 20:27:08 ID : A3SIMp9dyNt
그냥 나츠메 우인장 보기 전으로 돌아가서 1기부터 시청하고 싶다...
이름없음 2022/05/23 15:37:45 ID : wskso3SIKZa
나 스레주인데 아직 포기 안했다 올해도 존버한다
이름없음 2022/05/23 15:41:03 ID : wskso3SIKZa
그래도 작년에 극장판 나와줘서 만족 이 기세로 7기 젭알
이름없음 2022/05/30 23:06:00 ID : ArxQq0rcK7s
나도 아직 존버중이다... 젭알 7기.....
이름없음 2022/05/31 18:17:04 ID : a9tbeFg42Mi
12년차... 성덕이라 카밍이 나츠메 맡았다는 얘기 듣고 애니 보면서 시작했어 ㅋㅋ 그러다가 쿠로다 타카야가 맡은 미스즈에 혹하고 ㅠㅠㅠㅠㅠㅠㅠ 뭣보다 세이지....... 베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토리도 힐링이고 성우진도 장난 아니어서 나오는 족족 소화하고 계속 존버 중..
이름없음 2022/05/31 20:06:32 ID : wskso3SIKZa
성우 라인업 쩔어.. 나도 12년차인데 아직도 나츠메 존버탄다ㅋㅋㅋㅋㅋㅋㅋ 나츠메 우인장은 그만한 가치가 있어……… 7777기 무조건 나와야 해 골수팬들은 아직도 눈에 불을 키고 있다 진짜
이름없음 2023/04/30 16:30:56 ID : mqZbbdBgjfP
벌써 일년 지남 이제 분량 좀 모으지 않았어…? 29권째인데..???? 7기 만들어주세요 제발……
이름없음 2023/07/01 21:17:01 ID : p84JRDzbwoF
경☆나츠메 우인장 7기 제작결정☆축 하 드디어ㅠㅜㅜㅜ 존버는 승리한다!!! 이번 PV영상 시작하자마자 나를 지키는 자여 들리고 뒤로 지금까지 요약본 쭉 나오는데 진짜 감동ㅜㅜㅜ 방영날짜는 멀었겠지만 제작결정 난 것만으로도 너무 좋다 다들 얼른 가서 PV보고 와ㅜ
이름없음 2023/07/01 23:01:46 ID : mqZbbdBgjfP
미미미미미친 요근래 최고로 좋은 소식이다 알려줘서 고마워 레스주!!!!! 와 진짜 너무 설레 제작진도 포기한 게 아니었구나ㅠㅠㅠㅠㅠㅠ 존버는 승리한다!!!!
이름없음 2023/07/02 14:07:54 ID : tuk1fU2Lhs0
이 왜 진 소리질러 쌈바!!!!!!!!!!!! 난 처음에 이 작품이 왜 순정만화인가 했거든... 남주가 주인공인데 별다른 히로인도 안나오고 하지만 그거슨 어여쁜 나츠메가 독자들의 히로인이므로 순정만화가 맞는것이라는 녹천센세의 큰그림인거시어따 ? 는 농담이고 주변 요괴,인간들의 가슴 뜨뜻미지근해지는 사정을 나츠메 시점으로 담담하게 풀어내서 힐링되는게 참 좋드라. 솔직히 난 원작파긴 한데 애니의 귀뚜라미 울리는 분위기라던지 청순한 나츠메도 좋아ㅋㅋㅋ
레스 작성
311레스[애니,만화,소설]라 플로라 시리즈&E.Q.Plus 통합스레new 1402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47레스🎭🎵뮤지컬 통합스레 (작품, 배우, 넘버... 등등 전부 다!!!)new 2510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723레스일부만 보고 캐릭터 맞히는 스레 3049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3
49레스서브컬쳐 노래 찾아주는 스레 255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3
527레스가슴먹먹해지는 노래가사를 적어보자 8548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66레스그냥 아무 노래 가사나 쓰고 가는 스레 3 3311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711레스기억 안 나는 웹툰 or 애니 or 만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2) 55388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1
423레스***영화 관련 잡담 스레*** 13040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10
23레스중국애니 스레 384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8
59레스이야기를 시작도 못하게 만들어보자 906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6
33레스알고보니 같은 사람/회사 작품이라서 놀랐던 거 있어? 8422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36레스워해머 스레가 없어서 세운 워해머 스레 5913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5
616레스사랑하는 보컬로이드 스레 4028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3
325레스윗레스가 키워드 제시하면 아랫레스가 떠오르는 캐릭터 말하기 25215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2
4레스. 1494 Hit
미디어 이름 : ㅇㅇ 24.06.01
1레스외국 드라마 찾아주라 163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8레스헤비메탈 추천해줘 1507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5레스한국온라인게임의 전투는 왜 재미가 없을까? 1776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6.01
358레스🌐🌎 인터넷 방송판 잡담스레 😎🤹‍♀️ 47450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
10레스⧐⧐유튜브 채널 추천하고 가는 스레⧐⧐ 2024 Hit
미디어 이름 : 이름없음 24.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