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카드, 그랑 르노르망 카드, 문올로지 오라클이야 셋 다 이제 막 시작해서 공부가 더 필요한 초보이긴 한데 위안이라도 주고 싶어서! 틀려도 괜찮고 피드백도 남겨 줄 수 있다면 와 줘! 답을 얻고자 하는 질문은 세세할 수록 좋아! 여러 개의 질문도 되지만 시간이 그만큼 오래 걸린다는 거 알아두시고! 내 카드는 타로 카드가 아니야! 타로 카드라고 하면 조금 섭섭하다... 🃏트럼프 카드점이야 아래 보고 싶은 점과 함께 🃏 이 임티를 남겨 줘 트럼프 점은 나이와 생일을 적어 줘 그걸 합해서 나온 수만큼 카드를 뒤로 보내야 하거든 ❤풀이점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과 일에 대한 분위기가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보는 거야] 🧡풀이가 간단한 시기점 [질문에 대한 답과 함께 바라는 일이 언제 일어날지 살펴보는 점이야 근데 시기점은 이제 읽게 돼서 정확하지 않아...] 💛요일별 운세 [이번 주 흐름과 함께 요일별로 어떤지 보는 거야!] 💚이 달의 운세[초반 중반 후반 이렇게 세 개 나눠서 보는 거야!] 💙O/X [대답만 필요할 경우!] 💜몬테카를로[궁합점, 꽃점의 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돼! 나이, 생일 필요 없음! 질문만 적어 줘!] 🤍피라미드 [그 날 하루의 운, 혹은 이번 주, 이번 달, 특정 운(금전운, 학업운 등)이 최상인지 최악인지만 보는 거야 그래서 풀이가 없는 게 특징! 나이, 생일 필요없음] 💛💙-얘네는 가볍게 볼 거라면 네 나이와 생일이 필요하지 않아!!! 하지만 정확하게 보고 싶으면 꼭 남겨 줘! 💌그랑 르노르망 카드점이야 점을 보고 싶은 내용과 함께 💌 이 임티를 남겨 줘! 💘3장 배열법[바로 해답을 원할 경우!] 💖5장 배열법[조금 더 자세한 풀이가 필요한 경우! 위의 점에서 해석이 더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돼!] 💔타인의 마음 엿보기[타인에 관해 알고 싶은 경우! 마음을 알려 주기도 하지만 상대방의 상황을 알려 준다고 보면 돼] 💞상황 비교 배열법(14장 배열법)[너나 네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성의 상황을 보다 자세하게 파악하고 싶을 경우! 너랑 네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성에 대한 정보까지 해석할 수 있어.]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는 15장 배열법[자신의 신변에 일어나는 사건이나 상황의 추이를 파악하고자 할 경우! 앞으로 네 인생의 흐름과 함께 조언을 준다고 보면 돼!] 💓성공을 점치는 알파벳점[명확한 질문에 대한 답을 즉시 얻고자 할 경우! O/X 점이라 보면 될 듯!] 🌙 문올로지 오라클 카드점이야 이건... 달이 뜨는 시기가 중요한 카드야 어떤 달이 뜨는지에 따라 볼 수 있는 점과 없는 점이 생긴다는 걸 감안해 줘! 보고 싶은 점과 함께 🌙 이 임티를 남겨 줘 ⭐ 켈틱 크로스 스프레드 [자신의 인생 흐름+조언이 필요할 경우!] 🌟 3카드 스프레드 [과거, 현재, 미래 흐름을 읽고 약간의 조언을 주는 거야!] 🌒 신월 3카드 스프레드 [신월, 초승달이 뜰 때에 바로 보는 점이야! 다가올 한 달을 생각하며 그 달의 흐름을 보는 점이야!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는지와 함께 조언을 주는 점이야!] 🌕 만월 3카드 스프레드 [만월, 즉 보름달이 뜨는 시기에 보는 점이야! 보다 정확히 보려면 보름달이 뜬 날에 바로 보는 게 좋대! 무엇이 사라지고 있고 무엇을 너그러이 놓아야 하는지에 대해(어떤 변화가 있는지 정도로 생각해 줘!) 자신에게 필요한, 혹은 자신이 알아야 할 것과 그 다음에 자신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알려 주는 점이야!] 🌔 차오르는 달 4카드 스프레드 [신월에서 만월까지, 약 2주 정도의 시기동안 볼 수 있는 점이야! 지금부터 만월까지 자신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자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 일에 대한 해결책이 무엇인지와 함께 조언을 주는 점이야!] 🌖 기우는 달 4카드 스프레드 [만월에서 신월까지, 약 2주 정도의 시기동안 볼 수 있는 점이야! 지금부터 신월까지 자신이 무엇을 놓아 줘야 하는지, 무엇이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지와 함께 자신이 받아들이고 포기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게 무엇인지를 알려 주는 점이야!] 🌗 데일리 점 [오늘 하루에 대한 흐름 혹은 오늘 하루에 대해 도움이 될만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점이야!] 🌓 요일별 운세 [이번 주의 전체적인 흐름과 요일별 조언을 주는 점이야!] 🌑 이 달의 운세 [간단한 조언과 함께 흐름을 보는 점이야!] 🌠 월별 운세 [각 달마다 중요한 메세지, 혹은 조언을 주는 점이야!] 🌌 한 해 전체 운세 [한 해의 흐름을 보는 점이야! 정확하진 않아...!] 🪀펜듈럼 점[간단한 대답! O/X를 봐 줄 수 있어! 다만 이걸로 점을 자주 본 적이 없어서 가능하면 바로 피드백이 가능한 질문들로 받을 생각!] 점을 보낼 양식 예시) 🃏❤ 생일•나이(꺼려진다면 합), 세세한 사연, 정확히 알고 싶은 걸 질문 💌💞 생일•나이(선택 사항 꺼려진다면 안 남겨도 ok), 사연 혹은 본인 정보, 정확히 알고 싶은 걸 질문 🌙⭐ 생일•나이(선택 사항 꺼려진다면 안 남겨도 ok) 사연 혹은 본인 정보, 정확히 알고 싶은 걸 질문 여러 개를 보더라도 꼭 저 예시대로 양식을 지켜서 써 줘야 해! 그래야 내가 편해 ㅎ! 아래는 트럼프점 한정으로 필요한 정보야 그랑 르노르망이랑 오라클은 합이 필요 없어 🃏-나이랑 생일 적기 꺼려지는 친구들은 이렇게 해! 나이+생일=나온 합을 생일과 나이 대신 적어 줘 반드시 년도는 제외하고 계산해야 해! 예시) 3(월)+14(일)+21(나이)=38(합) 나온 합을 적은 뒤에 사연과 질문을 써 줘! 내가 계산하는 게 제일 좋긴 한데 점이 보고 싶은데 꺼려지면 이렇게 해 줘~ 내가 질문을 받은 걸 확인한 후에 질문만 남기고 네 정보는 지워도 돼~ 내 대답이 끝날 때까지 그것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야 해!!! ❣중요❣ 복채는 꼭 줘 주의할 점도 꼭 읽고 와 복채는 피드백+(덕담, 미용팁, 틴트•립스틱 추천) 이 중에서 하나 선택한 걸로 받을게 피드백 포함이야 피드백 포함해서 저 괄호 중에 아무거나 편한 걸로 선택해서 복채를 주도록 해 스레주는 쨍한 컬러! 다른 색 안 섞인 거 그런 게 취향이야 특히 레드립을 좋아해 좋아하는 색은 오렌지인데 립은 레드가 취향이야 특이한 색 빼곤 어떤 컬러든 무난하게 잘 어울리니까 색깔 좋은 틴트나 립스틱 있으면 복채로 추천해 줘 노래나 영화는 절대 안 받아 책 추천도 절대 안 받고 세 개 다 내가 엄청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각자의 취향이 있는 거고... 게다가 난 어느 날은 이게 좋고 다른 날은 저게 좋고 그런 식의 변덕이 심해서 복채를 책, 노래, 영화 추천으로 주는 건 완강히 거부할게 내 고양이가 깨어있고 카드에 관심을 가질 때 한정으로 행운의 카드를 골라서 사진으로 찍어 줄게! 받았다면 반드시 받았다고 말해 줘! 바로 지울 거니까!!! 사진은 너만 가지고 있어야 해 누구한테도 보여 주지 말고 그걸 뽑아서 간직하든 폰에 저장해두고 다니든 남들에게 보여 주지만 않으면 어떻게 가지고 다니든 괜찮아 만약 그걸로 좋은 일이 한 번이라도 일어났다면 고맙다고 속으로 말한 뒤 없애도록 해 그래도 뭐 보고 있음 마음에 안정이 찾아 온다면 들고 다녀도 상관 없어 ※주의할 점※ 중요, 주의는 바뀔 수도 있으니 수시로 확인해 줄 것! 같은 주제, 비슷한 주제로 재신청 금지! -같은 질문이어도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음! 내가 받는다고 했을 때만 사연을 쓸 것 -밀리면 조바심 나서 제대로 못봐 그리고 해석을 한 번에 여러 번 하면 머리 아파서 한 번에 다 받고 싶지 않아 다른 곳에서 점 봐 놓고 여기 와서 또 봐 달라고 하지 말기 -불안한 건 아는데 다른 데선 긍정으로 나와도 여기선 반대로 나올 수도 있는 거야 괜히 신경 쓰고 그러고 싶진 않잖아? 한 번에 한 사람씩만 받아 카드 해석도 느리니 재촉 금지 -결과 보고 추가로 궁금한 점이나 점 보는 중에 물어 봐야 할 게 있어서 한 사람씩만 받는 거야 미리 쓰지 않도록 해 조바심 나고 마음 급해져서 집중 안 돼 받는다고 안 했는데 신청하면 무시할 거야 -보고 싶어도 기다렸다가 신청하는 친구들이 있단 걸 생각해 보는 게 어때? 결과에 집착하지 마 아직은 초보라서 틀린 결과일 확률이 높거든! 그냥 이런 경우의 수도 있다고만 생각해 줘 자주 오지 않아도 이해해 줘 공부중이거나 다른 일을 하는 중일 확률이 높아서 그래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53620381 저번 판 주소야!! 결과 못본 친구들 확인하라고 남겨 둘게!

>>691 늦어서 미안해!!!!! 해석한다고 늦었어!!! 마음이든 생각이든 카드는 상대에 대해 아무것도 보여 주고 있지 않거든 이런 적은 처음이라... 좀 당황했다... 상대에 대해 뭐라 말할 게 없어 그냥 미래가 좋네~ 하는 일이 좋네~ 잘 되겠네~ 같은 것들 뿐이었어 그래서 급한 대로 다른 점으로 봤어 타인 마음 엿보기 라고 저기 >>1 레스에 적혀 있지? 그걸로 봤는데 거기서도 제대로 안 나와... 어쩌면 그 당시에 다른 사람이 마음에 있었던 게 아닐까... 싶어 추측이지만 말야 이게 아니라면 아직 누군가를 마음에 들일 준비가 안 된 사람일 가능성이 높겠지만... 말은 신중히 하라고 어쩌면 예전에 친구의 주변 사람들이 했던 말이 상대방의 귀에 전해졌을 수도 있고 확률은 적지만 친구가 무의식 중에 말 실수를 했을 가능성도 있어 말은 어느 때나 조심히 해야 한다고 상대가 없는 자리에서도 말은 신중히 해야 해 근데 걔랑 대화하면서 행복했구나 정신적인 만족이 있었다고 하네 자꾸 신경쓰지 말래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이라면 신경 쓰이고 호기심이 들어도 참는 게 나아 친구에겐 그게 굉장히 중요한 문제겠지만 상대에겐 불필요한 호기심일지도 모르거든 내 생각엔 상대는 예나 지금이나 아무 생각없을 확률이 높아... 그래도 신경 쓰인다면 일단 현명하거나 신뢰할 만한 친구에게 조언을 듣도록 해 혼자 해결하려고 하게 될 경우엔 더 어색해질 수도 있거든 아 맞다 다른 소리지만 여름이라 그런가 사랑 조심하래 사랑은 초여름의 낮과 밤처럼 금세 뜨거워졌다 금세 식거든 이 일로 무기력해지는 것도 금물이야 그... 상대방은 인기 많아? 인기 많으면 질투하는 애가 있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 근데 이건 꼭 둘 사이의 문제가 아니라... 음... 친구의 미래에 어떠한 계획을 실천하게 될 때에도 필요한 조언인 것 같다 질투하는 이와 싸우게 될지도 모른대 사랑도 조심해 아까도 말했지만 사랑 잘못하면 큰일 난다고 하니까 꼭 조심해 점이 잘 안 나와서 미안해... 추가점을 봐 줄 테니까 나중에 또 와

>>700 조언이나 소통은 어디서 듣고 했는가 같은 건 중요하지 않아 그냥 단순히 조언을 얻었는가 소통을 했는지 안 했는지가 중요하거든 그러니 어디서 조언을 듣든 친구 마음 편히 털어놓을 수 있는 데서 해 여행은... 미래를 뜻하는 방향에 나와서 먼 미래라고 얼렁뚱땅 잡은 거야 카드는 그냥 여행 가면 좋을 거랬어 행복해진다고 나중에 가게 되거든 조심해서 잘 다녀와~ 모쪼록 너희 둘에게 늘 행운이 있길 바랄게

오늘이 토요일이구나 음... 오늘은 좀 일찍 올 것 같아 엄마가 오거든 아마... 5시? 그 쯤 오겠다

>>702 응응 고마워 어느정도는 예상했어! 아무리 봐도 아닌 것 같았거덩... 근데 주변에서 자꾸 몰아가길래 확인해 보고 싶었어! 카드가 안 알려주는 경우도 있구나ㅜ 숨기고 싶은가? 여러번 봐도 그래?? 아니면 혹시 저 경우는 저 친구가 나한테 호감이 있는 경우에만 보이는 걸까?? 음 그리구 상대방은... 인기 있는 편이야 그래서 몇 번 질투 때문에 고생한 적도 있어ㅜㅋㅋㅋㅋ 나 피한 이유는 신경 안 쓰도록 해봐야지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ㅠㅠㅠ 나 좋아하는 것두 아닌데 왜 질투하지... 💌💔 추가질문은 저 친구가 제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밤에 나한테 뭘 보냈다가 지웠는데 죽어도 못 알려준다길래 그 내용을 아직까지 몰라. 혹시 이거에 대해 알 수 있을까? 복채는 따로 줄게!!

큰일!! 의도치 않게 날밤 까서 정신이 아리까리한 관계로 상황 보구 오늘 밤이나 낼 저녁 즈음에 올게 다들 잘 자...

낮잠 잔 덕에 정신은 멀쩡하다... 일단 씻고 머리 말리고 나서 봐 줄게

💞어... 생일은 내 생일인지 내가 관심 있는 애 생일인지 잘 모르겠어서 둘 다 하면 나랑 걔 둘다 17에 내 생일은2/21 걔 생일은 4/27

download.jpeg-1,092.jpg봐준다는 뜻이 적어도 된다는 뜻인건가? 아니면 미안해ㅠㅠ 💌 💞 합은 43이야! 필요 없다고 했지만 혹시 몰라서 적어볼게. 우선 나는 학생이고 다른 반 애를 짝사랑 중이야. 2년 전에 같은 반이었던 친구고, 그때도 좋아했었는데 반이 달라지면서 자연스레 마음도 접게 됐어. 애매한 게 지금 생각해보면 그 애도 나한테 호감이 있던 것 같거든? 근데 착각일 수도 있고.. 아무튼 그러다 얼마 전에 복도에서 마주쳤는데 다시 마음이 생기는 거야. 근데 완전 좋아하게 된 건 아니고.. 그냥 좀 호감이 생긴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그 애가 여친이 생겼다는 걸 알고 (그 애 친구 때문에 알게됐어) 멘탈이 좀 나가가지고 생각보다 많이 좋아했었구나를 알았어. 그 후로는 그냥 어차피 여친 있는 애인데 하면서 접은 줄 알았거든? 그렇게 지내다가 복도나 운동장에서 마주칠 때마다 계속 떨리는 걸 보고 아직 다 못 접었구나 깨달았어 소개를 간단히 해보자면 그 애는 이성이든 동성이든 인기 많은 애고 나는 그냥 평범한 애야 참고로 안 친해.. 나도 너무 한심하다 누가봐도 접어야 할 상황인데 못 접는게 질문을 적을게! 1) 그 애가 2년 전에 나에게 호감이 있던 게 맞을까? 2) 나중에라도 그 애와 이어질 일이 생길까? 복채는 + 생활팁인데 운동화 때탄 거 클렌징티슈로 닦으면 짱이야..

왐마 얘들아!!!! 봐 준다는 건 위에 추가점 보는 친구 얘기지 다른 사람 점을 추가로 받겠단 게 아니야!!! 난 다른 사람 점 볼 거라면 받는다고 해!!! 나중에 다시 찾아 와

>>710 >>709인데 착각했다ㅠㅠ 미안해 받을 때 타이밍 잘 맞춰서 다시 올게

>>711 됐어 사과 들으려고 한 말도 아니고 알려 준 건데 뭐... 사과할 필요 없고 나중에 받는다고 할 때 다시 와 나한테는 그게 제대로 된 사과야

>>705 상대가 친구에 대해 정말 아무 생각이 없어서 안 나오는 걸 수도 있어 웬만해선 얘 과거에 가정사 이랬을 거다 혹은 법적인 분쟁에 휘말렸을 거다 같은 것도 말해 주거든 그냥 정말 말해 줄 게 없는 것 같다 얘도 나도 뭐가 보이든 잡혀야 알려 주지 근데 얘 진짜 한결 같다 혹시 얘 좀 독립적이고 자발적인 성격이니? 책임감은 있어? 이건... 한 카드가 계속 나오니까 궁금해져서 물어 본 거야 그래도 이땐 막 싫어하고 그런 건 아니네 내용이 뭔지는 볼 방법은 없지만 마음이 어땠는지는 볼 수 있겠지 음... 음... 간략하게 말하자면 할 말이 있어서 만나자고 말한 게 아닐까 싶다 응어리진 무언가 있어 보여 혹시 이 때 쯤에 질투에 시달렸니?

오늘은 못받아 낼 밤에나 가능할 거야 그래도 결과에 대한 질문은 받으니까 궁금한 건 편하게 말해 추가점은 내일 보고...

>>713 엉 맞아 내 친구가 저때 쟤 좋아했는데ㅜㅠ 좀 많이 티냈던 걸로 기억해 내가 이어주려고 했었는데 잘 안 됐었어. 둘이 연락 시작한 것도 나 때문이고 그 여자애가 내 얘기 할때만 그 남자애가 답장해서 계속 나 몰래 내 얘기 하다 들켜서 싸웠어ㅠㅠ 한 가지 카드가 계속 나온다니 신기하네... 걔는 발도 넓고 장난도 많이 치는데 자기 할 건 다 하는 애야. 애가 욕심도 많고... 아 변덕이 좀 심해. 우유부단하다고 해야 하나...책임감은 자기 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한해서 있는 느낌? 응어리진 게 뭘까ㅠㅠ 혹시 안 좋은 느낌이었어? 저때쯤 제일 친했다고 생각했는데... 행사 스태프 봉사할때 막 혼자 일찍 일어나서 나 보러 오고 그랬거든. 연락도 제일 많이 했고...

>>715 친구... 본인에게 문제가 있었던 거잖아... 어쩐지 친구 점에서만 말하고 상대방 점에선 말 아낀다 했어 아 이제 답답하고 해석 안 됐던 게 풀린다!!!!! 친구 이제 절대 남일에 나서지 말아 친구든 누구든 이어 주겠다 노력하지도 말고 이... 이... 상대방이랑 엮이는 일에 있어선 경솔하게 행동하지 마 응어리는 그거 관계에 있어서 불편한 거였네!!!!!! 아 내 속이 풀린다

>>717 지금은 안 봐! 나중에 밤에 볼 겨!

>>716 음음 말을 아낀 게 아니고 너무 자세히 얘기하면 왜곡될까봐 저렇게 말한 건데 ㅠㅠ 이해하는 과정에서 오해가 있었나 보다. 이게 그 여자애 얘기를 들어주기만 했다는 걸 '이어주려고 노력했다'고 돌려 말한 거거든... 절대 무리해서 나서거나 그러지 않았고 얘기를 들어준 이유도 나랑 남자애를 그 여자애가 자꾸 엮어서 그런 거였어! 싸운 이유도 여자애가 자꾸 남자애한테 자기 얘기 흘려달래서 그런 건 못 해준다고 하다가 친구랑 남자애랑 연락한 내용에서 내 이름이랑 일거수일투족 보고하듯이 가득 써있는 거 보게 돼서 싸운거라... 확실한건 응어리졌다는 게 저 이유는 아니야ㅠㅠ 왜냐면 여자애 얘기 들어준 것도 싸운 것도 크리스마스 이후거든... 정확한 때를 말해주고 저때쯤이라고 말하지 말 걸 그랬네 내가 설명을 똑바로 못 해줘서 미안 ㅠㅠ 이때쯤에 질투에 시달렸냐는 걸 그 전후에 질투에 시달렸냐는 의미로 이해했어ㅠㅠㅠ 응어리가 대체 뭘지 아직도 모르겠네...

>>719 아냐 내 말은 카드가 말을 아낀다는 뜻이었어!!! 그 전후로 질투에 시달렸냐는 뜻도 맞곸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아 난 안 풀리는 이유 찾은 거에만 환호성 질러서 내 식대로 끊어 말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자각... 못하고 있었다... 미안혀잉

>>719 하여튼 말 줄이고... 음... 궁금한 부분이 생기거나 다시 점 보고 싶음 나중에 다시 와

>>721 ㅋㅋㅋㅋㅋ엉엉 알았어!! 점 봐 줘서 고마워 ㅎㅎ 일에 진전이 생겼다 싶으면 다시 올겡!

>>718 알게쏘 나중에 볼때 올겝

오늘 밤에 올 수 있을 듯~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나중에 봐!!!

아 미리 남기면 안 된다!!!!

>>638 헐 진짜 오랜만이야 !! 계속 기다리다가 까먹고 이제 들어왔네 ㅠㅠㅠㅠ 나 >>620 인데 여전히 똑같은 상태라.. 시간되면 봐주라!!

>>725 헐랭 나도 기다리는중!! 오늘 나도 봐줄수있으면 봐줄수있닝?

허미 어제 넘 졸려서 홀라당 자 버렸다... 미안해!!!!!! 일단 11시에 와서 봐 줄게!!!

>>728 11시에 오겟수다..

>>726 친구는 운이 어떤지 알고 싶은 거야? 아니면 자신의 인생이 어떻게 흘러 갈지에 대해 조언을 듣고 싶은 거야? 운이 어떤지 알고 싶으면 다른 점으로 봐야 해

일이 있어서 늦었다 으악!!! 미안해!!@

일단 간단한 점 한 명 받고 갈 거야 45분까지 있어 보고 없음 갈 겨

>>730 인생 조언 얻고싶어 ! 기다릴게 시간날때 봐줘!

>>733 그럼 음... 일단 카드는 뽑아 놓았으니까 시간나는 대로 해석해서 들고 올게 해석할 게 많은 점이라서 오래 걸릴 거야

혹시 이북 쓰는 친구들 있니??? 다른 게 아니라 좋아하는 만화가 있는데 화질 깨끗한 걸로 즐겁게 보고 싶거든 화질 깨끗한 이북 어플이랑 워터마크 찍혀도 괜찮으니까 캡쳐 가능한 이북 어플 추천 좀 해 줄 수 있을까? 둘 다 되면 좋겠지만 안 된다면 내가 돈 두 배로 쓰면 되는 거니까 알려 주고 가라...!! 공짜로 알려달란 건 아니고 프리패스로 점 세 개 봐 줄 테니까 도움 좀 줘...!!! 나 캡쳐해서 어디 프사도 하고 싶고 최애 예쁘다고 자랑도 하고 싶단 말야!!!!

일단 낼은... 좀 많이 늦게 올 듯... 도움 주는 친구 나타나길 빌며... 나 돈 생기기 전까지 안 나타나면 보상을 5개로 늘려 버릴 거야...

>>735 리디북스 추천할게! 그 외 이북으로 원스토어북스, 네이버시리즈, 알라딘 등이 있는데 다 출판사에서 받아오는 거라 시기에 큰 차이는 없지만 그 중에 리디북스가 제일 빨리 받아오는 걸로 알고있어!! 그리고 리디북스 화질 짱이야.. 진짜 좋음 만족할거야 캡쳐! 리디북스 앱 말고 웹으로 들어가서 캡쳐하면 가능해!! 혹시 이북리더기를 쓸 생각이 있다면 절대 추천하고 싶지 않아.. 속도도 느리고 잔상도 남더라 혹시 좋아하는 만화가 리디북스에 없다면 다른거 추천해줄게..! 신청할게! 고마워 나 >>709야 이 내용대로 봐주라!!

>>737 헐 땡큐 친구!!! 일단 최애 만화 하나는 리디북스에 있는데 다른 만화는 성인에 좀 마이너 해서 그런가 읎네... 일단 고맙다!!!! 사랑한다!!! 담에 점 보고 싶음 그 레스 수정해서 신청해 줘 내가 항상 확인할 테니까!!! 읽다가 헷갈리지 않게 몇 줄 띄우고 점 신청해야 하는 거 잊지 마!!!!

혹시 지금 신청해도 돼?

갑자기 바빠져서!! 한가해지는 대로 올게 기다리고 있어!!!!

으악!!! 검고 재시험 친다고 원서 접수하느라 정신이 없었어 그동안 못와서 미안해!!! 온라인 접수가 첨이라 컴이랑 씨름하느라 그랬어...😭😭😭... 토요일에 올게 미안하고 사랑해!!!

>>742 웅ㅇ 괜차나 오늘도 바쁜것같네!! 헉 시험보는구나 ㅠㅠ 잘봐 ㅠㅠ 나도 시험기간이라 우리 빡공하자..

얘들아... 나 배탈났어... 고기 잡내 심한 수육을 먹은 게 잘못일까? 아니면 싱싱하지 않은 야채를 먹은 게 잘못일까... 나 지금 누워 있어... 미안해 어흑... 배달음식 잘못 시켜 먹어서 탈났다... 너희도 조심해야 해... 여름철에는 특히 더...

이제 스레주한ㅌㅔ 별 달리나 보네 인코 안 적어도 되겠다 일단 내일 올 거고... 미리 봐 주기로 했던 두 명 결과 들고 올게 언제 올진 모르겠다... 공부를 미뤄서 내일 집안 일이랑 같이... 할 게 많아... 음...

안녕 스레주 진짜 오랜만이다 기억할지는 모르겠는데 다시 찾아오게 되었을 땐 뭔가 더 발전하고 내면으로 더 성숙해져있길 바랐는데 그건 아닌 것 같네 모든 게 그래도인 것 같아 거기다가 방황도 심해졌고 인생이 참 어렵다 어려워..

왔다 씻고 오려고 했는데 너무 귀찮아서 그냥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씻으려구... 이제... 결과 적어야지... 기다려 줘 좀 오래 걸릴 것 같다...

>>746 음 혹시 가수 준비중이었던가? 아니면... 미안하구... 사람이 어떻게 한 순간에 발전하고 바뀌겠니? 나도 그대로야 작년이랑 똑같아 게으른 거 여전하고~ 미루기 좋아하는 거 여전하고 계획 세운 거? 실천도 못해 맨날 운동도 미뤄! 공부도 제대로 안 하지~ 집중도 안 되고 좋아하는 것만 하고 싶어하고 끈기도 없어 한 달에 용돈 받은 거 계획 없이 막 써! 그러면서도 내일은 달라져야지... 내일은 바뀌어서 꼭 내 꿈을 이루기 위해 한 발짝 나아가야지... 이러면서 하루를 보내! 낮밤 바꾸는 것도 실패하고... 동생이 재촉해야 겨우 하는... 남들이 본다면 아주 한심한 삶을 살고 있어 당연히 이것들은 자랑할 거리가 아니지만... 아무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원하는 대로 한 순간에 바뀌는 게 가능하겠니? 반성도 하고... 작은 것부터 실천하면서 서서히 바뀌는 거지 우리 모두 변화가 눈에 띄게 찾아 오길 바라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단 걸 알아야 해 부정적으로 바뀐 것 같아? 더 안 좋아진 것 같아? 그것도 변화야 부정적인 변화를 알아차렸단 건 아직 기회가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까 마음 단단히 먹길 바랄게 그리고 난 친구가 일기를 쓰면 좋겠다 첫 장에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쓰고 매일 매일 변화를 적어 바뀐 게 없음 바뀐 게 없다고 적어 마지막 장에 자신의 어디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적고 비교해 봐 내가 자존감 없고 우울증 있을 땐 저런 식은 아니지만 일기를 적었어 왜 우울한지 원인이 무엇인지 같은 거 말야 그리고 또... 난 자존감이 바닥일 땐 스스로를 칭찬했어 남들 앞에서 당당하게 난 귀엽다고 말하기도 했어 그래서 지금은 친한 사람들 한정이지만 아주 당당하게 스스로를 곤쥬는~ 이러기도 해 웃기지??? 난 불과 1~2년 전만 해도 저런 거 꿈도 못꿨어 내 성격이 바뀌기를 원한 적도 없어 고양이를 키우면서 외로움으로 인해 오는 우울증이 나아지니 서서히 바뀌었어 사실 그 시기에 내 말을 들어 주는 사람이 있던 게 도움이 되기도 했던 것 같아 말이 너무 길어져서 미안해 그치만 진심으로 친구가 행복해지길 바라서 하는 말이야 그니까... 음... 늘 행복하길 바랄게

아유 이제 진짜 결과 적으러 가야지 스레주는 결과를 가져 오겠습니다요~~

>>748 어.. 맞는 것 같아 아이돌.. 쪽..... 고마워 스레주 기억하고 있구나... 근데 요즘은 진로를 바꿔버까 싶다가도 포기하기에 너무 아깝고... 경찰 쪽 생각하고 있거든..

에구머니나 동생이랑 야식 먹으면서 쓴다고 늦어 부렸다 오늘은 너무 늦어서 다시 올게 꼭 일찍 오고 만다... 나중에 봐...!!!! 미안해!!!!!!!

>>750 난 다 기억해~ 한 번이라도 내 점을 보러 온 친구들은 기억하는 걸! 음... 친구가 어떤 선택을 하든 존중하지만 어떤 일이든 무슨 일이든 쉽지 않단 걸 명심하고... 포기할 거면 더 늦어지기 전에 포기하거나 노력이 아깝다면 기간을 정해 두고 더 시도하다 진로를 바꾸기를 추천할게

파하항 완전 편하다 인코 안 쓰니까 편해 여튼 결과는 낼 가져 올게... 미안해 자주 안 오고... 점도 늦게 봐 주고... 사과의 의미로... 이벤트 하나 열까 하는데 난 MBTI를 절대 안 믿거든 나를 오래 본 친구들도 내 건 틀리더라고 앞 자리 두 개를 아예 다르게 예상하더라 뒷자리는 예상도 못하겠대... 모르겠대 너무... 어렵대 자칭 잘알들도 내 MBTI는 틀리고... 말해 주면 나랑 안 어울린다 그러고... 음... 길겐 안 하고... 765레스까지 내 MBTI 예상해서 이유랑 같이 적어 줘 그냥~ 이나 찍어서 그렇다는 안 받고 이거 다른 레더가 해서 난 이걸로 할게! 이런 것도 안 받아 나름의 추리를 해서 적어 줘 이유가 안 적혀 있거나 이유를 대충 남기면 아예 넘길 거야 문제가 어려운 만큼 보상은 확실히 해 줄게 점 3개 프리패스로 봐 준다!

그럼 이제 진짜 자러 감... 나중에 봐~

ENFJ 혹은 ENFP 같아 내가 엔프제인데 스레주가 나랑 성격이 비슷한 것 같더라고 멘탈 유약하고 스트레스 쉽게 받는다는 점이나 상담을 정말 잘해 주는 점이나 친근한 성격이라 다가가기 쉽다는 점이나~ 물론 아닐 수도 있지 P와 F가 헷갈리는 이유는... 사실 F 같아 계획 세우기나 그런 걸 꼭 좋아할 것 같아서 그래 자기가 아는 걸 남에게도 어떻게든 다양하고 친절하게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더라 그래서 자연히 말도 길어지고 이런 게 귀찮을 법도 한데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아 사실 내가 스레주를 오래 본 게 아니니까 대략 이 정도까지만 예측이 가능하네...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 잘 보고 있어

>>752 고마워 스레주!! 일단 더 고민해보고 결정해야지.. 노력도!!.다음에 또 오게 될 때엔 성장해있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있어주면 좋을 것 같아 물론 스레주만 괜찮다면 말이야!!

💔💞 내 합은 39 그친구는 53이야. 지금 이게 썸인줄 알고 대시중인데 그친구 반응은 긴가민가 하고. 그래서 거의 포기하고 연락 끊을 생각중인데 그친구는 날 어떻게 생각할까? 어장이었을까? 복채는...잉가 러브 액츄얼리...!!

⭐내 합은 19야. 의약계열쪽으로 진로를 정하려는데 이게 맞는걸까? 갠적으론 누굴 가르치고 싶은데 누굴 고치는 것도 좋아서... 복채는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 립스틱

일단 오늘 못온다는 거 말하려고 왔구... 내일은 그냥 눈 뜨는 대로 올게... 그리고... 미리 남기지 말구... 왜 미리 남기는 거야...???

밥 먹구 꼭 결과 가지고 올게!!!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타악!!!!!!

💞 내 생일 , 나이 : 5.15 / 21살 실습하면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다만 그 분은 나랑 나이차가 많이 나.. 그런데 그 분이 그 나이 먹고도 아직 미혼이고 여자가 없다고 하고 주위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여자한테 관심이 없어보이는 것 같고 워낙 과묵해서 직원들이랑 말도 잘 안 한다고 하더라고 실제로 첫인상을 보면 조용하고 차갑게 생겼지만 보면 스윗 하신 분! 일단 내가 최대한 만나면 인사를 많이 드리는 편이고 얼마전에 작은 꽃다발이랑 팬심으로 드린거라는 편지를 드렸는데 티는 안 내지만 좋아하는 것 같았어! 근데 이번주가 실습 마지막이고 심지어 그 분은 이번주에 수욜 목욜 출근이야 ㅠㅠ 실습 끝나면 만날일도 없을거고 있다해도 겨울방학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상황인데 그 분이랑 친해지고 연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 솔직히 그 분이랑 잘 해보고 싶은 마음이야 복채는 올리브영에 파는 마녀공장 클렌징 오일 알아? 그거 블랙헤드 제거 할때 그나마 좋더라!!

안녕 스레주! 난 스레주가 ENFP같아 INFJ 같기도 해 엔프피라고 생각한 이유는 스레주랑 말투 느낌이 비슷한 분이 있는데 엔프피셔서 그래. 엔프피 케이스를 몇명 못보긴 했는데 스레주는 진지하고 무겁다기보단 발랄한 느낌이 나는데 그렇다고 또 마냥 가볍진 않으면서 적당히 무게가 있어 글 읽어보면 할말 못하거나 진짜로 빙빙 둘러말하는 스타일은 아니고 시원시원한 편인 것 같아 물결 쓰는것도 보면.. 현실에서도 두루두루 잘지낼것 같구. 그래서 엔프피같은데, 인프제 성향도 보이는것같아 타로는 내적활동? 이잖아? 그리고 본인에 대한 생각이나 타인의 심리같은거 생각하는걸 좋아하는것 같아보여서 그런면에서 인프제일수도 있겠다 생각했어 사실 엠비티아이가 의외로 나온다는건 비율이 비슷해서 그런걸수 있으니깐 여러 영역에서 반반인 인간들에게는 신뢰도가 좀 떨어진다고 느껴질수있지! 그리고 사람한테 관심을 가진다는 부분에서 T성향이 많은 경우에는 막 감정에서부터 접근한다기보단 이성으로 분석하고 알아보려는 느낌인데 막 심하게 그런느낌은 안들었어.그래서 F라고 생각해 솔직히 난 잘맞추는 편인데 외향내향 구분이랑 이성감성 구분이 제일 쉬운편이지 근데 반반인간들한테는 어려워서 어느정도 맞을란진 모르겠어 ㅋㅋ

>>760 스레주 무슨 일 있는거 아니지? 오랫동안 안 와서 좀 걱정된다 ㅠㅠ

💜 20, 현재 남친이 있는데 남친하고 나와의 궁합을 알고싶어! 또 지금은 아니지만 나중에 롱디가 될거같은데... 그때까지 이 인연을 유지할수 있을까? 나는 내가 쓰는 틴트를 추천해주고 싶은데 블랙루즈의 에어핏 벨벳틴트 과즙톡톡 자몽! 레드 오렌지색인데 쨍한거 좋아한다길래 추천해봤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성공을 점치는 알파벳 신청..! 18살 04년생 그리고 생일은 6월3일이야..! 지금 보는 시험 잘볼수있을까?

얘들아~ 미리 점내용 남겨두지마~~ㅠㅠ 1레스 유의사항 잘 읽고 좀 신청해줘!! 스레주가 받는다고 할때가 아니면 안받는다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42레스 정신과 기록용 후기 슥슥 적어나가는중 1시간 전 new 1103 Hit
심리 2021/04/30 13:25:0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자기 MBTI + 애용하는 판 적고 가 1시간 전 new 63 Hit
심리 2021/08/01 20:37:2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intp 얼마전에 질문 한 사람입니다. 2시간 전 new 37 Hit
심리 2021/08/03 07:20: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프피 천천히 3시간 전 new 23 Hit
심리 2021/08/02 23:31:56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intp 님들에게 질문합니다. 6시간 전 new 123 Hit
심리 2021/07/27 22:58:40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 들어와 타로 봐줄게 ✨ 11시간 전 new 271 Hit
심리 2021/07/29 22:10:2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infp 들은 13시간 전 new 39 Hit
심리 2021/08/02 17:43:30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애착유형 검사해 봐 14시간 전 new 213 Hit
심리 2021/07/28 23:28:09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아무나 질문하고 아무나 점 봐주는 스레&점술관련 질문소 15시간 전 new 379 Hit
심리 2021/07/19 22:50: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타로 원리가 뭔지 궁금해 15시간 전 new 70 Hit
심리 2021/08/01 07:01:1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Istp 친구한테 사랑한단 말 해?(끝) 17시간 전 new 110 Hit
심리 2021/07/31 18:00:23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yes or no로 타로 봐줄께 20시간 전 new 274 Hit
심리 2021/07/30 19:15:40 이름 : yes or no
23레스 MBTI별 이상형MBTI 22시간 전 new 161 Hit
심리 2021/07/27 03:33:21 이름 : 이름없음
495레스 🌟별빛바다 타로 상담소🌟 2021.08.02 2226 Hit
심리 2021/06/25 16:34: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Enfj 연락!!!! 2021.08.02 36 Hit
심리 2021/07/28 19:32: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