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만 얘기해도 상관ㄴㄴ 난 동양풍 소설... 주인공 이름이 이사야 서브여주 이름은 마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가 뭔지도 모르면서 아는척할려고 일베 말투 쓰던 게시글 탈퇴해서 지울 수가 없다

메이플 캐하고 내 자캐의 러브스토리...자캐질투하는 여캐도있었음

글은 아니고... 웹툰인데... 도전만화에...올렸었음...계정 잃어버려서..지우지도 못하고...하...

내가 네웹 챌린지리그에 싸지른 거.....거의 7년인가 됐는데 아직도 기웃기웃 댓글이 달려 수치플임...ㅠㅠㅠㅠ

나 도대체 어릴 때 뭘 보고 자라서 취향이 그리 한결같이 빻았지? 과거의 나 때문에 기절할 거 같음

초등학생때 카페를 만들었는데 이상한 별명 쓰면서 놀았단 말이야? 또 그걸 누나아이디로 만들었어서 지금 지우지도 못하고있음 ,, 여자친구가 이걸로 허구헌날 놀린다,, 쪽팔림 게시글 들어가서 보여주는데 진짜 이불 우주까지 날리고싶었다

캐릭캐릭체인지 팬픽... 공책에다 친구랑 돌려가면서 썼는데 선생님한테 들킴 ㅠ 근데 저거 쓸 때 중딩이었어

난 그냥 어릴때 썼던 백현 카카오... 가끔 인스타에 돌아다니는거 그거 내거야.... 카톡 이메일 잊어버려서 다시 가입거든 그래서 지우지도 못해.... 인스타에서 볼때마다 내가 진짜 죽고싶음... 유명한건 아니고 가끔 모름집 맨 마지막에 뜨는 그런건데 어휴...

나 꽤 유명한 작가야.......ㅋㅋ 그 카톡 대화창글.......변백현 전정국 김여주 김악녀 등등 기타등등해서 김악녀가 막 김여주 욕하고 나가고 마지막에 김여주 훌쩍 하고 나가고 남은 한명이 ㅋㅋㅋ이거 재밌어지는데? 하는거

>>110 그거 혹시 도경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 모 드라마 팬픽... 처음 써보는 거라 다른 사람들 걸 보고 따라했는데 대본체로 쓰면서 꼴에 반응연재했음... ㅅㅂ 댓글 5개 안 넘으면 다음편 안 쓴다 했는데 진짜로 안 넘어서 다음편을 못 썼더라 ㅋㅋㅋㅋㅋㅋ

조아라에 로판씀..................ㅋㅋㅋㅋㅋㅋ

초딩시절 캎에 싸질렀던 온갖 뻘글....하아아..🤦🏻‍♀️

해포 2차... 죽고 싶다^^....

블로그 2차창작 소설 왜 나 아직도 내 뚝배기 안깨고 있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31레스 흑역사가 생각났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7256 Hit
흑역사 2018/01/25 17:52:35 이름 : 이름없음
116레스 » 너희가 쓴 글 중에서 제일 이불킥하고픈 글 있음? 2시간 전 new 1879 Hit
흑역사 2020/09/01 17:02:3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특정한 사상에 빠져셔했던 개같은 짓 말해보는 스레 2시간 전 new 128 Hit
흑역사 2021/07/19 22:41:17 이름 : 이름없음
832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시간 전 new 16951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체육복 갈아입을때 치마랑 바지 같이 내려본 사람 있니^^ 3시간 전 new 11 Hit
흑역사 2021/07/26 00:59: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와 나 ㅂㅅ인가 갑자기 생각났는데 너무 쪽팔려 4시간 전 new 11 Hit
흑역사 2021/07/26 00:10:46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자기가 낸 역대급 쪽팔리는 비명소리 써보쟝 4시간 전 new 484 Hit
흑역사 2021/06/22 23:44:57 이름 : 이름없음
338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4시간 전 new 5198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507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 점수 적고 가자(2) 2021.07.25 4120 Hit
흑역사 2020/03/27 14:29:50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 중 들키면 가장 쪽팔린 거 뭐 있냐 2021.07.24 865 Hit
흑역사 2021/04/22 00:14: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21.07.24 22 Hit
흑역사 2021/07/23 21:46: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흑역사 개같아서 2021.07.23 46 Hit
흑역사 2021/07/20 19:56:25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나 커뮤에서 찐특 이러는거 다하고다님 2021.07.23 1709 Hit
흑역사 2021/02/17 03:04:02 이름 : ◆q2KZii3u2sr
4레스 온강 흑역사 적고가세유 2021.07.22 101 Hit
흑역사 2021/06/28 10:45:32 이름 : 이름없음
769레스 생리때문에 충동적으로 한 일 썰풀고가 2021.07.20 21728 Hit
흑역사 2018/06/10 12:34: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