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왜 나 지금 본거지ㅠㅠㅠ 너무 좋아 너무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

너 이제 봤늬...? 그거 몇년 전 드라만디 물론 나도 1년 뒤에 봤지만 재밌는거 쌉 ㅇㅈ... 또 뵤고싶다

나도 항상 드라마 유행탈떄 안보구 몇년뒤에 봐 ㅎㅎ 도깨비 진짜 명작

정주행 끝나고 여기 옴ㅎㅎ 도깨비 진짜 명작👍👍

도꺠비는 진쟈 뭔가 있음. 사람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했다가 설레게 했다가 쿵쿵 뚝 떨어지게 했따가 슬프게도 했는데 그 장면 하나하나가 떠올라서 여운이 긴 것 같아. 지금봐도 개 재밌음. 진짜 신선한 작품이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한창 유행할 땐 절대 안 보고 시간 지나서야 빠져서 후유증 씨게 오는 과몰입러 9시간 전 new 99 Hit
미디어 2021/08/11 11:01: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화 이름좀 찾아줘ㅠㅠ 22시간 전 new 11 Hit
미디어 2021/09/17 23:10: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생첨 이민기 같은 2021.09.16 11 Hit
미디어 2021/09/13 20:18:25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고전영화 얘기하자!! 2021.09.16 426 Hit
미디어 2018/02/15 05:39: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호스 너무 재밌땅 2021.09.16 6 Hit
미디어 2021/09/16 08:48:1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네이버 웹툰 잘 아는 애들아 도와줘 2021.09.15 54 Hit
미디어 2021/09/14 12:42:4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메가박스 특전 티켓 수량 며칠정도 가? 2021.09.14 8 Hit
미디어 2021/09/14 23:37:19 이름 : 이름없음
338레스 ***영화 관련 잡담 스레*** 2021.09.14 2945 Hit
미디어 2018/01/26 21:33: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니지산지나 버튜버 보는애들 없음? 2021.09.13 9 Hit
미디어 2021/09/13 09:08:05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철학적인 영화 추천해주라 2021.09.13 1021 Hit
미디어 2019/07/25 05:14:2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통합 스레💃 2021.09.12 60 Hit
미디어 2021/09/02 18:47: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드라마 씨디에 관해서 질문이 있어! 2021.09.12 8 Hit
미디어 2021/09/12 21:40: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진짜 눈물나는 감동적이고 슬픈 로맨스영화 추천 2021.09.12 16 Hit
미디어 2021/09/06 22:01:4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와 나혼산 기안이 파티 준비했는데 2021.09.11 221 Hit
미디어 2021/08/15 21:09: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청춘로맨스드라마 추천해주라 2021.09.11 7 Hit
미디어 2021/09/11 14:00: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