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봤는데 없어서 세운다 블로그하면서 생긴 흑역사들 없어?

나있음ㅜㅜㅋㅋㅋㅋ고1때 운영한 빙의글 블로그인가범 내용들은 거의 짝사랑물인데 진짜 시공간을 초월하는 느낌임;;;;;;;;(19금같은거 없음 걱정 ㄴㄴ)진짜 읽다가 어제먹은 족발 되새김질할뻔ㅜㅜㅋㅋㅋㅋ근데 대체 왜 그런글이 200개나 좋아요가 달렸는지 이해가 안댐 ㅜㅜㅜ17살의 나는 그걸보고 내가 잘쓰나보다 싶어서 더 열심히 쓴듯ㅜㅜ막 보니깐 연재일 늦어져서 미안하단 글도 있음ㅋㅋㅋㅋㅋ서이공지도 올려두고ㅜㅜ소재신청도 받고ㅠ참열심히 운영했네ㅜㅜ공부를 그만큼만 하지ㅜㅜㅋㅋㅋㅋ

훈녀생정 흑역사 엄청 많지 않을까 ㅋㅋㅋㅋ 난 그때 쓰진 않아서 진심 다행쓰;;;;;

블로그 닉 ○○공주... 거기에다가 별 재밌지도 않은 거 전체공개로 올려놓고 왜 아무도 댓글 안 달아주냐고 징징댐;

지금도 블로그 하고 있는데 초3?쯤에 썼던 예전 글 보면 막 ~~읍읍.... , ~~(((퍽 같은 네덕체 개 많이 써서 부끄러움ㅎㅎ...

마인크래프트 만화 엌ㅋㅋ

ㅅㅂㅠㅠ 나 블로그에서 사람이랑 지인하고 싸우고 아주 그냥 난리였음키ㅋㅋ큐ㅠㅠ 더 대박인 건 옛날에 블로그에서 본 사람이 같은 반이다? 근데 누군지 모르는데 걔라고 추정되는 사람이랑 나랑 사이 ㅈㄴ 안 좋음ㅋㅋ큐ㅠㅠ 내 인생 넘나 재밌네...

나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중1 초반까지 블로그에서 호에에, 랄까, ((퍼버벅, 하앍 이런 거 많이 썼어.. 그러다가 한 1년 전에 보고 욕하면서 싹 다 지워버렸음

나 딩초때 네덕체 ㅈㄴ씀 ㅅㅂ 잊고살다가 나중에 다시 보고 블로그 초기화시킴 개쪽팔려

블로그는 아닌데 한창 씹덕질할때 카스 오지게함 아마 지금 들어가면 가관일것같은데

고딩때 지금 생각하면 개오바인 글 올렸는데 거기 댓에 무려 같은 학교 다니는 아이의 동생이 댓글을 달았어ㅋㅋ 아이의 동생아 미안하다 지금 생각하면 내가 왜 그딴 폐가물을 썼는지 모르겠다 나 이상한 사람 아니야 아니라고 그리고 그 블로그 알반가 거기서 하라는 양식으로 글 쓰면 돈 주는거. 돈 없을 때 해봤어.. 지금은 억만금 준다해도 안 할거지만 그때는 진짜 ㅅㅂ

또 생각나서 쓰러옴 예엣날 블로그에다 포켓몬이랑 디지몬이랑 싸우면 포켓몬이 이길 것 같다 써놓고 디지몬 팬인 애랑 댓글로 싸웠음 ㅋㅋㅋㅋㅋ 아... 너무 등신같다

악익악시부랄 ㅠㅠㅠㅠㅠㅠㅠ 흑역사버튼 제대로 눌렸다 ,,,,, 2013년 2014년에 오타쿠짓할때그렸던 개못그린그림들 다 올려놓고 ㅎㅎ 이번그림은 잘그려졌네요 ~~ 막 이지랄해논거랑 나중에 중딩때 짝사랑하던 남자애가 계속 내 카톡 씹어서 걘 내가 싫은걸까.. 난 너가 잊히지 않는데.. 이지랄해논거 ,,, 18년에 발견하고 과거의 나에게 배신감느낌 양심은 있었는지 이웃공갠가 ? 그걸로해놨더라 시펄............ 지금은 다 비공개로 돌림 ,,,하 ...ㅠㅠㅠㅠ 조회수 50 무슨일이냐 진짜 누가본거임 ,,... 아ㅏㅏ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나 블로그 프로필에 '너의 아름다움을 한모금만 마실래♡' 이렇게 썼었음 초딩때였는데 생생히 기억난다..

한자로 닉네임 지었음 블로그에 ㅋㅋㅋ은령, 려희 이런걸로 ㅋㅋ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의글 작가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딩 때 맨날 그림 그린거랑 일상이랑 올리고 그랬어..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흑엿사

2010년도 일인데 우리학교가 두발규제가 너무 심해서 뉴스에도 나올 정도였음 어느정도냐면 남자는 손쫙펴고 손가락으로 머리카락 잡았을때 손가락사이로 머리카락 삐져나오면 안될정도였어 한마디로 거의 대머리수준, 여자는 교복카라에 머리카락 닿으면 안됐는데 이게 목이 짧은애들은 남자수준으로 빡빡밀어야 겨우 통과되는 수준이었어. 지금은 대부분 자유화됐지만 10년전만해도 두발규제하는 학교 많았음. 그 뉴스 퍼와서 블로그에 올린후 학교 욕 신랄하게 했는데 학교선생님 두분이 내 블로그에 댓글담. 블로그명도 심지어 내 본명으로해서 두분이 다 암. 학교에서는 날 아무렇지 않게 대하셨지만 날 어떻게 보셨을까 이불킥해 가끔씩

ㅅㅂ 이래서 딩초 때 오타쿠가 되면 안 됨 중딩 때 보고 바로 블로그 초기화 신청함 죽고싶다

꿈파 팬픽씀,,,,,,,,,,,,,,,,,,,,,,,,,,,,,,,,,,,

좋아하는 아이돌 수위 빙의글 씀,,, 자괴감 오짐 ㅠ 걔네 입장에선 모르는사람이 자기의,, 그런걸 글로 쓴건데 지금은 안좋아하지만,,, 미안하다 얘들아 !!

아..아ㅏ아ㅏㄱㅇㄱ 딩초때 비공일러 썼던 기억난다..ㄹㅇ 거기다가 크루 만들고 역극했었는데 그때의 나 한대 패주고싶다 아오 저작권!!!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

>>24 심지어 학교만화였어 그쪽에서 유명하신 분이랑 서로이웃이기도 했었는데 쩔지 ㅅㅂ 집단 싸움도 있었는데

>>21 야너두? 난 심지어 꿈파×캐캐체였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초딩때부터 블로그했었는데 흑역사 진짜 마늠 뭐 불펌해서 올렸다가 지적질받고 얼굴은 지웠지만 배나온 주제에 꽉 끼는 코스옷 입고 찍은 사진 올리고 카톡조작앱으로 만든... 카톡썰 비슷한 거 연재하고 생정도 쓰고 저작권에 위배되는 행동 진짜 많이 했다ㅠㅠ

애니 상황문답 썼었어..엄청 많이..

얼어죽을 상황문답, 심리테스트

닉네임 3인칭화로 쓰면서 귀척 오지게 함.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을 땐데 왜 그랬지;

프로필에 성별: (생물학적으론) 여자(퍽! 이래본적 없냐

아 음 음 커뮤니티라면 유튜브 댓글에 또라이 짓하고 다닌 거 ㅋㅋㅋ

나 있다... 한참 투니버스 전성기일 때라서 애니 오프닝 엔딩 불러서 블로그에 올리곸ㅋㅋㅋ 하루 방문자 수 500넘고 그랬음... 그러다가 댓글로 친구 생기면 서로 집전화로 통화하면서 번갈아면서 애니 노래 부름 ㅎㅎ 나중에 걔네 엄마한테서 전화왔는데 전화세 엄청 많이 나왔는데 이쪽 번호가 기록에 많았다, 도대체 전화로 무슨얘기하냐고 해서 서로 노래부른다고 했더니 엄청 어이없어했던게 기억나네 ㅋㅋㅋㅋㅋㅋㅋ

아 내 블로그에 무슨 소설 있을텐데 삭제했나 안 했나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나도 애니 상황문답 겁나쓰고.. 중딩때 피크여서 그때 네덕체 오지게 썼었어.. 디게 오글거리는 말도 많이쓰고.. 고어짤 진짜많이올려놨다 ㅋㅌㅋㅋ...ㅠㅠ 욕도 엄청많이해서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때 다 비공으로 돌렸어..

블로그에 전애인 짝사랑하는 일기 썼는데 지금보면 너무 오글거려서 다 지워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살고 있니 00아...

[훈녀생정] 쭉빵스킬/ 귀욤스킬/ 문자스킬/ 훈녀스킬/ 유용스킬/ 쭉빵스킬후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특정한 사상에 빠져셔했던 개같은 짓 말해보는 스레 2시간 전 new 77 Hit
흑역사 2021/07/19 22:41:17 이름 : 이름없음
335레스 비정상적인 건 아니지만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아보이는 취미를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5170 Hit
흑역사 2020/04/21 21:51:17 이름 : 이름없음
507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 점수 적고 가자(2) 3시간 전 new 4115 Hit
흑역사 2020/03/27 14:29:50 이름 : 이름없음
77레스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 중 들키면 가장 쪽팔린 거 뭐 있냐 8시간 전 new 849 Hit
흑역사 2021/04/22 00:14:46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너희가 쓴 글 중에서 제일 이불킥하고픈 글 있음? 8시간 전 new 1846 Hit
흑역사 2020/09/01 17:02: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9시간 전 new 22 Hit
흑역사 2021/07/23 21:46:11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자기가 낸 역대급 쪽팔리는 비명소리 써보쟝 2021.07.23 466 Hit
흑역사 2021/06/22 23:44: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흑역사 개같아서 2021.07.23 40 Hit
흑역사 2021/07/20 19:56:25 이름 : 이름없음
727레스 흑역사가 생각났을때 소리지르고 가는 스레 2021.07.23 7248 Hit
흑역사 2018/01/25 17:52:35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나 커뮤에서 찐특 이러는거 다하고다님 2021.07.23 1674 Hit
흑역사 2021/02/17 03:04:02 이름 : ◆q2KZii3u2sr
831레스 살면서 자신이 저지른 범죄 썰 풀기 2021.07.22 16936 Hit
흑역사 2019/01/12 21:04:0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온강 흑역사 적고가세유 2021.07.22 97 Hit
흑역사 2021/06/28 10:45:32 이름 : 이름없음
769레스 생리때문에 충동적으로 한 일 썰풀고가 2021.07.20 21717 Hit
흑역사 2018/06/10 12:34: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이어트한다고 해놓고 2021.07.20 25 Hit
흑역사 2021/07/20 16:08:3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으아악대가리털존나짜증나 2021.07.20 45 Hit
흑역사 2021/07/20 01:48:07 이름 : 대가리털혐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