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흥선대원군이 왕이고 고종이 그 다음 왕이지?

조로아스터교가 로마의 국교가 됐다면서?

잔다르크가 사실은 남자였다면서? ㅋㅋ

야..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 칭기즈 칸이 고려 갔다오니까 고려 개털렸잖아?

모든 문명의 시작은 한국이야! 환국이 멸망한 후 수메르를 비롯한 문명이 생겨났어!

르네상스는 무조건 신을 믿어야 한다는 목적에서 시작했다면서? 그 뒤로 이슬람 제국과의 십자가 전쟁이 발발, 승리를 쥐며 교황권이 극으로 달했다는 내용에서 눈물이 왈칵 하더라ㅠㅠ

의자왕 삼천궁녀 진짜라며?

아 ㅋㅋㅋㅋㅋ 댓글 넘 웃긴데 킹받는다

세종대왕님이 거북선이라는 유람선 만들었다면서?

아케메네스하고 사산이 있었는데 둘이 싸워서 아케메네스 왕조 페르시아하고 사산 왕조 페르시아로 페르시아가 나뉘었다며!

이거 앎? 미국의 인디언들은 사실 바다를 건너 아메리카 대륙으로 간 인도인들의 후손이래 ㅋㅋㅋ

쿠빌라이 칸이 위진남북조를 통일했다며?

으 중세 개더러워....

>>107 ㅅㅂ 심지어 순서도 틀림 하나도 맞은 게 없어서 주옥같다

얘들아 난 지금 ■■■에 있ㄱ ㅡㅡㅇ. 다들 조심해. 학교나 기관에서 알려주는 역사는 모두 정부의 검열을 받은 거짓 이야기들만 있어. 그러니까 절대로 믿지 마! 최초의 인간 루시도 모두 조작된 거야. 사실 이 세계는 모두 ㅈ■

>>115 요즘엔 그 진위남북조! 진 에서 당삼채, 남조 북조에서 모스크 안에 아라베스크 무늬를 새겨주어서 우리가 역사를 배우는데 도움이 되었대ㅠㅠ 역시 일본이야 배울점이 많아

맞아맞아 세계 최초의 인쇄술도 일본에서 만든거였지? 그 기사 보고 이집트에서 광광 울었잖아 예루살렘에서 발굴된 파피루스지보다 더 오래된 게 도쿄에서 출토됐다면서 ㅋㅋㅋ

장희빈 이름 진짜 이쁘다! 나도 나중에 딸 낳으면 이름 희빈이라고 지어야지~

임진왜란이 일어난 년도가 1295년이고 지도자가 장보고란 얘기지?

그래서 장희빈이 인현왕후 사약 먹인 나쁜 사람이라는거지?

독립문은 나폴레옹이 지나간 러시아의 문화재래!

의자왕은 궁녀가 삼천 명이나 있었다며!

박정희는 차지철이 쏴죽이고 자살했는데 김재규가 다 꾸민짓으로 됐다며?

이순신이 그 몽골쪽 애들을 물리쳤다며?

고국천왕이 백제 전성기였다며!

광해군이 그렇게 폭군이였다며? 인조가 반정을.일으킨게.다행이야ㅎㅎ

중국대륙에 우리 백제 신라 고구려 있다는 거 알아?

그랬는데 일본이 우리나라 침공하면서 우리의 위대한 역사가 모두 사라져버렸대 ㅠ

일본 천황궁 아래 우리의 역사서를 모두 숨겨놓고 있대!

고려시대 때 청해진 설치는 을지문덕 장군과 이순신 장군의 합작이래! 그리고 벽란도는 조선 세종대왕 때 설치한 국제 무역항이라던데?!

남조 북조와 동시 교류했다는게 삼국지 말하는거 맞지? 조조가 북쪽이랑 남쪽을 다 정복했었구나~! 그럼 결국엔 같은 나라랑 교류한거네?

몽골에서의 칸이 사실 청쪽에서 큰 사람이었다며?? 와 그래서 일부러 청쪽만 지배 안 한건가? 그리고 지금으로 치면 영국까지 지배했다며? 진짜 대단하다!!

발해가 해동성국인가로 불렸댔나...? 그럼 발해 세운 사람이 장보고야?

니들은 일본이 백제랑 신라랑 가야를 정복하고 임나일본부를 세워서 한반도 남쪽을 통치했던 걸 잊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136 아 맞다 그런 일이 있었지~! 그렇게 해서 북쪽은 고구려 남쪽은 일본했다가 고구려가 서서히 남쪽으로 내려오면서 삼국통일이 되었지!

>>137 와 그러면 일본이 고구려 식민지였구나!!

>>135 아ㅋㅋㅋㅋ 장보고가 고려도 세우고 발해도 세우고 삼국통일도 하고 왜군도 물리쳤잔아~~~~
스크랩하기
204레스 역사용어로 끝말잇기 해보자 15시간 전 new 2749 Hit
역사 2019/09/11 21:09:14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 역잘알들이 속터질 소리를 해보자 16시간 전 new 3251 Hit
역사 2021/01/06 01:16:0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조선시대 중에 누구 가장 좋아혀? 16시간 전 new 1676 Hit
역사 2022/03/21 17:04: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삼국지 삼국 중 최애 나라를 뽑아봅시다 16시간 전 new 1638 Hit
역사 2021/11/22 23:35:3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삼국시대 삼국중에 어디가 좋아? 16시간 전 new 1729 Hit
역사 2021/11/03 23:26:01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신라는 희대의 개객기다 2022.05.01 2441 Hit
역사 2018/03/09 22:45: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만약 삼국통일을 고구려가 했다면? 2022.05.01 993 Hit
역사 2022/04/29 17:26: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만약에 고종대신 다른 왕이 있었다면 어땠을까? 2022.04.22 1279 Hit
역사 2022/04/22 19:28:0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얘들아 중세시대에 마녀사냥 할때 남자도 죽였어? 2022.04.22 1559 Hit
역사 2021/10/23 12:51: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외국인한테 일제강점기에 대해서 빠르고 쉽게 알려주는 방법, 뭐가 있을까? 2022.04.21 1659 Hit
역사 2022/03/14 17:01:4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만약 역사 속 인물에게 빙의 된다면 어느 시대로 하고 싶어? 2022.04.11 2126 Hit
역사 2021/06/03 20:18:0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다들 좋아하는 역사적 인물 하나씩 말해보자 (그 이유도) 2022.04.06 2013 Hit
역사 2020/05/29 18:51:0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갈 수 있다면 2022.04.06 1539 Hit
역사 2022/04/06 01:19: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너네 중국사에 인간돼지얘기아냐 2022.03.29 1746 Hit
역사 2022/02/09 20:28: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매우급함 2022.03.22 1574 Hit
역사 2022/03/22 21:50: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