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화장실을 갈고있으면 꼭 들어와서 감자나 맛동산을 생산해 지금 이거 나랑 싸우자는거 맞지? 울 집에 오고나서 계속 그러는데 자기 자리에 들어오지 말라 그러는건가 영역표시 느낌으로? 평소에 자기 전기장판이나 카펫 건드리려 하면은 눈치주긴하는데

>>1 고양이가 화장실도 갈아..? 와 지렸네

치우는 김에 이것도 치워라 집사야

이거 고양이 시점으로 보면 겁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래 다 하고 나면 구석탱이에서 안 빤 양말 나오는거 같음ㅋ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8레스 고양이 일기장 🐾🐾 5시간 전 new 218 Hit
동물 2021/08/13 21:00:18 이름 : 깬따개
1레스 내가 생각하기에 2021.09.17 11 Hit
동물 2021/09/17 18:50:1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근데 동물들한테 옷입히는거 나만 별로 안좋아하나 2021.09.16 176 Hit
동물 2021/04/25 23:21: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씨발 진짜 어떡해 2021.09.16 19 Hit
동물 2021/09/16 15:15: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애들아 고양이 분양 어디서하냐 2021.09.16 50 Hit
동물 2021/09/12 22:15: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강아지가 밥을 안먹는데 2021.09.16 14 Hit
동물 2021/09/16 08:31:3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우리 애기 너무 우는데 ㅠㅠ 어쩌지 2021.09.16 55 Hit
동물 2021/09/15 13:10:3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우리집 댕댕이 중성화안시켰음 2021.09.15 101 Hit
동물 2021/09/02 16:22: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제발 2021.09.15 14 Hit
동물 2021/09/15 22:27:02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강아지 입양할 건데 견종 추천 좀 2021.09.15 358 Hit
동물 2021/07/25 20:28: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1.09.14 19 Hit
동물 2021/09/13 02:03:5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갑자기 햄스터가 너무 키우고싶어 2021.09.14 40 Hit
동물 2021/09/12 14:56: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21.09.13 8 Hit
동물 2021/09/13 22:13:0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햄스터 이름으로 봉식이 괜찮아? 2021.09.12 48 Hit
동물 2021/09/11 01:49:5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한국 국견 진돗개 스레 🐶 2021.09.12 170 Hit
동물 2021/01/14 16:33: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