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이랑 짜장면이 있다고 하면, 뭘 먹을래???

>>2 레스주는 고르자면 짬짜면을 먹는 타입이야!!!!!

진짜 신기한 심리테스트2! 백지가 있다면, 동물 식물 물건 중 뭘 그리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5 음... 레스주는 백지가 있으면 토끼를 그리는 타입인가본데...??

>>7 레스주는 백지에 식물을 주로 그리는 타입이야!!!

20210412_172239.jpg>>8 헐 맞았어 대박이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24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5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누구나 참여 가능) 5분 전 new 2042 Hit
바보 2021/05/24 20:50:15 이름 : ◆grvzVaq47za
9레스 나 바보 아님 2시간 전 new 44 Hit
바보 2021/07/22 23:40:03 이름 : 이름없음
308레스 한 글자씩 모아서 '비버는패셔니스타' 만들자 3시간 전 new 739 Hit
바보 2021/02/28 00:00:09 이름 : 조쀼
4레스 평생 몇 번 없을 일 사진찍어놓은거 올리는 스레 3시간 전 new 7 Hit
바보 2021/07/24 15:49:35 이름 : 이름없음
771레스 🌸🎆이모티콘을 한 개씩 써서 1000레스를 채워보자!📜🌌 3시간 전 new 861 Hit
바보 2021/02/08 15:35:20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얘들아 어떡해 내가 사실 공주래 4시간 전 new 50 Hit
바보 2021/07/24 00:31: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시무룩 할때 갱신하는 스레 6시간 전 new 37 Hit
바보 2021/07/19 08:27:37 이름 : 이름없음
230레스 1000레스를 채워보자!!!! 7시간 전 new 315 Hit
바보 2020/01/03 10:28:5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10+10이랑 11+11이랑 똑같음 8시간 전 new 224 Hit
바보 2021/07/16 13:05: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름 부분으로만 말하자 9시간 전 new 36 Hit
바보 2021/07/23 21:29:57 이름 : 아마글자20자로한정되어있을거다비빕~~
209레스 이름칸으로 대화하는 스레 9시간 전 new 842 Hit
바보 2020/04/22 16:12:47 이름 : 이름칸으로만 대화하는 거다 비빕
1레스 매미 10시간 전 new 6 Hit
바보 2021/07/24 11:16:46 이름 : 들레
7레스 나도 엄청난 스레를 가지고 싶어 12시간 전 new 30 Hit
바보 2021/07/23 23:19:30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인증코드에 기업 이름이 나오면 그 회사의 CEO가 되는 스레 21시간 전 new 210 Hit
바보 2021/05/10 05:30:19 이름 : 이름없음
532레스 그냥 아무 인코나 달고 가는 스레 22시간 전 new 1209 Hit
바보 2019/06/06 11:17:43 이름 : ◆dQsp9he45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