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안경 벗으니깐 잘생겼다 걍 벗고 다녀라 이러고 옆에 여자애는 벗다 쓰니깐 안경 쓴거 개찐따 같다고 했는데 지금 내가 ㅈ경이 맞는거지?

ㅇㅇ... 친구들이 그런말할 정도면 안경버리자

>>2 근데 또 나 좀 오래본 찐친들은 글케 안이상하다 그러는데 그럼 얘넨 너무 익숙해서 그런건가?

그래도 눈 안 버리고싶으면 쓰다가 성인되면 라식이나 라섹하자... 썻다 벗었다 하면 눈 나빠져

>>3 찐친들 아니면 그냥 가식일수도있지 예의상 한 말?

남자들끼리도 가식섞인 말을 해???? 여자들끼리는 예의상 빈말이라도 예쁘다~ 정도는 나올 순 있는데 워낙 일반적으로 드러나는 성향이 달라서... 남자가 남자보고 잘생겻다 할 정도면 진짜 괜찮은거 아닐ㄲ

>>6 외모 가식은 안하지

거의 답정너급 상황임 벗고다녀 답변이 더 필요없음

괜찮다고 하는거는 익숙해져서 그런거일듯.!.

>>8 솔직히 답정너 같은거 인정하고 미안한데 걍 괜찮다고 하는 친구도 있길래 진짜 궁금해서 함 물어봄 ㅈㅅ 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이벤트 스벅받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제일 기본 거 ㅎ 3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7/24 00:01:3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당근마켓 이용정지 당해봤거나 당한사람 본적있어 ?? 3분 전 new 97 Hit
잡담 2021/07/23 00:31:3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친구들이랑 연락 몇번해? 8분 전 new 33 Hit
잡담 2021/07/23 23:22:21 이름 : 이름없음
141레스 도쿄올림픽 통합 스레 12분 전 new 117 Hit
잡담 2021/07/23 21:09:52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고딩되면 살찐다는데 진짜야!? 14분 전 new 215 Hit
잡담 2021/07/22 21:40:36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24분 전 new 234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161레스 나만 글읽을 때 목소리 들리는거야?? 36분 전 new 483 Hit
잡담 2021/07/21 03:48:41 이름 : 이름없음
183레스 스레딕 화력 관련통합스레 🍼🍼🍼🍼🍼🍼🍼🍼🍼🍼🍼🍌🍌🍌🍌🍌 37분 전 new 690 Hit
잡담 2021/03/11 15:25:45 이름 : ◆5cE7aoE1a3y
5레스 1학기 생기부 43분 전 new 54 Hit
잡담 2021/07/23 15:26: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바쁘다는 단어를 좀 있어 보이는 단어로 바꾸면 46분 전 new 61 Hit
잡담 2021/07/23 21:47:2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자해(자해 하자는 스레 아님) 54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7/23 23:35:5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스레딕 글 삭제하는법 알아 ?? 1시간 전 new 93 Hit
잡담 2021/07/23 11:49:21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마스크 색이 피부에 영향줘? 1시간 전 new 134 Hit
잡담 2021/07/23 11:38: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괴담 읽는건 재밌는데 너무 뭇ㅓ워... 1시간 전 new 10 Hit
잡담 2021/07/23 23:37:4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약육강식 K-놀이터 1시간 전 new 56 Hit
잡담 2021/07/23 19:48: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