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들이 연하게 하라했어..

>>3 그렇게 진한 지는 모르겠는데? 근데 사진 찍을때 아라 검정이면 눈만 동동 뜬다는 얘기 들어봄. 인터넷에 증사 메이크업 쳐서 참고하기만 하면 될듯

>>4 속눈썹 붙인 거야? 아라한 거 같다.

>>6 붙인거맞아 ㅜ후ㅜ없어서 속눈썹이

입술이 개빨강빨강레드립이면 좀 그럴듯

>>9 >>10 잘찍구왔어 고마우

>>11 그냥 mlbb 얇게 발랐어! 입술은 진하단 소리 안들었는데 속눈썹 진하다고 뭐라하긴하더라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8레스 다이어트 자극이 필요하다면들어와봐 1시간 전 new 223 Hit
미용 2021/01/06 22:06: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이어트 시작🌟🌟 4시간 전 new 3 Hit
미용 2021/06/22 23:04: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눈썹 잣됨..? 4시간 전 new 8 Hit
미용 2021/06/22 22:38: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ㄹㅇ 내 몸 혐오스러운데 어쩌냐ㅠㅠ 5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1/06/22 20:56:3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너희가 알고 있는 관리법 있으면 알려주고가!! 10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1/06/21 19:58:1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운동 적당히 ㅎㅐ.. 나 거기 찢어졌어 정신나갛겋같아 11시간 전 new 219 Hit
미용 2021/06/13 19:27:5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탈색하고 염색 해본 레더있어??? 11시간 전 new 55 Hit
미용 2021/06/17 19:15: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이어트 팁 알려줘 12시간 전 new 14 Hit
미용 2021/06/21 20:03:5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12시간 전 new 175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2레스 허벅지 사이 붙는 사람들 있어? 14시간 전 new 39 Hit
미용 2021/06/22 10:52: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들 토너 뭐써? 17시간 전 new 5 Hit
미용 2021/06/22 09:51:12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얘들아 허리 사이즈 다들 몇이니 18시간 전 new 282 Hit
미용 2020/07/17 22:31: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파마? 펌? 한 친구들 와서 자랑 좀 해주고 가줄래? 22시간 전 new 10 Hit
미용 2021/06/22 04:20: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누가 지나갈 때 향기가 훅 밀려와서 그런데 이런 바디워시 제품 있으면 추천해주라… 23시간 전 new 16 Hit
미용 2021/06/22 03:46:2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속눈썹이 자꾸 눈을 찔러ㅠ 2021.06.21 36 Hit
미용 2021/06/20 15:10: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