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남이랑 내가 선톡해서 지난주에 새벽까지 계속 톡하구 그랬었는데 월요일에 보고 내가 조금 걔가 와도 그냥 별 말 안걸고 다른언니랑 얘기하고 그러고! 그리고 계속 톡은 했는데 내가 선톡으로^^.. 걔가 선톡 진짜 한걸 본적없어 다른 애들한테도 한번도 사적으로 연락하는 거 본적없어.. 원래 좀 너드라고 보면됨 모솔이고.? 암턴 그러고 나서는 그냥 내가 티는 안내고 다른 남자애들 대하듯 대했는데 톡은 했단말야 내가 걔랑 말고도 다른 남자애들이랑도 잘지내도 그런데 걔가 내가 좋아하는 거 알까? 2일에 한 번정도 톡했어 내가 선톡으로 걔 엄청 바쁘긴 해.. 답장은 빨리오긴 하는데 걔 엠비티아이가 톡답장 엄청 빠르다구 하거든. 내가 좋아하는 거 알까?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3 >>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욤 더 티내본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8레스 남친이 헤어지자 해서 설득중이거든?? 1분 전 new 73 Hit
연애 2021/08/03 03:00:0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고백을 받아ㅆ는데 사귀어야 할지 찰지 모르겠어 1시간 전 new 50 Hit
연애 2021/08/03 09:47:28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ㅅㅂ이거에 설레면 망상병인 거지? 1시간 전 new 235 Hit
연애 2021/08/01 06:35:58 이름 : 이름없음
995레스 연애판 잡담스레! 1시간 전 new 9962 Hit
연애 2018/03/08 13:04:1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전남친 잡을 멘트 좀요.......... 1시간 전 new 89 Hit
연애 2021/07/18 22:12:00 이름 : 이름없음
35레스 고백하고 차였는데 이 컨셉 별로냐…? 1시간 전 new 263 Hit
연애 2021/08/01 03:21:0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사귄 날짜 세는 거 1시간 전 new 105 Hit
연애 2021/08/02 23:56:3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남친이랑 나 대화 졸웃김 ㅠㅠ 1시간 전 new 221 Hit
연애 2021/08/01 01:09:28 이름 : 이름없음
121레스 남자친구로부터 자유로워졌어 + 남자친구 잡담 2시간 전 new 234 Hit
연애 2021/08/01 20:43:1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안 부담스럽게 연락하는 법 2시간 전 new 71 Hit
연애 2021/08/02 19:05: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우울한 남친 어떡하냐... 2시간 전 new 18 Hit
연애 2021/08/03 11:28:44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얼굴 별로면 식는 사람 있어? 2시간 전 new 331 Hit
연애 2021/07/30 22:31: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주파수 듣는 스레 2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8/03 01:08:04 이름 : 이름없음
558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2시간 전 new 2077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29레스 대나무숲🌲 3시간 전 new 1052 Hit
연애 2019/12/22 14:09: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