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둠 기준으로! (소곱창 대창 막창 염통 차돌 포함 모둠!) 난 혼자서 3인분 쌉가능 ㅎㅎ 볶음밥 1인분까지 클리어함 ㅋㅋㅋㅋ... 아 나 너무 돼진데...?

난 2인분...? 솔직히 혼자서 1인분은 너무 적은 느낀이야...

혼자가서 2인분에 볶음밥까진 먹어봄

소곱창을 솔짃지 곱창대창막창 하나씩 다먹어줘야댐 돼지곱창은 야곱1 알곱1에 볶음밥

3인분에 볶음밥 or 주먹밥 1인분

3인분에 된찌랑 밥 가능할듯ㅋㅋㅋ 볶음밥 보단 흰밥에 고기파

>>2 >>3 >>4 >>5 >>6 >>7 우리 모두 돼지🐷하자!! 돼지파티 신난단🧬❤️

>>8 후... 내일 막창 먹을거다

>>9 나 여즘 대창 너무 먹고싶어ㅠㅠ 곱창 다 먹고 대창 먹기 시작하면 입에서 사르르 기름칠 하면서 녹는 거 존맛 ㅜ 그리고 다시 모둠 추가해서 또 먹는고징

>>10 홀리ㅆ.... 배고파

>>11 그리고 그 옆에 구운 노릇노릇한 감자 한 입하고 부추도 구워서 냠

>>12 너... 좀 먹을줄 아는 돼지🐽

>>13 우리 동네 곱창집 곱창에 곱 개많이 차 있지렁 대창도 통통하고 아조씨 나 가면 맨날 볶음밥 더 주시고 음료수 서비스로 주심^!^ 부럽지? ㅋ ㅎㅎㅎㅎㅎ장난이양🐷

1인분은 너무적어. 모둠은 모르겠네, 곱창 3인분에 술만!

>>15 오오 존경할게...🐽

>>16 곱창 양 너무 적음 인간적으로 ㅜㅜㅜ

2인분 받고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어! 인간적으로다가 곱창 양이 너무 적어....

>>14 아 왤케 귀엽지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14 크아아악 맛있겠다...

>>20 >>21 아리가떠~!~!~!~^^^^ 뾱

난 곱창 대창 염통 막창 모둠구이 최대 5인분에 주먹밥 3개 핳..

모둠3인분에 술까지만.. ㅠ 먹고싶당

>>24 와 선생님 드실 줄 아시는군요... 그대의 위장에 리스펙...⭐️

>>25 나 오늘 먹었찌렁!!!! 근데 폰 용량 땜에 사진이 안 올라강...

>>27 아악 ㅠ 용량을 어서 줄여서 올려주도록 해.. 무슨무슨법으로 내가 잡아간다.. ㅠㅜㅠㅠ

>>29 와 미쳤다 진찌 와 개쩐다 와 진짜 개맛있겠다 와...

>>30 ㅋㅋㅋㅋㅋㅋ 곱 엄청 가득 차 있지??! 개존맛 신 영접하고 옴

엄마랑 동생이랑 셋이서 한 팔인분 먹은적 있음.... 양밥까지 클리엌ㅋㅋㅋㅋㅋㅋ

>>33 나는 3명 가서 10인분 먹은 적 있움^!^ 아 진짜 돼지 티나네... ㅜ🥲

화사가 먹은 곱창집 가고싶어,,,곱창전골이랑

>>36 ㅠㅠ 너무 조앙 ㅠㅠㅠ 곱창전골!!!

대창으로 4인분 먹어봄... 솔직히 더 먹을 수 있었는데 넘 비싸자넝......ㅠㅠ

>>38 껄껄 너 ㄴㅏ보다 대단한 걸...? 나는 대창만 먹기엔 기름져서 곱창 대창 곱창 대창 이렇게 먹는뎅

>>39 역시 우린 모두 도ㅑ지였어...🥲💕

2인분에 볶음밥까지 클리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8레스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못 먹겠다 하는 거 말하는 스레 7시간 전 new 151 Hit
음식 2021/06/12 19:40:40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최악의 학교 급식 9시간 전 new 172 Hit
음식 2021/06/04 08:56:3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홀수는 오늘 먹은 대표 음식, 짝수는 지금 먹고 싶은 음식 10시간 전 new 32 Hit
음식 2021/06/21 00:34:10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1레스가 호불호 강한 음식을 말하고 2~10레스가 호인지 불호인지 말하는 스레 10시간 전 new 68 Hit
음식 2021/06/18 17:50:41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고기팡인의 비건 도전기...겸 비건인들의 정보공유 10시간 전 new 83 Hit
음식 2021/06/15 17:04: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스모어 쿠키 14시간 전 new 14 Hit
음식 2021/06/22 18:01:49 이름 : 이름없음
582레스 난 지금 당장 이게 먹고싶다!!!! 18시간 전 new 1925 Hit
음식 2018/06/10 00:20:38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요리바보가 요리하는 스레 2021.06.22 79 Hit
음식 2021/05/26 10:43: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배고파 애들아 나 뭐 먹을까 2021.06.21 11 Hit
음식 2021/06/21 17:58:27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1레스가 재료를 주면 2~5스레가 그걸로 먹을 음식을 써보자 2021.06.21 1081 Hit
음식 2019/02/19 11:55:31 이름 : 이름없음
153레스 해먹기쉬운 레시피 공유하자! 2021.06.21 2088 Hit
음식 2019/06/12 18:15:54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음식 잡담 2판 2021.06.21 201 Hit
음식 2021/04/11 23:32:0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라이스페이퍼 원래 조아햇어 2021.06.20 32 Hit
음식 2021/06/17 23:03:3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사탕!! 2021.06.20 16 Hit
음식 2021/06/19 23:36:30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만두 찬양 2021.06.20 225 Hit
음식 2018/06/15 01:52:5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