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 비하하는거 전혀 아니고 충분히 예쁘신분인데 그런 말 중딩때부터 너무 들어와서 그런지 이젠 좀 속상해 난 나로 인정받고싶은데 맨날 너 이하이 닮았어!!!! 이런 말 들으니까 솔직히 속상하기도 하고 그래… 그렇다고 대놓고 그런말 안좋아한다규 하기도 그렇고 대체 이렇땐 뭐라해야돼???

>>2 저번에 그런말 별로 안좋아한다고 하니까 그런거러 왜 기분나빠하냐고 못생긴 개그맨 닮았다한거도 아닌데 왜그러냐고 한적이 있어서…

말주변 딸리는 사람들은 보통 면전에서 할말없으면 예쁘다 귀엽다 잘생겼다 어쩌구 외모얘기하잖아ㅋㅋㅋㅋ 레주는 그중에 특히 이하이 최애인 사람 많이 만난듯ㅇㅇ 그냥 인사치레로 듣고 딴주제로 넘겨 왜 그런것갖고 속상해하니... 그렇게 싫어할정도면 딱히 안닮았을거같은데 너무 빡치지 말어 그정도 닮았단 단어갖고 짜증내면 괜히 너만 스트레스받음

그런 말 너무 많이 들어서 좀 불편하다구 해바

>>4 한두번은 그냥 나도 그분 예쁘다고 생각하고 칭찬같으니까 넘겼는데 너무 자주 듣고 같ㅇ은애가 여러번 그렇게 말할때도 있으니까 좀 그렇다는거야 그리고 좀 친한 애들은 다른친구랑 나랑 친한 그 친구랑 얘기하고있을때 야 근데 얘 마스크 벗으면 이하이랑 개똑같이 생겼다?? 이렇게 말하기도 하고 하니까 그분 팬들ㄹ이 들으면 기분 나쁠고 같기도 하고 일단 애초에 내가 그론 말 듣는걸 안좋아해

그래도 베이스가 칭찬이니까, 고마워~ 근데 나는 개성있는 ㅇㅇㅇ이야! 내 독특한 매력을 볼래~? 이러면서 이하이 닮은 거 생각도 안나게 뾰로롱뾰로롱(대충 매력어필) 하고나면 분위기도 괜찮을거고, 아 얘는 이하이랑 다른 이런 매력이 있네???(이하이의 이미지와 정반대 될수록 효과 큼) 혹은 아 얘는 그냥 자기 그대로 존중받고 싶구나! 생각할 거 같아~~

어...? 옛날에 이하이 닮았다는 말 듣는다는 레주가 세운 스레 봤었는데

ㄴㄴ 원래 그런거 너 못생겼다를 돌려까는 말임 나도 당해봄

앗 여기 인스티즈였네! 잘못 들어왔당 ㅠ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니가 못생기고 뚱뚱한 여드름범벅이어도 남들도 그런건아냐...

>>10 인스티즈? 그게무ㅜ야 그것도 이런 익명 커뮤니티야?

으ㅡㅁ 11,12레스가 잘 이해가 안가는데 혹시 그 검사커플이지렁~ 이거 나온곳이 여기야??

좋은거라고 생각해. 고맙다고 하구. 아이유와 신봉선같이 너 (언럭키)아이유같이 생겼다! 라는 뜻은... 엄... 아닐거니까 생각하지마 알았지? 글고 아직 어린거면 좀만 참아. 한 16살 즈음부터 역변이 올 수도 있그등

>>21 ㅎ.. 이건 너무 어이없다

그냥 응 알아. 이러고 넘어가 ㅋㅋ

헐 오또케!!정말 기분 나쁘겠다 ㅜㅜ 레주가 너무 개같이 생겼는데 그냥 할 말 없어서 대충 눈 두개 코 하나 입 하나 닮은 이하이님 닮았다고 둘러대는 거 아니야 ㅜㅜ 어떡해 ㅜㅜ 진짜 개같겠다 ㅜㅜ 다음부터는 꼭 나 개같이 생겼으니까 그냥 개같이 생겼다고 말해줄ㄹ? 이렇게 해!! 오때 이럼 기분 안 ㄴ브겠지?

>>20 18이야…ㅎ 신봉선 아이유 언럭키는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다ㅠㅠ

>>24 왜 이런건 답 안함?

>>27 내가 이런 레스에까지 하나하나 답해줘야 해? 내가 질문한 부분이 아니고 그냥 아니꼬아서 비꼬는 거잖아 내 감정 낭비해가면서 굳이 답할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고 하는거 싫다고 했는데 왜싫냐그러면 그냥 너무 많이 들어서 싫어..하고 넘겨 ㅋㅋ 너무 많이들어서 질린게 사실이잖아 대놓고 그런말 안좋아한다고 해버려 저런거 돌려말하고 다른방법으로 해결하고 그런거 없음.. 고작 저 말듣는거 싫다고 성형할수도없잖아

ㅋㅋㅋㅋ시발>>4인데 생각해보니 나 중딩때 존못주제에 예쁜척하니까 친구들이 정우성닮았다더라(찐임) 잘생긴게 최고야 그짤 ㅆㅂ 개빡침 적어도 와꾸 빡쳐서 돌려까고싶으면 여돌로 비유해줘.....ㅠㅠ

네이트판이랑 스레딕이랑 싸우는 거 같아 이하이 이쁘시던데 스레주 이쁜가보다.. 너무 많이 들어서 지겹다 하면 싸가지 없이 보이려나..? 그냥 고마워..ㅎㅎ 정도만 하고 반응하지마

스레주 이름을 이하이로 바꾸면 다 해결되겠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다들 당황한썰 업ㅅㄴㅑ 1분 전 new 43 Hit
잡담 2021/07/25 18:22: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우주 vs 심해 1분 전 new 8 Hit
잡담 2021/07/25 22:04:2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갱신 안 된지 오래된 스레에 레스 달면 민폐야? 1분 전 new 50 Hit
잡담 2021/07/25 18:42:12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장난전화가 도를 넘어서 이젠 무섭다 2분 전 new 26 Hit
잡담 2021/07/25 21:42:2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다들 하루일과를 공유하자!!! 3분 전 new 29 Hit
잡담 2021/07/25 21:18:5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앱스토어에 스레딕없어..??? 5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7/25 22:20:49 이름 : 이름없음
426레스 도쿄올림픽 통합 스레 7분 전 new 537 Hit
잡담 2021/07/23 21:09:5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요즘 하늘 진짜 이쁘더라 21분 전 new 70 Hit
잡담 2021/07/25 15:47:50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보통 책 한권 읽는데 몇시간정도 걸려...? 23분 전 new 97 Hit
잡담 2021/07/24 16:47:3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드디어 학원 다 끊었다!!!! 27분 전 new 23 Hit
잡담 2021/07/25 21:38:3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니네 주위에 연예인 있음? 27분 전 new 106 Hit
잡담 2021/07/25 18:32:30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나 진짜 하나도 연관성없는 두 단어를 주면 그 두개 어떻게든 연결시킬수 있음 30분 전 new 138 Hit
잡담 2021/07/25 13:36:3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얘들아 이거 빨리 해봐 53분 전 new 111 Hit
잡담 2021/07/25 16:26:13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백신 통합 스레💉 1시간 전 new 180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심심해 컴온 질문도받고 상담도해주고 잡담도🥺🥺🥺 1시간 전 new 8 Hit
잡담 2021/07/25 21:10: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