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담배피던 구레딕 때 이 스레가 있었던 기억이 나서 세워봐! 누가 그림을 올리면 자세한 느낌을 말해줄 필요는 없고, 단순히 개인적인 호/불호를 밝히고 가면 됨.

>>201 ㅋㅋㅋㅎ학 내가 좀 소심해서 😣 고마워 ㅋㅋㅋ!

>>199 미안하다 나는 불호...

위 아래 긂체 나름 다르게 해봤는데 둘다 평가해줄수 있을까 그림은 나중에 지울게! +삭제했어 레스 달아준 레더들 고마워

>>204 선되게 깔끔하게 쓴다.. 1번은 호!

>>134 와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디... 진짜 개인스레 팔 생각 없음??.제발 걍 아무그림이나 올려도 되니까ㅠㅠ

7b7qwp.jpg7b7qwp.jpg7b7qwp.jpg요즘 밀고있는 그림체긴 한데 어떨지 모르겠다..! 한번씩만 해주고가😘

>>209 마지막 빼고 불호

20220323_203711.png.jpg나! 미완성이지만 최근 게 이거밖에 없당ㅠㅎㅋㅋ

2D1412BD-C9C7-4EDF-8EEA-58280819E673.jpeg.jpg그린게 없지만 나도 해주라

>>209 호 이런 그림체 좋아

>>216 그림체 완전 호! 여기서 물어봐도 되나 싶은데 혹시 앙스타 캐야?

20220301_212951.jpg20220301_212951.jpg20220301_212951.jpg오 궁금하다...!!! 처음은 잘라야할 거 있어서 좀 잘랐어!

>>224 난 호! 너무 귀엽다ㅠㅜ

>>209 와 짅ㄷ짜 이런 그림체 사랑합니다...ㅠㅜ 미국애니 그림체 느낌... 난 완전 극호야...😘😘😘

>>224 완전 극호 최고로 귀여워!!

>>208 ... 쫌만 기달려요 곧 올립니다 그림쟁이는 칭찬해주면 어쩔 수 없지

하라는 수업은 안 하고!! 눈치보며 그린건데 해주랑 -퍼어엉

>>230 느낌있다 호호호

그림 제대로 시작한지 얼마안대서 채색이라던가 부족한 부분이 많아…!!ㅠㅠ 두번째는 모 웹툰에 나오는 캐야

>>233 인삐 때문에 불호

>>233 >>235 둘 다 호! 캐주얼체 좋아~~

Screenshot_3.png.jpgScreenshot_3.png.jpg그림체가...바뀌긴 하는데 젤 다르고 많이 쓰는거 두 개 가져와봄..!! (채색 안돼서 미안 다른 것들은 스레딕이나 sns에 올려가지궁..) 많이 해줭~~!!

DB9AEBEC-3E89-4816-86EB-5482AA9FA3B6.png.jpg최근 그리는 그림체

>>239 첫 번째 호 두 번째 극호!!

>>240 불호..그래도 이뻥

>>245 헐 완전 호! 너무너무 귀엽다

>>245 호호 짱ㄱㄱ귀여워

>>245 불호>>240>>239 불호

1653270669222.jpg1653270669222.jpg러프긴한데 올려본다 이런그림체는 어때?

>>252 내 취향은 아닌 듯. 불호.

1563642898569.png.jpg1563642898569.png.jpg이런 그림체 어떻니...

>>254 극호 너무 귀엽다

원금회수.png.jpg원금회수.png.jpg원금회수.png.jpg>>254 너무 귀여워... 극호... 나는 저런 그림체 그리고 싶어도 불가능하더라... 맨 아래 그림 유혈이야.. 좀좀따리 많이 있는 유혈... 뽀작하고 이쁜 그림체 좋아하는데 정작 나는 우락부락 감자맨들만 그릴 수 있는 손이라 눈물만 난다...

ag78g8.jpg>>258 아 개좋아ㅠㅠ 극호... 손그림만 그리다 최근에 폰그림을 시작했는데 어때? 아직 익숙해지는 중이긴해

>>259 헐 너무 귀엽다 호~~~!!

>>259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258 맨 마지막 극극극그극호 나머진 호 >>259 갠적으로 순정만화같은 느낌보단 날카로운 느낌을 선호해서 불호

>>258 극불호 >>259 더 다듬어지면 호
스크랩하기
444레스 💡 자캐 커뮤 관련 질문과 답변 통합 스레 💡 1시간 전 new 5676 Hit
동인 2020/10/02 22:10:24 이름 : 이름없음
558레스 ★동인판 잡담 스레★ 4 4시간 전 new 7039 Hit
동인 2021/06/15 20:07:23 이름 : 이름없음
864레스 자캐 / 자캐커뮤 이야기 하자 6시간 전 new 12082 Hit
동인 2020/11/14 05:15:41 이름 : 이름없음
261레스 자기 그림체 남성향 그림체일까 여성향 그림체일까 물어보는 스레 9시간 전 new 5763 Hit
동인 2021/06/23 23:52:2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시 돌아온 합창 스레! ☆디즈니☆ 9시간 전 new 25 Hit
동인 2022/07/04 21:37:59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서로의 그림체 느낌 말해주는 스레 11시간 전 new 4350 Hit
동인 2018/01/31 22:09:38 이름 : 이름없음
234레스 그림쟁이들 그림 변천사 올리고 가는 스레 12시간 전 new 7140 Hit
동인 2018/02/17 06:54:07 이름 : 이름없음
959레스 서로의 그림체로 그려주는 스레! 16시간 전 new 25171 Hit
동인 2018/01/21 19:00:33 이름 : 이름없음
342레스 ♥동인판 질문&고민상담 스레♥ 22시간 전 new 3974 Hit
동인 2019/08/22 23:01:11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아직도 그리운 구앤캐 이름 말하고 가자 22시간 전 new 1298 Hit
동인 2020/10/11 03:02:42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정주행한 애니의 팬아트를 그릴 뿐인 개인 스레 2022.07.04 2599 Hit
동인 2022/05/07 02:09:1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너네가 만든 자캐있어? 2022.07.03 422 Hit
동인 2022/06/30 00:52:27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 <필독> 동인판 기초 규칙 <필독> 🎨🎶🎤🖼🎼🧸 2022.07.03 3223 Hit
동인 2022/02/16 13:49:5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네이버 웹툰 추천 좀!! 2022.07.03 615 Hit
동인 2022/06/29 00:44:35 이름 : 이름없음
201레스 😘❤ 2022.07.03 2920 Hit
동인 2020/11/19 21:57:07 이름 : ◆CnPa65gnQ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