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사진들이 몇장 떠있던데 뭘까..? 벌레두 엄청 무서워하는 애가...ㅜㅠㅜ 아 그리고 또 며칠 전에 영화보다가 바퀴벌레 나왔었거든? 나한테 꼭 붙어서 사색이 됐길래 내가 빨리 해치웠단 말야 근데 엄청 시무룩한 얼굴로 여보.. 나 방금 쪼다같았지.. 하길래 너무 귀여워서ㅜㅜ 그냥 웃고 넘겼는데 그뒤로 폰보면서 자꾸 뭔가에 열중해있어.. 혹시 벌레 사진이랑 관련있는 걸까? 너무 궁금해서 물어보면 귀요미들 보는거래 엄청 진지한 표정으로 진짜 나빠.. 나한테두 요즘 귀요미라구 안해주면서어ㅜㅜㅜㅠㅜㅠ

얼마전에 어떤 스레 여친이 벌레 못잡으면 정떨어지냐고? 그런식으로 고민글 올렸었는데ㅋㅋㅋ자기는 못잡는데 여친은 잘잡아서 일부러 트레이닝한다고 벌레사진 본다했었음

며칠전에 이거의 반대되는 글로 연습한다던 스레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그렇고그런사이인거니??!

며칠 전에 벌레 무서워하는데 벌레 사진 일부러 막 보면서 연습하는 친구 있었는데 혹시 그 친구처럼 트레이닝(?) 히는 거 아닐까 ㅋㅋㅋ

>>3 헐헐헐헐 진짜?? 제목 뭔지 알아? 벌레라구 치면 나오려나..?

>>6 앗 고마워~! 혹시 글 쓴거 있는지 물어보구 와야겠당

1623839349499.jpg1623839349499.jpg1623839349499.jpg>>2 >>3 >>4 >>6 그 스레 내 애인이 올린거였어ㅜㅜㅜㅜㅠㅜ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데 개귀여움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

아 미쳤다ㅠㅠㅠ둘이 진짜 너무 귀엽가

귀엽네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둘이 너무너무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9 >>10 >>11 >>12 >>13 >>14 >>15 앗..ㅜㅜㅠㅜㅠㅜㅜ 귀여워해줘서 고마워! ㅎㅎ 이렇게 관심 많이 받을줄 몰랐당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레스 근데 솔직히 길에서 레즈들끼리 알아보지않아?? 10분 전 new 244 Hit
퀴어 2021/08/04 01:35:36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이성애자라 선 그엇으면 걍 건들지마 16분 전 new 8072 Hit
퀴어 2020/11/28 01:59:1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같은 학교 같은 반 짝이었던 여자 친구 썰 54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8/04 00:16: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 만나기 힘들다 x발... 54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8/04 02:47:21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MBTI 과몰입좀 그만... 1시간 전 new 2575 Hit
퀴어 2020/08/27 01:38:20 이름 : 이름없음
524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시간 전 new 1744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여대다니는 사람 2시간 전 new 207 Hit
퀴어 2021/08/03 23:15:0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연예인 중에 성소수자 누구있지..?? 2시간 전 new 202 Hit
퀴어 2021/08/04 02:23:2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자친구랑 2주년 선물.. 3시간 전 new 41 Hit
퀴어 2021/08/04 04:25:4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사랑과 우정 사이 3시간 전 new 94 Hit
퀴어 2021/08/04 02:04:4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청소년 레즈들아~!! 3시간 전 new 324 Hit
퀴어 2021/08/02 21:57:58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퀴어판 mbti 통합 스레✨🌈 4시간 전 new 9981 Hit
퀴어 2020/04/11 20:33:57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솔로만 와봐여 8시간 전 new 231 Hit
퀴어 2021/08/03 22:02: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좋아하던 여자애가 있었는데 애인이 있더라 9시간 전 new 272 Hit
퀴어 2021/08/03 01:42:2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꿈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왔는데 9시간 전 new 248 Hit
퀴어 2021/08/01 22:26: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