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다

Screenshot_20210728-083117.jpgScreenshot_20210728-083117.jpg그저 화만 날뿐 인생의 업보다 아놔이

김석진? HOXY.....? 그와중에 중1의 감정선 무엇ㅋㅌㅋㅋㅋㅋㅌㅋ커엽다

>>4 나름 1시간 동안 지끈거리는 머리를 부여잡고 썼던걸로 기억해ㅋㅋㅋ

>>5 석지니.... 우리 맏내가 여기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잘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썻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요즘 산문집 같아.. 미치겠다

>>7 디용 난 지금 개오글거려 하는중이라굽쇼

>>8 하 참내 이거이거 재능이 있고만 나 자꾸 칭찬해주면 기산다구요 네?

>>10 그래도 재능은 좀 있는 것 같은데…. 진지하게 글 써봐.. 완전 그지같게 나오진 않을 긋 같ㅇ은데

잘 쓰긴 했는데ㅋㅋㅋㅋㅋ 뭔가 커여워ㅋㅋㅋㅋㅋㅋ 필력 굿

진짴ㅋㅋㅋㅋㅋ 읽으면ㄱ서 흥크헝커헝 ㅇㅈㄹ함ㅋㅋㅋㅋㅋ 근데 필력 괜찮다 한번 진지하게 써봐 재미씀ㅋㅋㅋㅋ그래서 다음화는 김석진이 여주 앞에 기적적으로 나타나는 거라구용???

>>11 아이참내참 이친구야 쑥스럽게 야~~

>>12 의외다 진짜 잘썼단 얘기 나올줄이야 디용스 암튼 대가리 박겟음 감사요

>>13 ㅋㅋㄱㅋㄱ진진정하세요 이봐요 재밌다니 아이 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난 김태형으로

잘썻는데? 뮤ㅓ야 잘씀ㅋㅋㅋㅋ원래 빙의글같은거 이름만 바꾸면 다 로맨스소설임 잘썼다 ㅋㅋㅋㅋ

진심으로 팬픽같지 않게 잘 썼는데 김석진이랑 시발.. 에서 고꾸라짐

혹시 이거 아니다 그냥 웃을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하기
4레스 다들 스레딕 처음하면서 몰랐던거 뭐야? 5분 전 new 8 Hit
잡담 2022/08/15 01:31: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왜 인터넷에 난독증 많은지 알것 같기도 16분 전 new 22 Hit
잡담 2022/08/15 01:16:1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나보다 발볼 넓은 사람 있으면 나와봐라~~ 23분 전 new 35 Hit
잡담 2022/08/15 00:19:41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양아치나 일진애들은 부모가 대체 뭐하는 사람일까 23분 전 new 580 Hit
잡담 2022/08/01 13:09:55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레주들은 어디까지가 남이야? 37분 전 new 112 Hit
잡담 2022/08/14 18:38:46 이름 : 이름없음
457레스 이곳은 자랑하는 스레입니다 42분 전 new 2695 Hit
잡담 2020/01/05 10:38:24 이름 : 이름없음
169레스 🤦‍♀️신기한 맞춤법보이면 갱신하는스레🤦‍♂️ 48분 전 new 1640 Hit
잡담 2022/02/28 10:57:08 이름 : 이름없음
159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9판★☆★☆ 1시간 전 new 1964 Hit
잡담 2022/06/11 14:59:09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고요한 새벽 속 여기는 모닥불 28판🌠🌟💫 1시간 전 new 177 Hit
잡담 2022/08/12 00:09: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레전드 바보썰 1시간 전 new 23 Hit
잡담 2022/08/15 00:20: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얘들아 쪽발이 무슨 뜻이야? 1시간 전 new 130 Hit
잡담 2022/08/14 18:59:19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부모님께 받은 마음에 드는 유전 스레 1시간 전 new 204 Hit
잡담 2022/08/13 18:34: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중에라도 왕 제도가 생기면 어떨까 1시간 전 new 124 Hit
잡담 2022/08/13 00:28: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요새 현실적인 고3/학생들 모습이 궁금해 1시간 전 new 62 Hit
잡담 2022/08/14 18:43:1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본인 맥북 or 컴퓨터 있는 고등학생들 1시간 전 new 102 Hit
잡담 2022/08/14 17:27:1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