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타지에 살고 있는데 1년전에 짝녀한테 차였거든? 짝녀가 감정없는 로봇 같은 타입인데 나를 좋아하는게 너무 보여서 내가 고백했는데 차였어. 내가 생각하기로는 벽장 이거나 감정을 부정중이거나 그런듯... 나도 그때는 화가 나서 한동안 걔 쳐다도 안보고 무시하고 다녔는데 걔는 또 아련 터지는 눈빛으로 멀리서 나 계속 쳐다봤는데 걍 씹었어. 그러고선 코로나 때문에 내가 잠시 다른데 가 있다가 다시 여기 돌아와서 우연히 걔 뒷모습 봤는데 다시 감정이 흔들려서 너무 힘들다..ㅠ 내가 곧 여기 완전히 떠나서 작별인사 핑계치고 연락이라도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 걔가 또 불편해 할까봐 무서운데 안하자니 내가 너무 보고싶고 힘들다..... 만약 연락 진짜로 하게되면 한번 만나자고 하는건 좀 그러니 그냥 작별인사 하려고 연락했다고만 해야겠지?

지르고 반응보고 고인지 아닌지 정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까

>>2 인사만 먼저 하고 반응 보라고? 근데 연락 1도 안하다가 갑자기 떠나서 작별인사 한다고 연락 하는거 자체가 미련 뚝뚝 이지...? 하 ㅋ큐ㅜㅠ

차였으면 너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 않을까...? 정말 좋아했으면 먼저 연락했을 거 같아

>>3 친했기에 작별인사 하는게 예의인거같아서 연락 한다 잘 지내라 이렇게 보내 답장 보면 그 친구가 레주를 아련 터지는 눈빛으로 봤다는게 오해였는지 정말이었는지 알 수 있고 정리가 필요하면 더 빨리 정리 할 수 있을테깐

스레주 생각이 맞는것 같은데 연락은 해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게이들아 너네 이상형 좀 22분 전 new 191 Hit
퀴어 2021/09/16 12:50:51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스레딕에서 짝녀를 찾아보자 💭 23분 전 new 709 Hit
퀴어 2021/09/20 00:52:4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근데 인프피들은 30분 전 new 32 Hit
퀴어 2021/09/22 18:41:44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퀴어들이 레디컬 ㅍㅁ 꺼려하는 이유 궁금해 50분 전 new 453 Hit
퀴어 2021/09/11 14:47: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원래..오프이래? 1시간 전 new 50 Hit
퀴어 2021/09/22 18:36:1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외모랑 성격이 안맞아서 고민이야 1시간 전 new 169 Hit
퀴어 2021/09/22 01:31:3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근데 여자랑 사귈 수 있는 사람이 막 여돌보고 내 아내다 결혼 할거다 1시간 전 new 395 Hit
퀴어 2021/09/21 00:32:5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팔찌 선물 어때? 1시간 전 new 244 Hit
퀴어 2021/09/21 13:41:36 이름 : 이름없음
96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1시간 전 new 2531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선생님한테 커밍아웃했는데 1시간 전 new 143 Hit
퀴어 2021/09/22 12:49:08 이름 : 스레주
145레스 이성애자라 선 그엇으면 걍 건들지마 1시간 전 new 9494 Hit
퀴어 2020/11/28 01:59: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차단 당했는데 오해 풀고싶어 제발 도와줘ㅠㅠㅠ 2시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9/22 10:58: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네 짝녀 전남친 얘기 들으면 어떰…? 2시간 전 new 82 Hit
퀴어 2021/09/22 15:52:21 이름 : 이름없음
145레스 🌈🌙퀴어판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 비는 스레🌙🌈 2시간 전 new 1349 Hit
퀴어 2021/08/06 11:19:32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성지향성/정체성 깨달은 나이 말해보자 3시간 전 new 1052 Hit
퀴어 2021/05/24 12:01:0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