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사랑한단 말 극혐했던 것 같은데 아닌가????

Screenshot_20210719-233349_KakaoTalk.jpgScreenshot_20210719-233349_KakaoTalk.jpg이런것도 있고 (닉넴은 내가 저장해둔 거라 안 가렸어)

여튼 많고 프샤도 2주일째 커플로 맞춰두고 있거든 전에 사랑한다고 했을때 "윽..." 이라고 한 거 기억하는데..

사랒마다 다르지만 문맥에따라서 좀 오글거리면 오글거리긴하는데 그렇다고 싫어하지는 않읒

난 극혐이지만 자꾸 친구가 하길래 예의상 하지

저건 말을 주고 받는 게 신기하다...

>>4 오 엄청 싫지는 않구나 다행이네 >>5 앜ㅋㅋㅋㅋ 나도 혹시 예의상은 아니겠지..ㅋㅋ 하아 >>6 하핳 우린 특☆별☆한 사이니까 인팁과 잇팁의 우정이릴까 (아 나 말투 왜 저러냐 싶어서 수정함)

인팁인데 안함 애초에 사랑하지도 않는데 꾸며 말하는 거 개싫음 근데 진짜 사랑하면 ㅈㄴ 함 그냥 존나

>>10 음 역시 이건 성격차인가 보다 >>11 오 좀 설렌다 나도 겁나해 겁내 사랑하니까 아니 근데 사랑하지도 않는데 사랑한다고 하면 어망이지 완전 쓰레기아냐 그런 건 싫어하는게 당연하지ㅇㅇ 선긋고 넘으면 한대 후려쳐야 해

받는 건 사람따라 ㅇㅋ하는데 내가 하려면 혀가 손가락이 오그라들어... 그래도 아끼는 경우에만 답은 해줌

>>1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친구한테 싫은 존재는 아닌가보다 다행이네 >>14 그게 난가 둑흔둑흔..

나는 잘못했을때 아아 사랑해사랑해 하는데 맞을까봐ㅋㅋㅋㅋ

>>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더들 어제 또 커플프샤를 맞췄다.. 그러면서 알게 된 게 있는데 이제 '사랑해'에 친구가 질린 듯해!! :D 하하 역시 변덕이였나봐! 다행이지 난 애가 이상해진 줄 알았거든 그러니 스레는 여기서 끝, 다들 고마웠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5레스 yes or no 타로 볼래? 45분 전 new 22 Hit
심리 2021/09/18 02:20:08 이름 : .
12레스 타로점 보실 분 4시간 전 new 57 Hit
심리 2021/09/17 16:22:42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자신 mbti랑 너네랑 가장 친한 무리 친구들 mbti는 뭐야? 특징은? 6시간 전 new 166 Hit
심리 2021/09/09 23:38:06 이름 : 이름없음
158레스 타로보러 올 사람.?/예 아니오도 대답해줄께.! 6시간 전 new 425 Hit
심리 2021/09/01 11:11:3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희의 가치관은 뭐야? 9시간 전 new 36 Hit
심리 2021/09/17 12:57:35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1대1 반반타로 (상담중•••) 16시간 전 new 396 Hit
심리 2021/09/08 20:09:34 이름 : 이름없음
272레스 감으로 대답해줄게 22시간 전 new 671 Hit
심리 2021/08/14 23:08:30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ISFP가 호감 있을 때 23시간 전 new 618 Hit
심리 2021/06/27 03:36:52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너희 싫은 건 아니고 부담스러운 사람 있어? 2021.09.17 361 Hit
심리 2021/08/08 18:08:0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사차원 팔차원 특징이 뭐임 2021.09.16 71 Hit
심리 2021/09/16 14:49:01 이름 : 이름없음
888레스 초보자의 점 보고 가! 2021.09.16 4902 Hit
심리 2020/07/26 21:18:08 이름 : ◆fWnVe45hzf8
270레스 🤔심리판 잡담스레 1🤔 2021.09.16 2004 Hit
심리 2020/05/15 10:59:21 이름 : 이름없음
224레스 MBTI 통합스레 2021.09.16 1906 Hit
심리 2020/05/15 11:05:4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카톡이름 .으로 하는사람 2021.09.16 249 Hit
심리 2021/09/09 03:35:0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난 솔직히 심해공포증 있다는 사람 이해가 안 가더라 2021.09.16 183 Hit
심리 2021/09/13 11:54: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