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1/08/06 19:16:47 ID : 9du4NwHwpO8
난 양궁 진심으로 배워보고 싶어 탁구랑 농구는 따로 배웠었는데 생각보다 재미가 없어서 일년 정도 하고 그만뒀거든 근데 양궁은 기회가 있어서 몇번 쏴봤는데 놓는 순간 화살이 쑤욱 빠져나가서 하늘을 가를 때 그 쾌감이 진짜.. 쩔어 몇년 전 일인데도 아직도 그 감각을 못잊고있음 여유 좀 생기면 꼭 배우고 싶더라
이름없음 2021/08/06 19:21:28 ID : 2IIMmJWry0q
복싱, 유도 했다가 부상으로 그만 뒀고 사격, 펜싱 배우고 싶어!!
이름없음 2021/08/06 19:33:35 ID : U2IFbhcFeHy
나두 양궁... 쿵야 보더니 하고 싶은 마음ㅋㅋㅋㅋㅋㅋ 근데 ㅇ 올림픽 보니까 요즘 다 하고 싶어 펜싱도 그렇구 다
이름없음 2021/08/06 19:47:07 ID : a5SFcsmJO64
난 테니스랑 사격!
이름없음 2021/08/06 19:48:16 ID : 88pfbxDuoGs
난 태권도 태권도 배우다가 사정이 생겨서 그만뒀거든
이름없음 2021/08/06 19:52:11 ID : k7ffbzXthf9
사격,양궁
이름없음 2021/08/06 19:53:42 ID : zSFfTPbjs3D
복싱
이름없음 2021/08/06 20:09:46 ID : u785Qq1DxPj
클라이밍
이름없음 2021/08/06 20:15:35 ID : SGts7fgjjBw
테니스 예전에 선수반 제의 받았을때 그냥 해버릴걸...ㅠㅠㅠ
이름없음 2021/08/06 20:21:07 ID : GqY9yY62Nzb
배구 내년에 배구부 들어가려고 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08/06 22:37:49 ID : i01h9a9uoNA
나도 배구? 근데 키가 작아서ㅠㅠ
이름없음 2021/08/06 22:39:05 ID : nXxWkq41xu4
나는 스키 스키 너무 재밌어하는데 워낙 운동쪽으론 잼병이라...일찍이 포기했어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1/08/06 22:54:54 ID : Ns2txO7dTPg
배드민턴
이름없음 2021/08/06 22:55:27 ID : Ns2txO7dTPg
내 친구중에 키 정말 작은데 배구 정말 잘하는친구 있어!! 레더도 분명 잘할수있을꺼야
이름없음 2021/08/06 22:58:59 ID : HBbDBunwlcm
검도 주짓수
이름없음 2021/08/07 00:26:16 ID : k3BdPiqnU1y
유도랑 배구
이름없음 2021/08/07 01:04:29 ID : 82q6kslBbu1
피겨 근처에 스케이트장 생겨서 배우려갈려고 했는데 코로롱이리 못 갔어
이름없음 2021/08/07 01:06:55 ID : DthcIK7Bs66
서핑도 스포츤가..? 그래도 서핑 꼭 배우고싶어
이름없음 2021/08/07 01:21:24 ID : k8p9fTSNwJR
나는 주짓수 아니면 태권도! 몸을 마구 쓰는 걸 해보고 싶어 나도 지킬 수 있고! 어렸을 땐 합기도만 다녀봤어서... 성인 태권도장 다녀보고 싶어
이름없음 2021/08/07 14:41:05 ID : i01h9a9uoNA
헐헐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이름없음 2021/08/07 16:39:48 ID : rBzfdXBxUY8
나 피겨 아니면 펜싱! 피겨는 예전부터 해보고는 싶었어
이름없음 2021/08/07 19:47:00 ID : 0k6Za9xVak8
피겨랑 수영....수영아니여도좋으니까 스쿠버다이빙 이런거...물을 좋아해서 걍 잠수를 배우는게 나으려나
이름없음 2021/08/07 21:14:44 ID : Zh9ilBamldC
나는 승마!! 어렸을 때 배웠었는데 진짜 재밌어. 배우는 곳에 문제가 생겨서 어쩔 수 없이 관뒀지만..
이름없음 2021/08/07 22:12:35 ID : i5XxQldzVcN
공기권총 총 쏘고 싶어 한 번만이라도 진짜 총 쏘는 게 소원이야
이름없음 2021/08/07 22:12:46 ID : E4E7dPa5U5h
E 스포츠
이름없음 2023/03/11 16:28:02 ID : DtfXwFbcr88
나는 춤 배워보고 싶음
이름없음 2023/03/11 16:39:55 ID : JSE3zXs5RyN
승마랑 사격! 피겨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건 그냥 혼자 휘적거리는 게 좋음
이름없음 2023/03/11 16:40:36 ID : JSE3zXs5RyN
아 그리고 농구 아마추어 팀 들어가고 싶음
이름없음 2023/03/13 02:15:37 ID : vfTPclfUY5S
농구 피겨 배구 수영 양궁 유도 사격... 피겨랑 사격은 했다가 말았는데 다시 하고 싶어...발레두..
이름없음 2023/03/13 10:53:24 ID : DtfXwFbcr88
원래는 춤배워보고 싶었는데 지금은 사격이 더 맘에 들어서 사격배워보고 싶어
이름없음 2023/03/13 13:21:00 ID : WqnU6i02oE2
사격

레스 작성
14레스여자들은 왜 ㅇㅇ을 싫어할까?new 12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9분 전
4레스나 아는 오빠 군대갔는디new 60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1레스말투 진짜 고쳐야 할듯new 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분 전
3레스내일 시험인데 6시부터 자버림new 3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5분 전
7레스니네 수업시간 도중에 반 착각한 적 있냐new 14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8레스혹시 네이버 카페 하나 찾아줄 수 있어?new 10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97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796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4레스한중일 중에서 어느나랴가 가장 살기 좋을까?new 58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2레스츤데레 양아치같은게 실존할까?new 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레스[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이래도 남자가 쓰레기가 아님?new 55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3레스얼음 제빙기 사놔야되나 쓰고 있는 사람들 알려줘new 34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3레스사람들은 왜 양산형을 싫어할까??new 12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9레스최근에 지른 물건들과 산 이유를 적고가는 스레new 37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820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2781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13레스세기말에 살아보고싶다new 64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6레스숙박시설 제한 나이를 낮춰야한다고 생각해new 389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내가 무관심한 걸까 엄마가 감정적인 걸까new 9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레스사이비에 끌려가지않는법 말해준다new 307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7시간 전
2레스책 써야 되는 데 좀 도와주세요...ㅜnew 11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6레스대학가서 친해진 친구들이랑 더 친한 사람 있어??new 7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