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구있어?

ㄴ 진짜 그런? 사람?이 아직도 있어?? 진짜 어의없네;;;;ㅎㅎ

ㄴ 어의 아니고 어이인데;; 댓글달시간에 맞춤법?이나 지켜ㅋ

진짜 여시 못 잃어 나 요즘 스레딕? 하는데 잡담판에 스레 올렸다가 일회성스레라고 욕먹고 클로즈? 갔어ㅠㅠ 아니 궁금할수도 있는거지 진짜 개빡치네^^

ㄴ ㅠㅠ진짜?? 거긴 왜 그렇게 빡시대....ㅜㅜ 여시 괜한 거에 맘고생 하지 마ㅜㅜ

ㄴ 나도ㅜㅜ 저번에 잡담?판에 고양이한테 빵 주면 안되냐고 ​글 올렸는데 욕먹었어ㅠㅠㅠ 스레들 다 너무 예민?하고 날카로운? 것 같아ㅜ 판이탈?이랑 일회성?이라고 욕먹었어ㅠㅠ 급해서 올린 거였는데 좀 이해해줄수도 있는거 아냐???ㅠ 나 다시는 스레딕 안할려구ㅜㅜㅜ 트라우마?생긴 것 같아ㅠ

>>106 진짜 물음표 남발하는 거랑 자기 잘못 없다는 듯이 말하는 거 개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6 이게 그 하이퍼 리얼리즘인가 뭔가하는 그거냐?

사이버 인류학자의 재림이다 미친

ㄴ 재림? 이 뭐지? 혹시 조림 말하는거야? 장조림?💓

ㄴ나 장조리 좋아해!2222

야 요즘에 장조림 누가 먹어 ㅋㅋㅋ 요즘엔 고등어조림이 대세지;;

>>114 333 아니 장조림 좋아하는 야들 솔직히 이해 안가

>>114 444444 취존 못하겠음 ㄹㅇ

앜ㅋㅋㅋ 바보판이긴한데 꼴받넼ㅋㅋㅋㅋ

너희 쌓인거 많았구나...

스레딕 여시들은 왜 이렇게 날카롭지? 일기쓰려다가 헷갈려서 그냥 잡담판?갔는데 다른 판 가라고 하넹 ㅎㅎ 그래도 이미 쓰는 거 계속 쓰니까 내 글 사라졌어.. 진짜 너무 날카롭다

ㄴ 222 워딩 둥굴게 부탁해 여시들 ㅠㅠㅠ

진짜 정신 똑바로 차려야지 절대 여시 못 잃어 민주주의 못 잃어 나는 대한민국 못 잃어

ㄴ 갑자기 웬 2015년 얘기? 여시 본문 제대로 안 읽었지?

ㄴ 여시야,,,, 지금 2015년이잖아.... 지금 다른 커뮤 모두 우리 적대하고 있어 국정원이 여시 없앤대. 대체 뭐 들었어 나 여시 못 잃어 대한민국 못 잃는다니까???

ㄴ 헐 몰랐어 미친거 아님?? 왜 국정원이 우리 없애 오유는 넘어갔지만 우린 절대 안 넘어가

난 지금 미용실! 요즘 할머니 파마가 유행이라며?? 그래서 나도 지금 할머니 파마 받고 있는데 아무래도 좀 밋밋한 것 같아서 은가루도 좀 뿌리려구!

ㄴ 와 여시 돈 많구나 부럽다 ㅠㅠㅠㅠ

ㄴ ㅅㅂ 대체 누가 은가루 뿌리냐 요즘은 금가루가 대세야. 여시 유행도 잘 모르면서 나대지 마라

ㄴ ㄹㅇㄹㅇ 진짜 여시 그러지마 꼴보기 싫어

>>125 여시야... 어디 많이 아프니..?

여시들 저녁 뭐 먹었어?

ㄴ나는 아직 안먹었어!! 여시들 저녁 맛있게 먹어!!!!

ㄴ 나 지금 일어났당ㅋㅋㅋ

ㄴ 밥먹고 운동하는중~~~

ㄴㄴ 헐 여시 진짜 부지런하당..

다들 조선족 욕하면서 중국인들 나가라고 하던데 두고봐 ㅋㅋ 어짜피 훠궈랑 마라탕 가게가 한국 점령할거야 근데 여기 북경여시 있어?

아니;;; 내가 오늘 썸남이랑 같이 카페?갔거든;;;ㅋㅋㅋ 날씨?가 춥다면서 나한테 뜨아?를 사주는거야ㅠㅠㅠㅠㅠ.,,,, 나한테 물어보지도 않구ㅠㅠㅠㅠ 나 여시 진짜 거기서 뜨아 그대로 부어?던져?버렸긔,, 근데 적반하장?으로 화?내는데 진짜 내가 잘못한거야???ㅠㅠㅠ

ㄴ쓰니 잘못 0 남자 100

ㄴ444444444 요즘 세상에 얼죽아? 더 많은거 모르나,,, 진짜 눈치빵이긔.

아니 얘들아; 나 진짜 좀 어이없는게 나 썸남이 있는데 내 친구가 썸남한테 꼬리? 좀.. 친다해야되나?ㅠ... 솔직히 나는 아이유닮았다는 말 많이듣고 걔는 누가봐도 좀 예쁜얼굴? 그런거는 좀? 아니란 말이야ㅜ 이러다 나중에 사겼을때도 이럴까봐 걱정된다ㅠ....

ㄴ 헐ㅠㅠㅠㅠ 진짜 화나겠다...ㅠㅠ

ㄴ와 그친구는 여시 썸남인거 알면서 그러는거야??;; 알면서 그러는거면 여시 진짜 개빡칠듯...

여기 봐도 봐도 개웃긴닼ㅋㅋㅋ

아 그리고 나 이번달에 결혼해 ㅎㅎㅎ 남편 될 사람은 서울에서 가장 잘 나가는 병원 중 하나고! 키 180cm 얼굴은 조각미남이고 완전 댕댕 그 자체!!~ 돈은 아마 80억? 벌어ㅠㅠ그게 좀 아쉽긴 해 요즘 의사들 100억 이상은 번다며.. 또 나 보고싶다고 맨날 징징거려 ~ㅎㅎ 그리고 나는 변호사지롱 ㅋ~ 그래서 둘다 사짜직업 부부네 부럽네 소리 많이 들어 ㅎㅋㅎㅋ~ 우리 부모님도 처음엔 반대하시더니 그나마 의사란 소리에 괜찮다고 그러자나 ~ ㅋㅋㅠ 결혼한 여시들 의견은 오때,,?

>>151 아 남편이 병원? 이야? 건물이랑 결혼하는 사람은 처음? 봤어 여시야 행복하게 살아 응원? 할게 ㅋㅋㅋㅋ

ㄴ 헉 근데ㅠ 솔직히 말해 서 여시 남친 좀 능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해야하나ㅠㅠ?? 기분 나빴으면 미안ㅠㅜ 키도 요즘은 180은 좀.. 흔한?ㅠㅜ 그런느낌이라가지구....

>>138 중-하! (중국여시 하이라는 뜻) 여시는 여기 어떻게 가입했어?

ㄴ 운전면허증으로 되던데? 참고로 지금 귀화했어

>>152 >>153 근데 사실 나 결혼 안 해! 상상 속 남친 해봤어 ㅎㅎ

ㄴ아... 알려줘서 고마워!

얘들아 나 2021년 미래에서 왔어!! 뭐든 물어봐!!

>>158 정말?? 몇월에서 왔어???

>>162 우와ㅠㅠㅠ 그때는 코로나? 많이 줄어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3 아니..ㅠㅠ 근데 지금 2015년 아냐??? 코로나 없는 년도로 일부러 온건데 내가 모르는 바이러스가 유행이였나..? 여튼 내가 사는 2021년에는 코로나 백신 패스라는 것도 생겨서 막 사람들끼리 분쟁도 하고 많이 싸우더랑..거기다 어느샌가 비버들 꼬리하나 보이지 않게 되고.. 여러가지로 살기 퍽퍽해 ㅠ

>>165 ? 무슨소리야 지금 2020년인데;; 너 사기꾼?이지?

>>166 헐 잘못찾아 왔나보네 ㄷㄷ 근데 진짜야 ㅠㅠ 내년에 우리 비버들 더 살기 팍팍해질거라고 비버 부스터샷이란 것도 나와서 비버들을 실험용쥐처럼 막 굴려.. 그래서 법에 위반되는 행동이지만 과거로 도망쳐온거란마랴ㅠㅠㅠ

>>167 법위반? 사기?에 불법 시간여행까지? 미안한데 여시말 못믿겠어ㅠ 신뢰?가안가넹ㅠ

여시들 위에 짭? 말 믿지말구 나한테 물어방 ㅎㅎ (참고로 난 2019년?에서 옴!!)

ㄴ여시도 법위반했어??

ㄴ나 지금 마사지사한테 발마사지 받고있어!

여시들 스레딕에서 ㄱㅅ? 이란 걸 쓰더라고? ㄱㅅ가 뭐야? 감사?란 뜻인가?

여시들아 내 남친이 검사인데 나랑 자주 안 놀아줘서 속상해ㅠㅠ 나도 검사지만 어떻게든 시간 내서 만나는데 맨날 바쁘다고 사무실?에서 안 나오는데 헤어질까ㅠㅠ?

ㄴ 내 남친은 왕검사야^^

ㄴ여시야;;;; 부장검사아냐?

ㄴ미안한데,,,,,, 쓰니도 아니면서 대댓글? 다는거 좀 불쾌?하네.......ㅋㅎ 그리고 왕검사?도 있거든?

>>174 그거 아마 공수?란 뜻일걸? 학교에서 반장?인 애들만 쓰는거야

근데 여시들은 왜 손발이 덜덜? 떨리고 눈물이 줄줄? 흐른다는거야? 이해? 할 수?가? 없어 ㅠㅠ

>>180 그러겡... 이런 말?투...? 왜 쓰는 거?양..??ㅍㅍ퓨ㅠ....ㅠㅠㅠㅠ

ㄴ 손발이 줄줄? 눈물이 덜덜? 아닌가? 나는? 그렇게? 알고? 있? 는데 ㅠㅡ

ㄴ 불편하면 그냥 여시 안 하면? 되는 거 아닌가 굳~이 이렇게 초칠 필요가ㅠ

ㄴ 22ㅠㅠ 불편한 사람이 꺼져야징 왜 가만히 있는 여시들한테 시비거는?거야?ㅠ 미안한데 그냥 화풀이?같앙...ㅠ 혹시 요즘 사는게 많이 힘드?닝?ㅜ

나 진짜 남자 못잃어 솔직히 내가 ㄴㅎ기질이 좀? 있는데 그러면서도 남자가 대쉬하니까 기분 승천?할 거 같아ㅋㅋ 방금 전에 고딩?으로 보이는 남자애가 번호 좀 달라고 헌팅?하더라 ㅎㅎㅎ 어린 남자애 한 명 거느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은데 여시들은 오또케 생각해?

ㄴ 헉 쓰니 부럽다 ㅠㅠ

ㄴ 헉 여샤 ㅇㅊ들 만나지 마 ㅠㅠ 그런애들다 너 성인인거 알고 얻어먹으려고 하기만 할걸

스-하! 여시들 뭐해!

ㄴ 나는 쥔님? 이랑 놀아주는 중 역시 고양이가 최고? 짱?인것 같아 남자?보단 고양이가 나은듯?

>>189 귤까먹고 있었오 역시 귤은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것 같앙ㅎㅎ 되게 상큼?하고 달달?행ㅎ

ㄴ 여샤... 귤이 달달?하다니 말도안돼 ㅠㅠ 그거 좀 이상? 괴상?한 거 아니야?? ㅠ 오해?할만한 말은 자제?해줘 ㅠㅠㅠ

ㄴ 내가 언제 달달?하다고만했니?^^ 상큼?달달?하다고 그랬잖아ㅠ 여시 혹시 문맹?이야?ㅠㅜ 아님말고ㅎㅎ 문제있으면 좀 둥글둥글?하게 말해줬음좋겠다ㅠㅠ

쓰니야 나 머?리가 좀 띵해 ㅋ큐ㅠㅠㅠ

여기 머야? ㅠㅠㅠㅠ무서워 ㅠㅠㅠㅠ

아니;; 오늘 남친이랑 데이트? 가는데 핸드백?이 갑자기 갖고싶어서 남친에게 사달라고 했거든?;; 근데 한 5백?6백??밖에 안되는거 가지고 돈 없다면서;ㅎ 쪼잔하게 핑계나 대드라ㅋㅋ;;; 너무 더럽고 추잡하고...손발이? 덜덜? 떨리고..ㅠㅠㅠ퓨ㅠㅠㅜ짜증나서 들고있던 핸드백으로 남친 때리고 집에옴 카톡으로 지가 뭘? 잘못?했냐면서...헤어지자는데ㅋㅎ아나 진짜 어이없다 여시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야?ㅠㅠ

컨셉이란건 알고있는데 점심나가서먹을것같애

컨셉인건 알지만 킹받는다 근데 중간중간 가끔 여시가 아니라 벼시가 보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비버를 못버리는구낰ㅋㅋㅋㅋㅋ 근데 이중에 진짜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 좀 오싹함...

나 오늘 지하철 역에서 대딩? 남자들이 계속 쳐다봄ㅜㅜ 이거 머냐...? 큐ㅜㅠ

>>199 헐 여시 개존예??인가봄ㅜㅜ 남자들이 다? 쳐다보네ㅠ큐ㅠㅜㅜ
스크랩하기
25레스 우리 중에 마녀가 있어! 8시간 전 new 289 Hit
바보 2022/05/15 14:00:47 이름 : 이름없음
170레스 고전에 라노벨스러운 제목 붙이기 8시간 전 new 2605 Hit
바보 2021/09/08 14:53:14 이름 : 이름없음
89레스 자신이 가진 짤 자랑하기 9시간 전 new 947 Hit
바보 2021/07/27 14:22:38 이름 : 이름없음
292레스 모레딕이면 모, 컴레딕이면 컴으로 갱신 9시간 전 new 1911 Hit
바보 2021/02/08 15:41:44 이름 : 이름없음
172레스 윗 레더의 아이디를 생각나는 대로 읽어주는 스레2 9시간 전 new 1644 Hit
바보 2021/05/14 14:47:13 이름 : 이름없음
583레스 배터리 잔량 쓰고 가는 스레 9시간 전 new 2099 Hit
바보 2021/06/27 02:33:03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여기 몇살때부터 알아서 들어왔어? 13시간 전 new 1018 Hit
바보 2022/01/11 00:10:43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방구뀌고 싶을때 갱신하는 스레 13시간 전 new 1719 Hit
바보 2022/04/05 12:53:17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와이파이로 접속했으면 '와우' 데이터로 했으면 '어머' 핫스팟으로 했으면 '헉'하는 스레 16시간 전 new 2612 Hit
바보 2022/02/02 03:33:16 이름 : 이름없음
200레스 » 여시들~~ 2022.05.16 2853 Hit
바보 2021/10/08 18:46:01 이름 : 이름없음
592레스 초성맞추기 놀이 두 글자 버전! 2022.05.16 3197 Hit
바보 2019/05/27 22:22:54 이름 : 이름없음
219레스 야 얘들아 우리 진실게임 계속 하자아아아아!!!!!!!빨리빨리 2판 2022.05.16 3166 Hit
바보 2021/08/31 21:13:42 이름 : 이름없음
318레스 익명성 마법을 잘 사용하는 호그와트 학생들의 스레(7) 2022.05.16 2858 Hit
바보 2021/01/11 20:35: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노래 내용을 제목으로 요약해 보자 2022.05.16 107 Hit
바보 2022/05/16 18:35:3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비버들의 국토대장정! 6탄 전지역 비버 모집중 (누구나 참여 가능) 2022.05.16 719 Hit
바보 2022/05/02 19:45:13 이름 : ◆6Y08qrs4F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