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03/05 01:35:09 ID : ffhuk9zcGnD
ㅈㄱㄴ 하렘물 까스레도 있는 마당에 이게 없다고? 얘네는 캐릭터빼곤 남는게 없어 아니 캐릭터도 죄다 양산형 저질인게 그냥 소위 "모에 속성"(츤데레, 덜렁이, 얀데레, 학생회장 등) 몇몇개 빨리는거 끼워넣고 무엇 하나 현실적이거나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애가 없음 퉷(심지어 요즘은 BDSM 마조히스트 시스콤 브라콤 이런것까지 양지로 끌고나오더라 오우,,,시발;;;) 주문은 토끼입니까, 귀여우면 변태라도 어쩌고 이런거 존나극혐.

2 이름없음 2022/03/05 01:36:56 ID : Fjy1wk3woL9
하다못해 케모노 프렌즈(몇몇군덴 좀 노린듯한 장면 있지만) 1기같이 자료조사 철저히 하고 의외의 떡밥 스토리에 유익한 정보라도 많은건 괜찮은데 그 외에 소위 일상물이라고 불리는 만화(짱구, 아따맘마 이런거 말고 모에 캐릭터 만화.)는 그냥 미소녀캐들끼리만 나와서 꺄핫~ 아잉~ 하고 꽁냥거리고 노는것 외에는 별 볼만한게 없음 ㄹㅇ 노잼. 학교생활! 같이 극히 예외인 사례도 있긴 하지만 얘도 본질적으로는 미소녀 동물원계임

3 이름없음 2022/03/05 01:51:24 ID : E789wL863TR
>>2 그건 다른 의미에서 미소녀"동물원" 맞지 ㅋㅋㅋㅋㅋㅋ

4 이름없음 2022/03/05 01:57:50 ID : Fjy1wk3woL9
>>3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5 이름없음 2022/03/05 02:04:52 ID : E789wL863TR
160efc87897186621-1.png.jpg미소녀 동물원 특징

6 이름없음 2022/03/05 08:01:50 ID : atBAqo0pVbz
개같음 클리셰물 존나 떡칠하고 남주 넘어지면 싸가지없는회장여캐 가슴 위에 손 올려지고 남주가 에에에?!?!? 이 감촉은?!?! 그러곤 살짝만지다가 여캐는 꺄아아악!!! 변태군요, 남주군은!!!! 변태, 로리콘, 어쩌구저쩌구!!! 이러면서 극혐하는전개 여성향/남성향도 성별 바꾸면 비슷하긴 한데... 아니 진짜 바뀌는게없음ㅋㅋㅋㅋ 남주는 겁쟁이찐따빡대갈인게 포인트 이런게 힐링물/하렘물이던데 극혐

7 이름없음 2022/03/05 08:36:52 ID : smLbyGk3zSN
>>5 골비어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이름없음 2022/03/05 10:14:13 ID : MlBe7xXtjxS
난 케이온같은 여캐만 나오는 미소녀 동물원 작품 자체는 싫어하지 않는데(찐따아싸같은 남주 나와서 현실에서 도태된 빻은 오타쿠새끼들이 남주에 자아의탁하는 뽕빨하렘물은 싫어함) 저런 작품들은 어쩌다 본다고 해도 일단 저거 빠는 오타쿠새끼들이 더러워서 튕겨져 나오게됨ㅋㅋ ㄹㅇ 어디가서 봤다고 말도 못하겠음 쪽팔려서.

9 이름없음 2022/03/05 11:44:43 ID : 45htio7xRCp
>>8 나도 러브라이브 아이마스 뭐 이런거같이 걍 여캐만 나오는거 좋아하는건 별 문제는 아니지 않음? 나도 남캐만나오는거 좋아하기도 하고.. 근데 진짜 역하렘이든 하렘이든 그냥 무능력한 여/남들이 나를 좋아해준다.. 하는건 별로임

10 이름없음 2022/03/05 11:52:06 ID : E789wL863TR
>>9 럽라같은건 서사, 성장 스토리라도 있지

11 이름없음 2022/03/05 13:06:13 ID : TWo0pU3Pjtf
같은 수준 가진 애들이 끼리끼리 모여서 뽕빨미소녀작품 좋아하면 뭐라고 안함 근데 눈치없이 밖으로 튀어나와서 미소녀 동물원 작품 영업하면 개 좆같음 양쪽 성별 섞어찌개로 나오는 혼성겜에서 남캐&여캐 대우차별논란 터질 때마다 미소녀 동물원겜 빠는 애들이 귀신같이 몰려들어서 구조선 타라고 영업질하는거 빡쳐 아니 불난집에 부채질 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12 이름없음 2022/03/05 13:08:16 ID : Fjy1wk3woL9
>>11 ㅇㅈ 나도 남캐여캐 골고루 나오는거 좋아해... 그게 더 보는맛도 있고 케미도 더 다양하고 하다못해 저런류 미소녀애니가 여고라면 어느정도 그러려니 하는데 남녀공학인데도 남자 선생님이나 다른 남학생들이 코빼기도 안보이면 ??????함 솔직히 납득이 안가잖아

13 이름없음 2022/03/05 13:15:55 ID : TWo0pU3Pjtf
>>12 미소녀 뽕빨물 좋아하는 애들에게 그걸 지적하면 '애초에 눈깔이 주먹만한 2d캐릭터의 존재 자체가 비현실적'이라면서 현실성이랑 개연성같은 거 안 따짐 ㅋㅋ 걔네는 스토리는 필요없고 캐릭터의 외모가 얼마나 예쁘고 잘 팔릴 것 같은가?의 상품성을 중시하는 애들이라 그냥 대화하는 거 포기함

14 이름없음 2022/03/05 14:44:17 ID : tAmIMrBtbfW
D31ED690-D5B5-4C28-AE2E-A1CB3ED0D527.jpeg.jpg이거 출처가 꺼무라서 들고올까 말까 고민했는데 이거 ㅅㅂ 너무 맞는말같아서 그냥 들고옴

15 이름없음 2022/03/05 14:47:14 ID : GoJRBglwty1
이게 미소녀가 되든 미소년이 되든 단일성별만 등장하는 뽕빨물 파는 애들중에선 한쪽 성별 혐오나 비현실적인 환상에 찌든 극단적인 새끼들도 많더라

16 이름없음 2022/03/05 18:19:25 ID : Fjy1wk3woL9
KakaoTalk_20220305_181837061.png.jpgKakaoTalk_20220305_181837061.png.jpgKakaoTalk_20220305_181837061.png.jpg>>14 이런거 개좆같다 진심;;; 세번째짤 노랑머리애 저거 자기 팬ㅌㅣ 벗어가지고 남주 얼굴에 문지르는;;;;건데 남주가 경찰에 신고해도 안이상하지 않냐 솔까

17 이름없음 2022/03/05 18:20:28 ID : Fjy1wk3woL9
04806129fb89f7e423fef08ad5c5a3284bbaf606b7af1c478473823d713e75eb0d9e019f8cc4c1b9bcc156793f92b605def615d2dcf3e1f71a771a53c6.jpeg.jpg내가 좋아하는 귀여운 푸들로 정화하자 어여 눈씻어

18 이름없음 2022/03/05 18:34:20 ID : 45htio7xRCp
>>16 근데 왜 하필 그사람 영상을 들고온겨...

19 이름없음 2022/03/05 18:35:28 ID : Fjy1wk3woL9
>>18 엥? 나는 그냥 주문도끼 귀여우면 변태 어쩌고 비판 검색해서 암거나 들고온건데 저사람 문제있어? 이사람 몰라가지고;;

20 이름없음 2022/03/05 19:01:18 ID : E789wL863TR
>>18 저사람이 누군데?

21 이름없음 2022/03/05 19:37:14 ID : 45htio7xRCp
>>19 저사람이 좀.. 메갈단어나 논란될만한 말 하기도 하고 그랬음.. 뭐 내리라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좀 찝찝해서 +성소수자 관련 건도 있었네..

22 이름없음 2022/03/05 20:08:55 ID : atBAqo0pVbz
>>17 ㄱㅅㅠㅠ

23 이름없음 2022/03/06 11:34:15 ID : AmL9dvfSFfS
ㄱㅅ

24 이름없음 2022/03/06 11:48:13 ID : Fjy1wk3woL9
Screenshot_20220306-063748(1).png.jpgScreenshot_20220306-063748(1).png.jpgScreenshot_20220306-063748(1).png.jpg주먹도끼 이거보고 ㄹㅇ 얼척이 없더라...ㅋㅋㅋ 아무리 내 최애가 좋아하는 애니라지만 진심 나랑 옆에서 같이 봐야한다고 쳐도 저것만은 취존 못해드릴것 같아.... 아니 그놈의 섹♡어필만 좀 줄이면 안되냐 여기저기서 팬티 가슴 튀어나오는거가 치유물???? 이야 차라리 똑같이 여자애들만 바글바글 나오는데도 갓작인 케모노 프렌즈(1기)나 프리큐어를 보라고 하고싶네 제발...최애야... 케모노 프렌즈는 심지어 프렌즈라는 별도의 종족으로 왜 얘들이 전부 여성형인지에 대한 설명도 있어 대충 아이돌같은 존재라서 원본 동물이 수컷이든 암컷이든 여성형으로 고정된다고...

25 이름없음 2022/05/16 08:03:51 ID : 45htio7xRCp
레스 달리지도 않는데 왜자꾸 갱신되는거임?

26 이름없음 2022/05/16 08:13:48 ID : 9coL87fapTO
>>25 레주가 스레 수정하나봐

27 이름없음 2022/05/16 08:24:37 ID : E4E62E5U5cE
>>26 헉 레스 수정해도 갱신된다고?? ㄹㅇ 몰랐다

28 이름없음 2022/05/16 08:26:38 ID : QtzfcMqjh9e
>>26 >>27 와 나 레준데 본문수정해도 그게 되는구나 ㄹㅇ 몰랐어 나도;;

29 이름없음 2022/05/16 12:56:25 ID : anCjfV9dCpg
>>14 현대 일본에선 현실에서도 그런가보지 뭐 ㅋㅋㅋ

30 이름없음 2022/05/30 06:32:04 ID : aldu7dSIFhe
갱신 으악 씨 난 여지껏 남성향 여캐만 줄줄이나오는 씹덕애니만 뽕빨물인줄 알고있었는데 남캐나오는 뽕빨물도 만만치않다 우엌 쉬발 내가 지금 뭘본거지 좆토피아는 밑도끝도없어

31 이름없음 2022/06/08 14:55:37 ID : QtzfcMqjh9e
ㄱㅅ

32 이름없음 2022/06/12 20:40:13 ID : tjvu7dU6lBb
갱신

33 이름없음 2022/06/22 05:11:47 ID : A6lwq3PhhwN
그나마 요즘 남성향 일본만화도 이건 아니다 싶었는지 그나마 여캐들을 성적대상으로 안보고 인격적으로 대하는(ex: 신데마스 타케P, 말딸 스피카 트레이너, 비스크돌 와카나 등) 애니 역시 늘고있다고는 하는데(+ 여기에 반해서 입문하는 소수 여팬들도) 그래도 문제 너무 심해......

34 이름없음 2022/06/22 11:28:29 ID : 7dQq6nXurfd
지들이 인격적으로 대하고 있다고 하면 뭐하냐 ㅋㅋㅋㅋㅋㅋ 갓반인 머글이 보기엔 여전히 *스어필 심하고(비스크돌 여주가 좋아하는 게 오토메겜인데 노출이 심함) 오타쿠스러운 것을...

35 이름없음 2022/06/22 11:30:55 ID : wq3U6kpXxU4
>>29 ㅋㅋㅋㅋㅋㅋ겠냐?ㅋㅋㅋㅋㅋㅋ

36 이름없음 2022/06/22 11:43:16 ID : A6lwq3PhhwN
>>34 어우...;;; 33인데 내가 얼마나 주♥토끼나 짱끼뚤래같은 역겨움의 산물에 장시간 노출되었는지 몰라도 비스크돌 남주여주가 저런 정박아로리년들에 비해서 한~~~~참이나 정상인으로 보여서... 나 애니를 너무 많이봤나봐

37 이름없음 2022/06/22 12:45:00 ID : 7dQq6nXurfd
>>36 미소녀라는 거만 빼고 보면 짱끼뚤래도 주*토끼도 볼만 하지만 서비스씬이 너무 많아 ㅅㅂ 로리충들아 하루빨리 자*해서 지구에 이득이 되어줘

38 이름없음 2022/06/22 13:05:07 ID : beHvjs3A1Dz
>>36 짱기둘래는 애니가 문제임 원작은 로리 서비스씬이 적고 오히려 장기에 관한 묘사가 많은 편인데 애니팀이 로리요소를 과도하게 넣은 탓임 원작은 문제없어

39 이름없음 2022/06/22 15:18:10 ID : yY4JTUZgY9y
>>37 제대로 된 서사나 드라마도 없이 그저 로리미소녀여캐들 네다섯명 모여서 꺄핫! 아잉~ 하고 꽁냥거리며 놀고 보내는게 전부잖아 ㅅㅍ 거기다가 자극적인 양념으로 서비스신 투성이... 페도충 말고는 이런 개노잼애니를 누가 재밌게 볼 사람이나 있긴 해? 짱구나 아따맘마처럼 등장인물 나이대나 이야기 패턴이 여러가지인것도 아니야 한결같이 중고등학생 미소녀캐들의 가슴엉덩이브라팬티팬티학원생활뿐...지겹지도 않냐.

40 이름없음 2022/06/22 15:38:23 ID : 7dQq6nXurfd
>>39 근데 장르에서 먼저 학교생활과 달리 일상힐링이라고 잡고 갔으면,,,, 그건 깔 부분이 아니라 걍 취향 차이잖아 성격 표현이 마음에 안 드는 건 나도 ㅇㅈ 제발 그만 볼 좀 붉혀 뭐 먹으면서 느끼지 좀 마.,,

41 이름없음 2022/07/13 23:52:58 ID : 2ljthatwGnx
갱신

42 이름없음 2022/08/11 21:23:23 ID : nV9eMnPikpX
ㄱㅅ

43 이름없음 2022/08/17 04:28:33 ID : QtzfcMqjh9e
ㄱㅅ

44 이름없음 2022/08/17 13:15:29 ID : BvCqlA7utuk
>>17 고맙다...

45 이름없음 2022/08/17 13:17:47 ID : BvCqlA7utuk
근데 짱끼뚤래는 소설묘사도 좀 장기말고도 로리페도 오해되기좋게 쓴것들 좀 나오지않던가?

46 이름없음 2022/08/17 13:49:08 ID : k2mlcmoE7gl
>>34 비스크돌 여주가 좋아하는 건 오토메겜이 아니라 남성향 에로게임

47 이름없음 2022/10/10 00:04:06 ID : MmFeFa2tAnR
.

48 이름없음 2022/11/17 20:45:23 ID : anu3xBcMjcs
갱신

49 이름없음 2022/11/18 16:01:55 ID : 1fWkrfhzfgp
성격 표현이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보기 싫어

50 이름없음 2022/11/22 21:39:32 ID : jxO7dSNs04E
>>14 그러네 맨처음 미소녀 떼거지로 나오는 만화(럭키스타, 케이온) 나올때만 해도 성적인 코드 없이 자기들끼리 밥먹고 취미생활하는 게 끝이었음.

51 이름없음 2022/11/22 22:15:58 ID : umla8nRDAi2
>>50 윗레스 주먹토끼나 짱끼뚤래 귀여우면 변태뭐시기 이런거 짤들 보고나니까 케이온이 세상 그렇게 건전해보이더라,, 적어도 케이온은 섹스뿅뿅어필 그런건 거의 안했잖아 >>16 남주 보는앞에서 자기 입던팬티 벗어서 남주 얼굴에다 비비는거 ㄹㅇ 제정신 나간거 아님?

52 이름없음 2022/11/27 11:58:23 ID : q3Wi8oZjxPa
난 일반 ㅂㄷㄹ ㄹㅂㄹㅇㅂ 같은 미소녀물은 상관없는데 실존인물&역사적인물 모에화나 온갖 동물 사물 의인화한 여캐만 가득한 게임이나 애니가 싫음 그리고 실제로 남자인 사람을 구욷~~~이 노출 존나 많은 여캐로 ts해서 쳐내는거 걍 보기만해도 역함
새로고침
스크랩하기
38레스불륜하는 새끼들은 그 지랄을 할거면 뭐하러 연애/결혼하냐?new 83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2분 전
476레스😊😊😆 뒷담판 잡담스레 23판 😊😊😆new 454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2분 전
42레스"꼬우면 외국으로 이민가", "한국보다 못사는 곳이 더 많아" 라고 하는거 깐다new 81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106레스미성년자가 성인물 보는 거 깐다new 281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3레스창작물에서 여적여/남적남 나왔다고 찡찡대는 거 깜new 76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여성향에서 남캐가 여캐를 폭력적으로 대하는거 깐다new 33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636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0)new 736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551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7)new 1430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87레스디씨 까스레new 206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648레스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new 9738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4레스드라마, 웹툰, 소설, 애니 등등의 창작물에서 금수저가 악역으로 나오는 거 깐다new 56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9레스앙스타 쿠로네 히츠기(네기) 및 그 관련 까스레new 6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111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5)new 262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741레스앙스타 발키리 팬덤 까스레new 1159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120레스알바 직장 까스레new 175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