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제들 속마음 말 안하잖아 근데 얘가 힘든거 말했을때 뭐라고 해줘야돼ㅠㅠㅠ??? 이런 이야기 하는거 처음이라 뭐라 말해야 얘가 사람을 믿고 또 이런 이야기를 해줄까싶어서 좋은 말 해주고싶은데 뭐라해야할지모르겟어…ㅠㅠㅠ

사실,,인프제 마음은 본인도몰라,,,, 내가 어떤사람인지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뭐가 좋은지,,, 나도 나를 위로못해서,,,,솔직히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난되게 전적으로 니편이라고 해주는 사람이 좋더라

그리고 힘든걸 말했다는건 널 믿는다는거야 남에게 말하지 않는다늘걸 믿고있겠지,,

>>2 >>3 레스 달아줘서 고마워! 무슨 상황인지는 정확히 말 안해주고 그냥 울었다 누구때문에 속상하다는 것만 말하길래 내가 괜찮냐고 뭔일있냐고 본다던 영화는 봤냐 기분 풀어라 라고 말했는데 그냥 영화 이야기만 하길래 무슨 일인지 정확히 말하기는 싫은가보다해서 그냥 장문으로 너가 무슨 상황인지 몰라 전부 이해할수는 없지만 너가 틀린건 아니라고 상황이 다르다고 널 자책하지말고 내일 아침에 좋게 눈떴으면 하는게 내 마음이라고 걱정된다고 길게 써서 보냈엉..ㅠㅠㅠ 얘가 진짜 고맙다고 걱정해줘서 고맙다고 살짝 무슨 상황인지 설명해주고 이 이야기는 끝났는데 내가 잘 대처한걸까???ㅠㅠ

>>4 잘했어!! 아주잘했어
스크랩하기
118레스 타로 보러 올 사람??🌕 원카드로 오늘의 운세도 봄 19분 전 new 118 Hit
심리 2022/05/24 16:13: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죽고싶은거랑 우울한거랑 48분 전 new 73 Hit
심리 2022/05/24 19:17:0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극 T인데 공감능력 높은 레더있어? 1시간 전 new 186 Hit
심리 2022/05/23 03:48:33 이름 : 이름없음
630레스 타로 보고 갈 사람? 🎐 2시간 전 new 3304 Hit
심리 2022/02/21 23:08: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런거까지mbti랑 엮는건 아닌데 2시간 전 new 52 Hit
심리 2022/05/25 02:06:20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사주보는곳 12판 7시간 전 new 177 Hit
심리 2022/05/23 00:43:50 이름 : 이름없음
509레스 타로 - 닫힘 15시간 전 new 3918 Hit
심리 2022/01/15 21:29:3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이중인격 비슷한거 있던 사람이었는데 질문 받아 19시간 전 new 786 Hit
심리 2022/02/03 17:07:3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울증 있는 애들아 들어와줘 19시간 전 new 253 Hit
심리 2022/05/22 03:40: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코시국 이후로 정신적으로 아픈 사람들 확실히 늘어난듯 19시간 전 new 74 Hit
심리 2022/05/24 13:49:2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팁이랑 친해지는 법..? 싫어하는 행동 등등.. 2022.05.23 198 Hit
심리 2022/05/22 03:49: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친해지고 싶은데 친해지기 싫은 심리가 뭔 심리일까 2022.05.23 163 Hit
심리 2022/05/23 02:05:0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가족 중에 정신병 있는 사람 있으면 충고 좀 해줄 수 있을까 2022.05.23 430 Hit
심리 2022/04/28 14:14: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2.05.23 130 Hit
심리 2022/05/23 01:10:2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나 엠비티아이 뭐같음 2022.05.23 641 Hit
심리 2022/05/15 19:06: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