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기 2주 전에 상황이별 통보를 받았어. 애인의 가정사가 좋지 않아. 너무나도 안좋은 상황이라 나였으면 감당할수 없울 정도고, 너무 안타까워. 애인의 상황을 몰랐던 나는 서운한게 쌓여져 갔고, 애인은 회피형이라 참고 말 안하다가 헤어짐을 통보할 때 가정사를 말해줬어. 또 지금 과제가 너무 많아서 만남을 이어가기에도 지장이 생길거라고 말하더라.

그러면서 나를 너무 사랑하는데 지금 연애하는 것이 너무 버겁고 힘들다고, 나를 더이상 못챙겨주는 것이 무섭다고 울면서 헤어지자고 하더라고. 이때 나는 우린 잘 헤쳐나갈 수 있다고 열심히 안심시키고 위로해준 끝에 다시 붙잡게 됐어.

얘 말로는 나한테 너무 미안하고 너무 사랑해서 말하기 전까지 손 잡을 때 내 손에 "미안해"라고 썼다고 하더라고. 이때 대화한 직후에는 정말 알콩달콩했어. 그런데 점점 상대방의 애정이 줄더니, 2주뒤 또다시 헤어짐 통보를 받았어.

이번에는 상대가 너무 단호했어. 사실 그동안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고, 사랑한척 연기한거라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때만 감정이 격해지지 나중에 가면 다시 시들해진다고. 사랑해서가 아니라 죄책감 때문에 연기한거래. 그러면서 만나고 시간갖기로 하고, 헤어질때 엄청 울더라. 자기도 자기 맘을 잘 모르겠다고.

시간 갖은 후에는 전애인이 재회는 바라지도 말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만나서 대화할 때 계속 울더라. 원래 눈물 하나도 없던 애야. 살면서 운 적이 엄청 없던 애야. 다 진심같아? 헤어진지 2개월 됐는데, 아직도 걔가 내 손 잡고 "미안해"라고 썼단게 생각나서 나또한 미안하고 너무 마음이 아파

진심 아닌 거 같은데 너랑 사귀고 싶진 않은 거 같아 싫어서 그런 건 아닌 거 같고... 미련 갖지 말라고 그렇게 얘기한 거 같네... 아님 그렇게 울지 않거든... 자기도 자기 마음 모른다는 건 진짜 같아 사귀면서 애정이 식은것도 맞는 거 같고 근데 너가 싫어져서라기 보단 상황 자체가 힘드니깐 사랑까지 할 여유가 없어서 식은 거 같아 여기에 대한 죄책감도 있을 거 같고 근데 내가 이렇게 말한다 한들 당사자 아니면 속 마음 모르겠지... 레주도 많이 힘들겠다...

>>6 만약 맞다고 하면 나중에 얘가 상황이 좋아진다면 후회할 날이 오겠지...? 고마워.... 진짜 너무 마음이 아파 너무 사랑했고 둘 다 첫 연애였어...

진심인데 일부러 정떨어지라고 더 단호하게 말한 것 같아
스크랩하기
106레스 온몸으로 사랑을 배우는중..인듯 ㅠ 1분 전 new 1291 Hit
연애 2022/05/07 23:41:3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이스로 애정운보는 스레! 6분 전 new 18 Hit
연애 2022/05/23 16:41: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새끼 나 좋아하나? 7분 전 new 37 Hit
연애 2022/05/23 20:59: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오빠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어봐야해? 13분 전 new 30 Hit
연애 2022/05/23 21:08: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학생 데이트 장소랑 사진 찍을 때 포즈 추천좀... 21분 전 new 66 Hit
연애 2022/05/22 17:32: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다들 남자친구가 써주는 장문 메세지 어때 24분 전 new 26 Hit
연애 2022/05/23 22:34: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가 이만큼 짝사랑 깊게 해봤다 싶은 사람 있니 1시간 전 new 13 Hit
연애 2022/05/23 22:36:4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발 아무나 헬프 미!! 1시간 전 new 25 Hit
연애 2022/05/23 20:35: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사겼다 헤어졌다 반복 1시간 전 new 138 Hit
연애 2022/05/19 22:56: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친어떻게사귐 1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2/05/23 20:03: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것도 이별사유가 될까? 1시간 전 new 78 Hit
연애 2022/05/23 01:01:2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이 너무 웃겨서 큰일이야 (내가 웃느라 할말을 못함) 1시간 전 new 58 Hit
연애 2022/05/23 15:48:52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이거 치여도 ㅇㅈ이지? 2시간 전 new 2834 Hit
연애 2022/04/30 20:32:52 이름 : 이름없음
328레스 옆...?집 남자를 봤는데 개존잘임 2시간 전 new 6868 Hit
연애 2021/08/19 18:21: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희 애인이 배우면 어떨 것 같아? 3시간 전 new 60 Hit
연애 2022/05/23 17:20: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