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상하다 진짜

>>2 222222 궁금하다ㅏㅏ

와 지금 내 상황이랑 똑같아 ㅋㅋㅋㅋ

ㅇㅇ 나도 그랬음 ㅋㅋㅋ ㅋ 차단까지 당한 난 이제 답도 없어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절침 이제

진짜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누구 좋아해본거 처음이다ㅋㅋㅋ 그래서 내가 지금 얠 좋아하는게 맞는건지조차 모르겠어

>>6 썰 좀 풀어줘봐바ㅏ...

진짜 이기적인건 아는데 전으로 돌아가는 방법은 없겠지.. 나 누구한테 손절당해본것도 처음이야
스크랩하기
100레스 이거 치여도 ㅇㅈ이지? 42분 전 new 5830 Hit
연애 2022/04/30 20:32:52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짝사랑 중 상대의 유죄 행동 쓰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888 Hit
연애 2021/08/02 17:58: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2/06/25 03:55:02 이름 : 이름없음
156레스 이상형 쓰고 가는 스레 2시간 전 new 1711 Hit
연애 2019/07/25 18:06: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첫사랑 이름 적고 가 5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2/06/25 05:45:5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들어본 이름 중 가장 설레는 이름 말하고 가자 10시간 전 new 954 Hit
연애 2022/06/07 09:09: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성인 친구 많은사람 다와바 ㅜㅜ 10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2/06/25 03:04: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번호 딸까 말까 진짜 겁나 고민돼.. 들어줄사람ㅜㅜ 12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2/06/25 02:05: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같은 학교에서 사귀다가 12시간 전 new 207 Hit
연애 2022/06/19 13:56: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락은 잘하는데 13시간 전 new 41 Hit
연애 2022/06/25 01:16: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사랑하는 애 13시간 전 new 136 Hit
연애 2022/06/24 01:53:3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정떨어지고 설레고 반복하는데 들어와서 조언 좀 해줘 2022.06.24 120 Hit
연애 2022/06/24 10:12:5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알바생 이거 그린라이트냐? 2022.06.24 199 Hit
연애 2022/06/23 02:13: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은둔형 외톨이야.. 2022.06.24 114 Hit
연애 2022/06/24 01:48: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만 남자친구 없어… 2022.06.24 107 Hit
연애 2022/06/24 02:18:42 이름 : 이름없음